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더사주

쥐띠 운세
60年生  눈치 있는 사람이 더 좋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순발력을 기르는게 좋겠습니다.
72年生  지금 당장보다는 조금 더 먼 미래를 바라보며 그에 맞게 준비할 필요가 있어요.
84年生  기선제압보다 먼저 따뜻하게 다가가 보세요. 더 좋은 관계로 거듭날 수 있어요!
96年生  뿌린대로 거두는 법이니 잘못된 것은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는게 좋겠습니다 ??


소띠 운세
61年生  사람들과의 교제에 진실한 마음은 필요하지만 많은 이야기를 할 필욘 없답니다!
73年生  하나 둘 욕심내다 보면 끝이 없어질 거에요. 가진 것만으로도 충분할거에요 ??
85年生  도와줘도 눈초리를 받을 수 있으니 차라리 모른체 지나가는 것이 유리하네요~!
97年生  매너는 좋지만 과한 매너는 부담만 가중 되니 적당한 선을 지켜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62年生  뭐든 혼자하기엔 벅찬 날이에요. 오늘은 다른 사람에게 묻어가는 것도 좋아요!
74年生  눈에 보이는 것만이 전부는 아니에요. 그에 따른 이성적인 생각이 필요합니다.
86年生  괜한 오해가 생기기 십상이니 개인적인 이야기는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98年生  가만히 기다리고만 있지 말고 내가 직접 두 발로 뛰는 것이 성과가 더 크네요!


토끼띠 운세
63年生  나를 낮추고 상대방을 높여주는 것이 진정 나 자신을 높이는 일이 될 수 있어요.
75年生  아직 시간적 여유가 있습니다. 너무 조급해 말고 여유롭게 진행해도 괜찮아요!
87年生  경쟁자도 친구로 삼아보세요~! 서로 상부상조 하는 사이가 될 수 있을 거에요.
99年生  나누고자 한다면 너무 아까워 말아요 ?? 나눈만큼 내게도 돌아오는게 많아요.


용띠 운세
64年生  어떤 관계로 발전할진 아무도 모르니 처음부터 너무 큰 정은 안 주는게 좋아요.
76年生  시간만 낭비할 수 있습니다. 흐트러진 마음은 그때 그때 바로 잡아주길 바라요.
88年生  내가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간다면 상대방도 별 부담없이 다가올 수 있어요~!
00年生  조금은 답답해도 상대방의 페이스에 맞춰주세요. 함께 가는 것이 중요해요 ??


뱀띠 운세
65年生  매번 이 기회가 마지막이라 생각하면 매사에 최선을 다할 수 있을 거에요~ ??
77年生  망설이면 시간만 지체될 뿐이에요! 꽂히는 것이 있다면 고민 말고 직진하세요!
89年生  무리하게 진행하지 않아도 괜찮으니 무리한 부탁은 정중히 거절하는게 좋아요.
01年生  겉만 보고 판단은 금물이에요! 실상은 아무도 모르니 조금 더 알아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66年生  역경을 헤쳐나가는 유일한 방법은 멈추는 것이 아닌 계속 걸어가는 것이랍니다.
78年生  주변엔 나를 위한 사람이 많아요! 혼자서 무리라면 도움을 요청해도 좋습니다.
90年生  문화생활을 누릴 여유정도는 있어야 해요. 만사 제쳐놓고 한 번 누려보세요 ??
02年生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사람이 많은 곳이라면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양띠 운세
67年生  내 고집보다는 주변 사람들 권유를 받아들이는 것이 더 이익을 얻을 수 있어요.
79年生  가까운 곳만 바라보지 말고 장기적인 계획으로 먼 미래를 바라보길 바랍니다~!
91年生  모두 내 탓이라 여기면 밑도 끝도 없답니다. 책임을 더는 방법도 익혀보세요 ??
03年生  그동안 고생했던 마음들이 정리가 되겠습니다. 이젠 조금 내려놔도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68年生  신뢰를 얻고 싶다면 다른 사람들보다 겸손한 마음가짐을 가지는게 중요합니다.
80年生  솔직한 것이 상대방을 비판하거나 비난하는 것은 아니니 주의하는게 좋습니다.
92年生  처음 다짐했던 마음가짐을 지키는게 좋아요! 주변 환경에 휘둘리지 말아요 ??
04年生  내 뜻을 굽히지 말아요! 고집있어 보이더라도 내 뜻대로 밀고 나가도록 하세요.


닭띠 운세
57年生  칭찬에 너무 어깨 올라가지 않도록 하세요. 마무리까지 정확하게 해야 좋아요!
69年生  주변의 쓴 말에 너무 상처받지 말아요. 입에 쓴 약이 몸에는 더 좋기 마련이죠.
81年生  모두 내 뜻대로 움직일 순 없답니다. 하나쯤은 양보하고 감수하는게 필요해요~!
93年生  무덤까지 가는 비밀은 없어요! 문제가 생기기 전에 먼저 비밀을 풀어보세요 ??


개띠 운세
58年生  감정 조절이 중요해요! 한 걸음만 물러서면 조금 더 여유가 생길 수 있어요 ??
70年生  표현 한 마디에 상대방의 기분을 좌우 할 수 있어요. 말로 표현해보길 바라요.
82年生  내가 먼저 행복해야 주변 사람들에게도 행복 바이러스를 전할 수 있답니다 ??
94年生  오늘만큼은 얍삽해도 좋으니 작은 허점이라도 놓치지말고 파고들어 보세요~!


돼지띠 운세
59年生  사람마다 잘 할수 있는건 달라요. 강점을 내세울 수 있게 좀더 격려해주세요!
71年生  김칫국만 마시면 상처가 배가 될 수 있으니 목표를 조금만 낮춰봐도 좋겠어요.
83年生  구두쇠라는 소리가 나오지 않게 써야 할 땐 시원~하게! 써보길 바랍니다 ??
95年生  발 없는 말이 천리 가지요. 커지기 전 사실이 아니라면 빠르게 정정해야 좋아요.


< 운세 제공 : 더사주 >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