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6일(토) 20:00 공산성 곰탑 야외무대

야간상설공연 백제 미마지탈 ‘Back to the future’ 공연이 오는 16일 저녁 8시 공산성 곰탑 야외무대에 오른다.
야간상설공연 백제 미마지탈 ‘Back to the future’ 공연이 오는 16일 저녁 8시 공산성 곰탑 야외무대에 오른다.

천년 한류 미마지탈을 소재로 한 백제 미마지탈 ‘Back to the future’ 공연이 오는 16일 저녁 8시 공산성 곰탑 야외무대에 오른다.

이 공연은 공주를 소재로 한 특색있는 야간상설공연과 관람객 대상 체험행사를 진행하여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 백제 미마지탈 ’Back to the future’에는 백제의 역사가 담긴 미마지탈 인물 중 오공, 오녀, 곤륜, 취호왕 등이 등장한다. 총 6장으로 구성된 이 작품은 사라진 미마지탈을 찾아 오공과 오녀가 미래로 떠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화려한 볼거리와 다양한 장르의 융합, 다채로운 연출과 안무를 통해 야간상설공연에 맞는 넌버벌 퍼포먼스 극으로 꾸며졌다.

총 예술감독을 맡은 공주대학교 최선 교수는 “<백제 미마지 탈이 온다> 공연의 시즌2로서 공주의 차별성 있는 문화콘텐츠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면서 “특색 있는 야간상설공연을 통해 다시 찾고 싶은 공주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은 9월 16일(토), 10월 7일(토), 8일(토), 14일(토), 21일(토) 저녁 8시 공산성 곰탑 야외무대에서 총 5회로 60분간 진행된다. 우천 시에는 공연 일정이 변경되며 백제춤전승보존회 누리집(www.mimaji2022.moddo.at)에서 공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공연은 공주문화관광재단 주최, 백제춤전승보존회 주관으로, 공주시. 공주시의회. 공주대학교 최선무용단이 후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