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자...모바일 문화상품권 지급

'서해수호의 날 계기 온라인 이벤트' 포스터
'서해수호의 날 온라인 이벤트' 포스터

대전현충원은 내달 26일 '제6회 서해수호의 날'을 맞아 '서해수호의 날 계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는 그날의 그들과 함께 합니다'란 주제로 한 이벤트는 제2연평해전ㆍ천안함 피격ㆍ연평도 포격으로 희생된 서해수호 호국영웅 55용사 명예를 선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국민들에게는 안보를 바탕으로 한 한반도 평화 정착과 국토수호 의지를 다지기 위해 기획됐다.

기획 이벤트는 '워크온'을 이용해 서해수호 55용사 추모 온라인 5.5만보 걸음 걷기 챌린지이다.
응모 절차는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워크온'을 다운로드 후 대전현충원 커뮤니티를 검색해 가입할 수 있다.
챌린지 도전은 이달 22일~26일까지 5만5천 걸음을 걷고 이를 인증받으면 된다.
 
또 '서해수호의 날' 의미 제대로 알기, 퀴즈 맞추기와 추모글 쓰고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5만보 걷기 챌린지 도전 달성자 550명과 퀴즈 정답자 55명에게 5천 원 상당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추모글 인증사진과 필수 해시태그한 참여자 15명을 선정해 1만원 상당의 모바일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4월2일 대전현충원 공식 채널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현충원 누리집(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