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하여, 금산군 인삼엑스포광장에서 가을을 맞이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진행되는 행사로는 ▲ 인삼을 노래하는 버스킹 공연(16일~19일) ▲ 알쏭달쏭 인삼마술쇼(21일) ▲ 인삼이 방울방울 버블쇼(20일, 22일) 등이  준비되어 있다.

선선한 가을 분위기와 맞춰 감수성을 자극하는 버스킹 공연은 오후 3시 30분과 오후 5시 두타임으로 30분간 진행된다.

마술쇼와 버블쇼는 추석 황금연휴 기간 동안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왔으며, 마지막 주말까지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엑스포조직위 관계자는“좌석을 꽉 메운 관람객들의 즐거운 모습을 보니 매우 뿌듯하고 기쁘다”며 “관람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공연을 통해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공연을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인삼산업의 방향과 비전을 제시하는 산업박람회 성격의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는 주제관, 영상관, 금산인삼관(상설), 생활문화관, 체험관(인삼체험관, 인삼힐링관), 식물관, 국제교역관, 인삼미래농업관 등 총 9개의 전시관이 운영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10월 23일까지 인삼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한눈에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체험, 교역, 학술회의 등 대규모 국제행사가 열린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