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0일까지 만사형통충남 누리집 설문조사 게시판에서 참여

충남도가 3월 10일까지 도민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통 플랫폼(만사형통충남) 명칭 공모’를 진행한다.
충남도가 3월 10일까지 도민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통 플랫폼(만사형통충남) 명칭 공모’를 진행한다.

충남도가 온라인 도정 소통 창구 ‘만사형통충남’에 대한 도민 관심을 높이고 인지도를 늘리기 위해 새 이름을 찾는다.

도는 오는 10일까지 도민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통 플랫폼(만사형통충남) 명칭 공모’를 진행한다.

만사형통충남은 도민의 정책 제안을 모집하고 정책의 방향이나 기관·시설 명칭 등 다양한 도민의 의견을 수렴하는 독자적인 온라인 소통 창구로 기능해 왔다.

도는 이번 공모로 더 직관적이고 인지하기 쉬운 명칭을 선정해 변경함으로써 온라인 소통 창구에 대한 도민의 관심과 참여를 높일 계획이다.

공모 응모는 만사형통충남 누리집(https://10004.chungnam.go.kr/)의 설문조사 게시판을 통해 도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도는 응모작 중 내부 검토를 거쳐 최우수 선정작에 대해서는 10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따로 문자를 통해 알릴 방침이다.

도 관계자는 “이름을 확정한 이후 참여자 활용성을 높이기 위한 시스템 기능 개선도 진행할 것”이라며 공모에 대한 도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