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일자리 박람회' 105명 현장 채용 및 최종면접 기회 얻어
'충주시 일자리 박람회' 105명 현장 채용 및 최종면접 기회 얻어
  • 박상현 기자
  • 승인 2018.09.19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직자 700여 명 몰려 대성황

18일 제2회 충주시 일자리 박람회가 충주체육관에서 개최됐다. / 충주시 제공
18일 제2회 충주시 일자리 박람회가 충주체육관에서 개최됐다. / 충주시 제공

충주시는 지난 18일 충주체육관에서 개최된 일자리 박람회가 성황리에 치러졌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장애인을 채용하는 ㈜원테크와 ㈜케이피에프를 비롯해 디엔특수유리(주), ㈜에이치제이에프, 글로텍(주), ㈜이엠티 등 20개 업체가 참여했다.

충시에 따르면 이날 박람회에는 구직자 700여 명이 행사장을 찾아 성황을 이뤘으며, 368명이 현장면접에 참여하여 105명의 구직자가 현장 채용되거나 추후 각 업체에서 최종면접을 보게 됐다.

이날 행사에서 일자리 참여기관인 충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 충청북도기업진흥원, 한국폴리텍대학 충주캠퍼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사)대한노인회충주시지회 취업지원센터, 충주YWCA고령자은행 등은 구직자들에게 정부정책과 다양한 취업지원 정보들을 제공했다.

충주시는 구직자들에게 일자리 정보와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쓸만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오는 11월 22일에도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구인기업과 취업을 희망하는 시민은 충주시일자리종합지원센터를 방문하거나 전화(☏848-9192)로 신청하면 된다.

 

뉴스티앤티의 모든 기자는 회사의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기사에 대한 추가 정보 또는 이견이 있으실 경우,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