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내달 4일까지 전국 하나로마트에서 성수용품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과, 배, 대추, 밤, 한우 등 우리 농축산물과 ▲부침가루, 식용유, 키친타올, 부탄가스 등 명절에 많이 사용하는 상품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행사카드(NH, NHBC, 국민, 신한, 삼성, 롯데, 하나, 전북,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시 상품에 따라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그 외에도 간편식을 선호하는 1인 가구 및 연휴 미귀성 고객 등을 위해 송편, 산적, 잡채 등 가정간편식(HMR) 상품과 PB브랜드 오케이쿡(OK!COOK) 동태전, 깻잎전, 무국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물가 급등으로 차례상 준비에 고민이 많은 고객분들을 위해 명절 수요가 많은 상품들을 중심으로 이번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면서, “품질 좋고 실속 있는 우리 농축산물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농식품 전문 온라인쇼핑몰 ‘농협몰 신선플러스’에서도 오는 25일까지 ▲사과·배 과일혼합세트 ▲프리미엄 한우세트 등 총 300여 개의 추석 명절 선물세트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한정수량 특가 ‘99딜 행사’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 증정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