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 페스티벌' 청소년 문화서바이벌편 참가자 모집
2월 2일 중앙동 문화의거리 특설무대에서 경연 펼쳐

별별페스티벌 로고 / 제천시
별별페스티벌 로고 / 제천시

제천시가 오는 2월 겨울벚꽃 축제 기간 중 열리는 ‘별별 페스티벌’ 청소년 문화서바이벌편 참가자를 모집한다.

'별별 페스티벌'은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하는 문화 서바이벌 경연프로그램으로, 지역 동아리와 예술단체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시민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청소년 문화서바이벌편의 신청분야는 노래, 연주, 댄스, 무용, 기타 퍼포먼스 등 야외 공연이 가능한 모든 분야로, 제천시 관내 중·고등학교에 재학중인 청소년 개인이나 청소년 동아리면 참여 가능하다.

참가가 확정된 팀들은 내달 2일 저녁 6시 중앙동 문화의거리 특설무대에서 경연을 펼치게 된다.

'별별 페스티벌'은 ▲2월 청소년 문화서바이벌을 시작으로 ▲3월 종합예술페스티벌(보컬 및 밴드 제외 장르) ▲5월 서바이벌 나는가수다(트롯, 발라드, 기성곡 등 보컬 일체) ▲7월 직장인 슈퍼밴드(직장인 밴드) ▲9월 커뮤니티 페스티벌(관내대학교 동아리, 장르 제한없음)에서 각 부문 우승을 가리고, 11월에 각 부문 우승자들이 모여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최종 우승팀에는 금상 50만원 상당, 은상 30만원 상당, 동상 20만원 상당의 제천화폐(모아상품권)를 지급한다.

신청방법은 제천시청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오는 11일까지 이메일(jcac0302@naver.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천시문화예술위원회(☎ 641-4870) 또는 시청 문화예술과(☎ 641-551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