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아쉬운 사람이 먼저 찾아줄거랍니다. 나를 떠나려는 사람은 떠나보내 주세요.
48年生  내게 불리한 상황이 되기 전에 주변의 눈치를 잘 살펴 자리를 피하는게 좋아요.
60年生  질투도 모두 나를 생각하기 때문에 가능한거랍니다~! 너무 거부하진 말아요.
72年生  모두 잡으려 애쓰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한 가지라도 확실히 잡으면 된답니다.
84年生  항상 자신 있던 일에서 망신을 볼 수도 있으니 조금은 겸손하게 행동하세요~!
96年生  오늘은 속으로는 울어도 겉으로는 웃어야 합니다. 감정을 숨기는게 유리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혼자서는 크게 이루는 것이 쉽지 않아요. 사람들과 함께 목표에 다가가보세요.
49年生  100% 이야기하면 불리한 상황이 될 수 있으니 50%만 이야기 하는게 좋아요.
61年生  하나 하나 신경쓰면 나만 피곤해져요! 오늘은 모든 것을 내려놓고 즐겨보세요.
73年生  지난 일에 대해 후회해봤자 소용없답니다. 현재에 집중하는 것이 더 유리해요.
85年生  실수는 순간적으로 일어나기 마련이죠. 오늘은 집중력이 흐트러지지 않게 해요.
97年生  첫인상만으로 상대방을 판단할 순 없지요. 색안경은 잠시 내려놓는게 좋겠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칭찬의 유혹에 넘어가면 안 돼요! 누군가의 꿀 발린 말은 잘 가려들어 보세요~!
50年生  배움에 나이가 없다고 하죠! 나보다 젊은 친구들에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요.
62年生  아직 시간은 많이 남아 있답니다. 섣불리 마감하려고 허둥지둥하지 않아도 돼요.
74年生  경쟁자의 조언이 기분 나빠도 결국은 내게 발전이 되는 말이니 좋을 수 있어요.
86年生  주눅든 모습은 상대방에게 약점을 보이는 것이랍니다. 겉으로는 강한 척하세요.
98年生  둥글게 생각하면 큰 일도 작게 보인답니다. 뭐든 내 마음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세상에 영원한 비밀은 없답니다! 유혹이 있더라도 정직하게 행하는게 중요해요.
51年生  상대방으로 인해 돈을 잃을 수도 있지만 길게 생각해서 돈보단 사람을 택하세요.
63年生  말 한마디가 나의 이미지도 바꿔줄 거랍니다. 예쁜 말 고운 말만 사용해보세요!
75年生  미루면 나중에 시간이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 차근차근 처리하는게 좋아요.
87年生  나만의 노하우도 알려주고 다른 사람의 노하우도 받아서 서로 상부상조 하세요.
99年生  뭐든 확실하게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나의 지식을 뽐낼 기회가 있을 거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상대방 고민을 들어주세요! 조언보다 들어주는 것이 더 큰 힘이 될 때가 있지요.
52年生  오늘은 야외에서 좋은 운이 돌고 있으니 어디라도 외출을 시도해봐도 좋습니다.
64年生  먼저 나서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주변 상황이나 분위기를 잘 살피는게 좋겠어요.
76年生  스스로에게 조금 더 관대해져 보세요. 그동안 고생했다면 작은 보상도 좋아요~!
88年生  단점만 있는 사람은 없어요. 색안경을 빼고 장점을 보려하면 장점도 보인답니다.
00年生  아직 결과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니 혹시나~ 하는 반전을 기대해봐도 좋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오히려 감성적인 것이 먹히지 않네요. 솔직한 마음을 표현하는게 좋아요!
53年生  직접 신경써야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갈 수있어요! 귀찮아도 정성을 쏟아보세요.
65年生  하루만에 명예가 쌓이는 건 아니죠. 오늘부터라도 정직하게 쌓아가보길 바라요.
77年生  무서우면 아무 것도 도전할 수 없답니다. 이건 스스로 이겨내야 할 감정이랍니다.
89年生  내 생각이 모두 맞을순 없으니 자존심을 조금만 굽히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에요.
01年生  누군가 나에게 먼저 다가온다면 나도 마음을 열고 받아줄 준비를 해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자식이기는 부모 없다고 하지요. 미우나 고우나 자식이 최고니 오늘은 져주세요.
54年生  속으로는 아니더라도 겉으로는 맞다고 해줘야 좋은 관계가 유지될 수 있답니다.
66年生  고민만 하던 일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시동 걸렸을 때 적극적으로 나서보세요!
78年生  이득이 크면 내게 무리일 수도 있답니다. 내 능력 이상의 일은 삼가는게 좋아요.
90年生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너무 무리하지 말고 미룰 수 있는건 미루길 바라요.
02年生  친한 사이에 다툼이 없을 수 없죠. 더 알아가고 친해지는 계기로 만들어 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스트레스가 쌓이기 쉬운 하루네요.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스트레스 날려보세요!
55年生  상대방을 위해서라도 두루뭉실한 조언보다 확실한 정보만 짚어주는게 좋아요.
67年生  가족간에 무언가 요구한다기 보다 먼저 베푸는 것이 덜 마음쓰이는 방법이에요.
79年生  당장 생각나지 않을 수 있어요. 걱정하지 말고 천천히 생각해도 해결 된답니다.
91年生  이래도 후회, 저래도 후회라면 흘러가는 시간에 맡겨두고 상황을 지켜보세요~!
03年生  문제 해결은 둘이서 하도록 하세요. 제 3자가 침입하면 더 복잡해 질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나중에 나도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한번 쯤은 통 크게 도와줘도 괜찮겠습니다.
56年生  기다리던 일을 만났으니 몹시 설레는 하루가 되겠네요! 열정을 불태워보세요.
68年生  오늘은 앞에 나서서 큰소리 내기보다 조용히 의견을 제안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0年生  현실성 없는 목표는 힘만 빠지게 되죠. 오늘은 좀더 이성적으로 생각해야 돼요.
92年生  내 생각에 확신이 없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의견을 물어보는 것도 최선이랍니다.
04年生  능력이 한층 성장 될 일에는 거절말고 도전해보세요. 실패도 경험이 될 거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감정기복 때문에 나말고도 주변 사람마저 힘드니 조금은 감추는 것이 좋겠어요.
57年生  중도에 하는 포기는 시작 않는 것보다 못해요! 시작했다면 끝까지 달려보세요.
69年生  카더라~ 통신에 너무 현혹되어 근거없는 정보를 전달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81年生  서운함 폭발하기전에 가까운 사이일수록 내가 먼저 선을 잘 지켜주는게 맞아요.
93年生  하나의 거짓말 때문에 열가지 거짓말을 할 순 없죠. 처음부터 솔직해져야 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내게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으니 원하는대로 질러봐도 좋습니다.
58年生  이왕 한 번 시작했다면 끝까지 노력하도록 하세요! 끝내 결과가 있을 거랍니다.
70年生  말 한마디에 엎친데 덮친 격이 될 수 있으니 오늘은 말을 아끼는 것이 좋겠어요.
82年生  오늘은 먹을 복이 좋은 날이군요. 사람 만날 일이 있다면 반갑게 맞이해보세요!
94年生  무의식 중에 표정에서 진심이 보인답니다. 오늘은 표정도 최대한 감춰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기대가 크면 마음도 더 쓰라리답니다! 애초에 기대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9年生  다른 사람이 내 뒷담하는 것은 나를 질투하는 것이니... 한 귀로 흘려버리세요~!
71年生  지난 일에 잊지 못하는 것은 미련한 감정이에요. 현재에 더욱 집중해보길 바라요.
83年生  공범이 되지 않으려면 찝찝한 일엔 처음부터 가담하지 않는 것이 최선이랍니다.
95年生  상대방을 위해서라도 마음에 들지 않는게 있다면 과감하게 거절해줘야 합니다.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