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관내 10여 개 장애인 단체와 취약계층 배분

(주)에덴섬유 이동춘 대표는 최근 장애인과 취약계층에 1억

(주)에덴섬유 이동춘 대표는 최근 장애인과 취약계층에 1억 원 상당의 이불(요) 1만 장을 (사)대전시척수장애인협회에 전달했다.
(주)에덴섬유 이동춘 대표는 최근 장애인과 취약계층에 1억 원 상당의 이불(요) 1만 장을 (사)대전시척수장애인협회에 전달했다.

(주)에덴섬유 이동춘 대표는 최근 장애인과 취약계층에 1억원 상당의 이불(요) 1만 장을 (사)대전시척수장애인협회에 전달했다.

이번에 후원받은 이불(요)을 사회복지기관 및 단체 등을 통해 장애인과 취약계층에게 배분했다.

(사)대전시척수장애인협회는 ㈜에덴섬유 이 대표로부터 기탁받은 이불과 요 1만 장을 나누미프드뱅크, 동구정다운어르신복지관, 금성노인복지센터, 유등노인복지과, 대전지체장애인협회중구지회, 삼보실, 보문종합사회복지관, 대전봉사체험교실, 탄탄재활작업장에 배분할 예정이다.

또 서리봉사단, 대전장애인단체총연합회, 효인노인주간보호센터, 봄날노인주간보호센터등의 기관에 배분했다.
나머지 후원물품은 (사)대전시척수장애인협회 서비스 이용자와 유관기관에 전달할 예정이다.

(사)대전시척수장애인협회 황경아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 때 작은 후원물품 하나로 장애인과 취약계층에 큰 힘이 될 수 있어 다행"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