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바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골드바 제공

신한은행이 입학 시즌을 맞아 ‘새학기 응원하면, 선물이 와르르’ 봄맞이 골드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이 입학 시즌을 맞아 ‘새학기 응원하면, 선물이 와르르’ 봄맞이 골드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입학 시즌을 맞아 ‘새학기 응원하면, 선물이 와르르’ 봄맞이 골드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새학기 응원하면, 선물이 와르르’ 쏟아지는 이번 이벤트는 2월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신한은행 전 영업점과 인터넷뱅킹, 신한 쏠(SOL)에서 ‘신한 골드바 선물하기’를 통해 골드바 3.75g 또는 1g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드바(7.5g, 3.75g, 1g)또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MZ세대 중심으로 골드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트렌드를 감안해 입학시즌을 맞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투자 포트폴리오에 골드가 필수로 자리잡은 만큼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신한 골드바 선물하기’는 신한은행 영업점 또는 비대면 채널을 통해 간편하게 골드바를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로 선물 받을 상대방의 이름과 휴대폰번호만 알면 된다.

또한, 신한은행은 같은 기간 동안 영업점에서 골드바 10돈(37.5g) 2개 이상 구매 또는 실버바 1kg 3개 이상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은화(1온즈)를 증정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금융권 최초로 고객이 통장으로 자유롭게 골드 투자를 할 수 있는 ‘신한골드리슈’ 상품을 출시했고, 신한은행 보증 골드바(1kg,100g,10g) 등 다양한 골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