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먼저 앞서간다고 여유를 부리다간 큰코 다쳐요! 좀더 격차를 벌리는게 좋아요.
48年生  이기적인 것이 나쁜 것은 아니랍니다. 얻고 싶은 것이 있으면 나만 생각하세요.
60年生  귀찮아도 꼼꼼하게 확인해야 나중에 후회할 일이 없어요! 책임감이 필요해요.
72年生  인사 하나가 친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준답니다. 내가 먼저 인사해보세요.
84年生  다른 사람들 눈에는 얍삽해 보이더라도 오늘은 나서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96年生  시키는 것만 하다간 눈총을 받을지 모른답니다. 오늘은 스스로 움직여 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서운한 감정을 오래 가지고 있으면 좋지 않아요. 대화로 훌훌 털어보길 바라요.
49年生  집중력이 더욱 요구되는 하루네요. 흩어진 마음을 독서로 다잡아봐도 좋습니다.
61年生  혼자 모든 것을 감당할 필요 없어요! 힘들면 누군가에게 잠시 기대어도 좋아요.
73年生  기대가 크면 상심도 큰 법이죠. 댓가를 바라지 않는 배려가 최고의 배려랍니다.
85年生  정해진 길로만 따라가도 본전은 할 수 있을테니 시간낭비하지 않는게 좋아요!
97年生  분위기를 잘 살펴보길 바랍니다. 빠질 때는 눈치껏 빠져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다른 사람들의 달콤한 말에 속아 함정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해요.
50年生  마음이 편안해야 몸도 편안해진답니다. 마음쓰이는 일은 오늘 정리하길 바라요.
62年生  너무 나서서 뽐내지 않아도 사람들이 다 알고있을테니 더 겸손해보길 바랍니다.
74年生  마음이 급하면 굳이 도와줄 필요 없어요. 호의도 내가 여유로울 때 해야 좋아요.
86年生  지금 여유부리면 나중되서 급해질 수 있으니 처음 시간관리를 잘 하길 바라요!
98年生  상대를 바꿔보겠단 마음은 좋지만 좋은 결과가 없으니 큰 기대는 않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여가시간에 새로운 취미를 만들어 보세요. 몸을 움직이는 취미도 좋겠습니다.
51年生  다른 사람들과 함께 걸을 필요 없어요. 나는 내 속도대로 움직이는게 좋아요!
63年生  오늘은 나서지 않으면 중간이라도 가니 침묵을 유지하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75年生  생각이 깊어지면 생각지도 못한 방법을 찾을 수도 있어요! 시간을 가져보세요.
87年生  시간은 금방 금방 흘러간답니다! 조금만 있다가 해야지 보다는 지금 해야 돼요.
99年生  다른 사람과 함께 하면 속도가 안 난답니다. 오늘은 혼자 빠르게 움직여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때론 빈말이 도움이 될 때가 있어요. 상황에 맞는 빈말 정도는 해보길 바랍니다.
52年生  배우자와 시간을 가져보세요. 단 둘이서도 좋고 가족들과 함께여도 좋겠습니다.
64年生  기운 빠지더라도 정신줄을 놓지 않아야 해요. 오후에는 기운이 돌아올 거에요!
76年生  소수의 의견이라 해도 획기적인 방법이 있을 수 있으니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88年生  멋진 사람은 몸에서 아우리가 뿜어나오기 마련이죠. 과시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00年生  상대를 대할 땐 최대한 진실하게 대하길 바랍니다. 상대도 다 느낄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산책할 시간이 있다면 자연 속에서 해보세요. 나무와 가까이에 있으면 좋아요.
53年生  내가 생각한 대답이 맞을 수도 있으니 오늘은 내 느낌가는대로 움직여 보세요.
65年生  욕심을 줄이면 양보도 쉬워진답니다. 애초에 내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좋아요.
77年生  멋이 없어질 수 있답니다. 오늘 다른 사람이 나를 띄워줄 때 까지 기다려보세요.
89年生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방법 보다는 달래는 방법이 더 잘 먹힐테니 명심하세요~!
01年生  마음에 안 드는 사람이 있더라도 웃는 표정으로 대해야 뒷말이 안 생긴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독주하는 것도 좋지만 함께 나아가는 방법을 알려주는게 더 옳은 방법이에요.
54年生  나는 농담일지언정 상대방은 아닐 수 있으니 말 하나도 신경써서 하길 바라요.
66年生  주변에 소소한 행복은 많답니다. 욕심을 내려놓으면 그 행복을 찾을 수 있어요!
78年生  내일은 생각하지 말아요! 오늘은 오늘만 보고 살아도 후회없는 날이 될 거에요.
90年生  내가 하기 힘든 일은 상대방도 그러하니 강요하거나 억지부려선 안 좋습니다.
02年生  남들이 아니라 하면 그만한 이유가 있을 거에요. 나도 잠시 멈춰보길 바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쓸 필요 없어요. 오늘은 하고싶은대로 질러보세요.
55年生  먼저 안부 연락을 취해보세요. 좋은 정보들과 소식들을 많이 들을 수 있습니다.
67年生  벌어지고 나서 걱정해도 충분히 해결 가능하니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해도 돼요!
79年生  보다 책임감이 필요한 날이니 내가 저지른 일은 내가 마무리 하는게 옳습니다.
91年生  처음 만난 사이라면 기선제압이 중요하겠습니다. 먼저 손 내밀어 보길 바라요.
03年生  토요일이라 그런지 마음이 붕붕 뜨네요~ 이럴 때일수록 실수를 조심해야 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대방의 의견을 믿어보세요. 더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지 아무도 모른답니다.
56年生  말이 씨가 될 수 있으니 오늘은 약속 하나를 해도 허투루 하지 않길 바랍니다.
68年生  어렵고 힘든 일을 먼저 하고 쉬운 일을 뒤에 하는게 더 효과적인 방법이랍니다.
80年生  강압적인 모습보다는 부드러운 모습이 더 먹히네요. 칭찬으로 운을 띄워보세요.
92年生  꼬리가 길면 잡힌다는 것을 기억해야 됩니다. 잔머리도 오늘까지만 먹히겠어요.
04年生  이미 지나간 사람에겐 미련을 버리고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서만 생각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열정만 앞서면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는답니다. 몸을 먼저 움직이길 바랍니다.
57年生  주변에서 싸움이 많은 날이네요. 참견하지 않는 것이 내게도 유리한 하루랍니다.
69年生  의외의 시간이 계속 되네요. 할까 말까 할 때에는 시도해봐도 운이 따라줍니다.
81年生  시도해보기 전에 머리속으로 시뮬레이션을 그려보세요. 시간효율이 좋겠습니다.
93年生  값어치를 잘 생각해보세요. 별 이득이 없는 일이라면 과감하게 포기해도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이미 끝난 일은 미련 없이 잊는게 좋아요. 미련이 생기는 순간 나만 속상하지요.
58年生  정에 치우치면 냉정한 판단이 어렵답니다. 상대를 위해서라도 냉철하게 보세요.
70年生  감정이 격해질수록 혼자만의 시간이 길어야 합니다. 실수를 면할 수도 있습니다.
82年生  주변 사람들 덕도 있지만 가장 수고한 것은 나 자신이니 스스로를 칭찬해주세요.
94年生  운전을 하는 사람이라면 최대한 내가 하기보단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조금 더 욕심 내보세요. 생각보다 더 큰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에요.
59年生  모든 일에 책임은 나에게 있으니 무작정 일을 저지르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71年生  나만 힘빠지게 되니 논리가 없는 사람과 목소리 높이면서 싸울 필요가 없어요!
83年生  더큰 손해를 막기 위해선 지금 바로 그만두는 것이 더 효율적인 방법이랍니다.
95年生  용서를 구하는 것도 타이밍이 있답니다. 오늘이 타이밍이니 먼저 입을 열어봐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