지역 예산확보·주민 민원 및 고충사항을 도정에 반영하기 위한 노력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복지 향상 기여...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의정토론회와 연구모임을 진행하여 충남 주민자치회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주민자치 실질화를 위한 의정활동으로 높은 평가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역 맞춤형 의정활동 펼쳐 나갈 것"

충남도의회는 지난 20일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진행된 ‘TV서울 개국 제10주년 기념식’에서 국민의힘 이현숙 의원이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 이현숙 충남도의원 제공
충남도의회는 지난 20일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진행된 ‘TV서울 개국 제10주년 기념식’에서 국민의힘 이현숙 의원이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 이현숙 충남도의원 제공

충남도의회(의장 조길연)는 지난 20일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진행된 ‘TV서울 개국 제10주년 기념식’에서 국민의힘 이현숙(초선, 비례) 의원이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이현숙 의원은 초선 의원임에도 불구하고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지역 예산확보·주민 민원 및 고충사항을 도정에 반영하기 위한 노력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복지 향상에 기여해 왔다.

특히, 이현숙 의원은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의정토론회와 연구모임을 진행하여 충남 주민자치회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주민자치 실질화를 위한 의정활동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고, 또한 지역 문화예술의 발전을 위한 정책제언·보호종료아동 지원 대책 마련·도내 안전문화 확산 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현숙 의원은 “이번 의정대상은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라는 채찍으로 받아들이겠다”면서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역 맞춤형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TV서울은 매년 개국 기념식에서 광역 및 기초의원 의정대상과 각 분야에서 뛰어난 공로를 보인 인물들을 선정해 표창하고 있으며, 의정대상은 특히 적극적인 공약 이행과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 발전에 크게 기여를 한 의원들에게 수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