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더사주

쥐띠 운세
60年生  언쟁은 가능한 피하도록 하세요! 혹시 생긴다면 빠르게 마무리 하는게 좋아요.
72年生  누구나 실수는 한 번쯤 할 수 있답니다. 그러니 오늘은 그러려니 넘어가주세요~!
84年生  달달한 말에 속아넘어 가지 말고 조금 더 현실적으로 생각해야 득 볼수 있어요.
96年生  내 감정을 잘 다스릴 줄 알아야 합니다. 화가 나도 잘 참고 넘겨보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61年生  지겨운 밀당 속에서 못 이기는 척 밀려나 주세요. 괜한 시간낭비는 끝내보세요!
73年生  괜한 사람에게 감정 호소 하지 말고 혼자만의 마인드 컨트롤 시간이 필요해요.
85年生  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 노력의 결실이니 마음껏 누려봐요~!
97年生  관계 개선을 위해서라면 굳이 하지 않아도 될 말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


호랑이띠 운세
62年生  귀찮고 힘들더라도 잠시 저녁 산책을 즐겨보세요! 하루 마무리가 중요해요 ??
74年生  아무도 나의 노고를 몰라줘도 서글퍼 말아요. 나의 진가는 이제 시작이랍니다!
86年生  입맛이 없어도 끼니는 챙겨 먹어야 해요! 반 그릇만 먹어도 맛있는 식사하세요.
98年生  추억에 젖어 현실을 망각하면 안 돼요! 추억은 추억으로 묻어두는 것이 좋아요.


토끼띠 운세
63年生  내일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모르기에 비상금은 꼭 챙겨두는 것이 좋아요!
75年生  상대방의 잘못을 들쳐보기 전에 내 잘못은 없는지 한 번 살펴보길 바라요 ??
87年生  포기할 때에는 미련 없이 포기하도록 하세요~! 그래야 다른 일을 볼 수 있어요!
99年生  내가 중심이 되고 싶다면 내 소신을 지키고 할 말은 똑부러지게 해야 유리해요.


용띠 운세
64年生  실수나 잘못은 끌어봤자 득이 되진 않으니 깨끗하게 인정하는게 유리할거에요.
76年生  주변에서 내 뜻을 거부하는 사람이 많네요. 하지만 내 소신은 꼭 지켜보세요~!
88年生  열등감은 넣어두세요! 나를 충분히 어필하기에도 부족한 시간들일 거에요~ ??
00年生  항상 초심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 초심이 나를 성장시키는 버팀목이랍니다.


뱀띠 운세
65年生  웃는 얼굴에 침 못 뱉을 거에요! 차가운 분위기도 애교로 넘길 수 있겠습니다.
77年生  잠시 쉬어가는 날 입니다. 그동안 쌓아왔던 스트레스를 모두 풀고 넘어가세요!
89年生  대립이 일어날 수 있으니 중간에서 대립을 잘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01年生  새로운 사람보다 알고 지내던 사람에게 더 관심을 보여주는 것이 좋겠어요 ??


말띠 운세
66年生  상대방을 바꾸려 하지 말고 내가 변화하는 것이 더 빠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78年生  나에겐 별 일아니더라도 누군가에겐 큰일이니 도와줄 수 있다면 도와주세요~!
90年生  어느정도 고집부려도 괜찮겠습니다. 밀고 싶은 일이 있다면 강하게 밀어붙여요!
02年生  기대한 만큼 실망도 큰 법이니 처음엔 기대를 가지지 않는게 나을 수 있습니다.


양띠 운세
67年生  어중간하면 내 의사는 묻힐 수 있습니다. 내 의사를 분명히 밝혀보길 바랍니다.
79年生  하고 싶지 않다면 잠시 미루세요! 꺼림칙한 약속도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91年生  방법이 꼭 한가지만 있진 않아요~! 안 된다면 다른 방법도 시도해야 한답니다.
03年生  속에 담아두면 내 속만 썩어가지요. 하고 싶은 말은 속 시원히 질러봐도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68年生  이해를 강요할 순 없어요. 나도 어느정도 상대방에게 맞춰줄 필요가 있답니다.
80年生  생각 한다고 해결 될 일들은 아니니 중요한 일이 아니라면 잊어버려도 좋아요.
92年生  조금 더 능률적인 하루를 보내기 위해서는 휴식이 필수라는 것을 잊지말아요!
04年生  정도를 지나치면 문제가 될 수 있어요. 가끔 브레이크도 밟아줘야 합니다 ??


닭띠 운세
57年生  아까우면 얻지도 못한답니다. 얻기위해선 포기할 줄도 알아야 하니 명심하세요.
69年生  조금은 냉정해질 필요가 있어요. 불가능한 일에는 냉정하게 거절해도 좋습니다.
81年生  중간에 포기하면 시작 안 한 것만 못하니 시작했다면 끝을 볼 때까지 해보세요.
93年生  필요 이상으로 걱정하지 않아도돼요! 시간이 지나면 다 해결될 문제랍니다 ??


개띠 운세
58年生  얻지 못하였으나 잃지도 않았으니 이것만으로도 안심하고 위안 삼아도 좋아요.
70年生  행운이 나에게로 돌아오고 있어요. 간단한 내기 같은건 참여해봐도 좋겠네요!
82年生  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람에게 털어놓아 보세요. 해결책도 금방 생겨날거에요.
94年生  그릇을 크게 가져야 얻는 것도 많답니다 ?? 대인배의 면모를 보여주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59年生  이왕 하는일이라면 숨기지말고 솔직하게 대화하세요! 좋은 말이 많을거에요~!
71年生  없을 때에는 절약할 것도 없으니 있을 때에 미리 절약하는 습관을 길러야해요.
83年生  재치있는 순발력으로 위기를 모면할 수 있어요 ?? 당황하지 않으면 된답니다.
95年生  내 일은 내가 하는 것이 더 확실하고 빠르게 끝날 수 있어요! 미루지만 말아요.


< 운세 제공 : 더사주 >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