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사람마다 의견은 다를 수 밖에 없으니 다른 사람 의견도 존중할 필요가 있어요!
48年生  말을 적게 하는 것이 훨씬 유리하니 상대방의 말을 많이 들어주는 것이 좋군요.
60年生  머뭇거리면 기회는 뺏기게 된답니다!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지금  잡아보세요!
72年生  대충하면 바가지 뒤집어 쓸 수 있어요! 하나하나 실속을 잘 따져보는게 좋아요.
84年生  아무리 기회를 잡았어도 당당해야 합니다. 옳지 못한 방법은 피하는게 옳아요. 
96年生  마음이 이끄는대로 따라가도 좋습니다. 그에 따른 책임은 내 몫이니 잊지말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함께 있어주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될 것이니 굳이 위로의 말은 필요없겠습니다.
49年生  자존심을 부릴 때와 굽힐 때를 잘 생각하세요. 오늘은 굽히지 않아도 괜찮군요!
61年生  겉으로 보기엔 성공적인 계획이라 할지라도 허점이 있습니다. 한번 더 살펴봐요.
73年生  우물쭈물 거리다가는 마무리도 어영부영 될테니 확실하게 마무리를 지어보세요.
85年生  과한 매너는 상대방을 상상의 나래로 몰수 있으니 기본적인 매너만 지켜주세요!
97年生  아무리 값 비싼 물건으로 유혹해도 결국에는 진심이 담긴 한 마디에 홀린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보고싶은 것만 본다고 해서 해결되진 않아요. 다른 시점으로 바라보는게 좋아요.
50年生  솔직한 것이 오히려 매력이 될 수 있으니 숨기지말고 모두 이야기 하도록 하세요.
62年生  내일로 미룰수 있는 일은 미루고 오늘 끝내야 하는 일부터 처리하는게 중요해요.
74年生  왔던 길을 다시 되돌아보면 어느 부분에서 어긋났었는지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86年生  시비가 있다면 내가 오히려 불리해질 수 있으니 슬쩍 묻어가는게 유리하겠어요.
98年生  그동안 못했던 고민이나 걱정이 있다면 주변 사람에게 속시원히 털어놔 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다른 사람의 잘난척에 기죽지 말아요. 지금부터라도 차근차근 배우면 된답니다.
51年生  비슷한 처지에 있는 사람에게 자랑하면 아무런 호응이 없으니 자제하는게 좋아요.
63年生  끼고 있던 색안경만 벗어도 밉던 사람이 새롭게 보이는 계기가 될 수 있답니다~!
75年生  여태 내가 뿌려둔 덕이라 생각하고 도움이 있다면 거절말고 받아도 괜찮습니다.
87年生  세상에 믿을 사람 없다지만, 오늘은 가장 가까운 친구를 믿고 임해봐도 좋아요.
99年生  나에게 매정하게 대하는 사람에게 매달릴 필요 없어요. 칼같이 돌아서야 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책임져야 하는 자리에 있다면 의심받지 않도록 투명하게 모두 처리해야 합니다.
52年生  뒤로 물러나면 포기하기 쉬워진답니다. 어렵더라도 끝까지 포기는 하지 말아요!
64年生  숨긴다고 해결되는 일은 아닐테니 잘못한 일을 숨기지 말고 정정하는게 좋아요.
76年生  서로가 솔직해져야 신뢰도 쌓여요. 가식은 조금 덜어내고 다가가보길 바랍니다!
88年生  높은 자리는 한 번에 올라가지 못한답니다. 처음부터 차근차근 밟아가야 해요.
00年生  집에 머물지 말고 돌아다니는게 좋습니다. 생각지 못한 수익이 생길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신경쓰이는 사람 없이 혼자 할 수 있다면 혼자 마무리하는게 좋겠습니다.
53年生  상대방의 의견이 100% 틀린 것은 아니랍니다. 나의 의견과 조합해보길 바라요.
65年生  고민이 있다면 누군가에게 털어놓도록 하세요. 말만 해도 속 시원해질거랍니다.
77年生  붙잡고 있으면 시간만 낭비일테니 포기할 일은 빠르게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89年生  다른 사람의 의견도 적극 수용해보세요. 분명 더 좋은 의견이 나올 수 있답니다.
01年生  주변 눈치를 잘 살펴보고 불리한 상황이 된다면 자리를 피하는게 최선이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좋은 마음으로 한 행동이 오히려 오해가 될 수 있습니다. 무리수를 두지 말아요.
54年生  쓸데 없는데 시간낭비 하는 것 만큼 아까운 건 없어요! 계획을 잘 세워야 합니다.
66年生  아무리 금전적으로 고민이 없다한들 마음이 부유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 없어요.
78年生  말 한마디가 칼이 될수도 있고 약이 될 수도 있답니다. 언행에 더 신경써야 해요.
90年生  조급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될 사람은 어떻게서든 결과를 볼 수 있을 거랍니다.
02年生  암흑으로 빠질 수 있으니 나쁜 일에 있어서 애초에 발을 들이지 않는게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자식 이기는 부모 없다고 하죠. 조금만 더 이해하고 이야기를 들어주길 바라요.
55年生  스트레스의 원인을 찾아야 합니다. 야금야금 갉아먹는 건강을 챙겨야 한답니다.
67年生  모든 일이 일사천리로 끝나는 하루네요~! 나만의 휴식시간을 즐겨보길 바라요.
79年生  옛 추억에 잠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초심을 찾아보는 계기로 삼아봐도 좋아요.
91年生  실수한 것도 중요하겠지만 그 후에 어떻게 처리하는지가 더 중요할 수 있어요!
03年生  마음에 두고 있던 이성이 있다면 오늘 조심스럽게 한 번 다가가봐도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자존심을 굽혀야 하는 날이군요. 하지만 더 쉽고 빠른 길이 생겨날 수 있답니다.
56年生  귀인은 멀지 않은 곳에 서있으니 평소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만들어두길 바라요.
68年生  중요한 결정이라면 오히려 과감하고 적극적으로 결정해보세요. 기운이 좋아요!
80年生  지금 고생하면 나중에 웃는 사람은 내가 될 거랍니다! 포기만 안하면 된답니다.
92年生  내게 필요한건 용기와 자신감이네요. 나의 선택에 확신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04年生  약속을 지킬 능력이 없다면 애초에 약속하지 않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다소 UP 된 기분으로 실수가 따를 수 있으니 음주는 적당히 즐겨야 한답니다~!
57年生  나의 고민이 소문이 되어 돌아다닐지 몰라요. 아직은 혼자 가지고 있어야 해요.
69年生  다툼에서 멈춰있을 순 없답니다. 먼저 그 때의 속마음을 얘기해봐도 좋겠습니다.
81年生  내 매력과 개성을 마음껏 뽐내보세요! 오늘은 가식을 던져버릴 필요가 있어요!
93年生  오늘은 개방적인 모습으로 어필해봐도 좋겠어요. 꽉 막힌 사람은 득이 적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봐도 못본척 하고 넘어가는 것이, 나도 상대방도 유리한 상황이 될 수 있답니다.
58年生  누군가는 나를 부러워 할 수도 있답니다. 자존감을 깎아 내릴 필요가 없겠어요.
70年生  오전은 생각보다 순조롭지 않으니 차라리 오후에 일처리를 하는 것이 좋아요!
82年生  무작정 큰소리 치지 말아요~! 명분이 있어야 궁지로 몰리지 않을 수 있답니다.
94年生  시작하기도 전에 순탄하지 않다면 과감하게 포기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조금은 얍삽해 보이더라도 오늘은 내가 유리한 쪽으로 몰고 가는 것이 좋겠어요.
59年生  해명하다 또 실수가 이어질 수 있으니 오늘은 차라리 입을 꾹 다무는게 나아요!
71年生  권유까지는 괜찮지만 그것을 넘어 강요가 되어버리면 성사가 안 될 수 있답니다.
83年生  실패를 두려워하면 시작도 못하고 후회만 하게 되죠. 일단 저질러도 괜찮습니다.
95年生  처음부터 너무 무리한 계획은 아니었나요? 지치지 않도록 잘 조율하길 바라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