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미드필더 마사가 팬들이 뽑은 ‘10월 월간 MVP’로 선정됐다.
대전하나시티즌 미드필더 마사가 팬들이 뽑은 ‘10월 월간 MVP’로 선정됐다.

대전하나시티즌 미드필더 마사가 팬들이 뽑은 ‘10월 월간 MVP’로 선정됐다.

월간 MVP는 구단 내에서 한 달간 가장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경기별 한국프로축구연맹 평점, 스포츠 데이터 전문 분석 업체인 비프로 평점 등을 기반으로 3명의 후보를 선별한 후,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팬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1명의 선수를 선정한다.

10월 MVP 후보에는 공격수 공민현과 미드필더 마사, 이현식이 이름을 올렸으며, 11월 12일부터 11월 14일까지 진행된 팬 투표 결과 마사가 10월 월간 MVP의 주인공이 되었다.

미드필더 마사는 10월 한 달에만 해트트릭을 포함해 7득점으로 무시무시한 득점력을 뿜어냈다. 마사는 현재 9득점으로 팀 내 최다 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지난 안산전 프로 데뷔 후, 첫 해트트릭을 기록한 뒤 “대전의 승격을 위해 인생을 걸겠다”라는 감동 인터뷰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활약에 힘입어 마사는 33라운드 ~ 35라운드 3라운드 연속 BEST11에 선정되었으며 33라운드, 35라운드에는 MVP 선정의 영광을 안았다.

팬 투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마사의 애장품이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10월 MVP 마사의 이름으로 지역 아동학대예방 기금 조성을 통해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교육 및 운동용품 지원, 쉼터 환경개선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마사는 “10월에 많은 득점으로 팀에 도움이 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동료들의 도움이 없었으면 불가능한 일이었다. 동료들과 항상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 우리 팀은 앞으로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있다. 압도적인 경기로 팬들의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