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사전예약자, 체험숲 및 사계절상상놀이터 무료
4월 21일부터 선착순 접수

대전어린이회관이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 체험숲 및 사계절상상놀이터 사전 예약자에 한 해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대전어린이회관 / 뉴스티앤티)
대전어린이회관이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 체험숲 및 사계절상상놀이터 사전 예약자에 한 해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대전어린이회관 / 뉴스티앤티)

대전어린이회관이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 체험숲 및 사계절상상놀이터 사전 예약자에 한 해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료 프로그램인 뮤지컬과 아동전문프로그램 이용객도 해당 회차 체험숲과 사계절상상놀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오는 21일부터 대전어린이회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5월 5일 당일 현장 발권은 진행하지 않는다.

체험숲과 사계절상상놀이터는 대전시 어린이회관의 주요 체험 시설로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다니며 놀이할 수 있는 공간이다.

5일 어린이날에는 입장객을 대상으로 ▲ 특별 마술공연 ▲ 한별이 푸르미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 보드게임 ▲ 사람 얼굴 꾸미기 ▲ 동물가족화(가족 심리 알아보기) ▲ 행복카드 만들기 ▲ 페이스 페인팅 ▲ 풍선아트 ▲ 볼링치기 ▲ 슈링클 공예 ▲ 썬캡 만들기 ▲ 블럭 집에 사는 마리모 ▲ 미니카 만들기 ▲ 반짝봉 만들기 ▲ 하나시티즌과 함께하는 축구유니폼 종이접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 아동전문프로그램인 요리교실(소시지빵 만들기) ▲ 수리수리마술교실(신기한 코믹쿠키 마술)▲ 펀펀창의과학교실(바람아 불어라 풍속방향계) ▲ 꿈키즈 직업체험교실(우리 몸의 순환을 도와요, 내과의사) ▲ 뮤지컬 피터팬 ▲ 아뜰리에 만들기 ▲ 매듭인형 ▲ 톡톡블럭 등 다채로운 유료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대전어린이회관은 5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고객만족도 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어린이회관 2인 무료입장권을 지급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대전시 어린이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