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7일 (주)뉴스티앤티(대표이사 신수용, 오른쪽)와 도안뉴스(대표이사 이현옥, 왼쪽)은 공동사업 증진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뉴스티앤티=박소영 기자

 (주)뉴스티앤티(대표이사 신수용)와 도안뉴스(대표이사 이현옥)은 지난달  27일 양사가 기사교류와 공동의 사업 증진등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에 뉴스티앤티 측에서는 신수용 대표이사를 비롯한 홍춘기 국장과 이용환 국장이 참석했으며, 도안뉴스 측에서는 이현옥 대표이사를 대신 이지영 국장등이 배석했다.

 

신수용 대표이사는 “도안뉴스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하는 뉴스티앤티로 만들겠다”라며 “더 많은 정보를 시민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지영 국장도 “양사의 업무협약은 상호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이라며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며 양사 동반 성장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화답했다.

 

주)뉴스티앤티(대표이사 신수용, 왼쪽)와 도안뉴스(대표이사 이현옥, 오른쪽)의 업무협약(MOU) 모습./뉴스티앤티=박소영 기자

이번 업무협약은 각 기관의 공동 이익 증진과 시장 개척·확대를 위해 이뤄졌으며, 협력관계 구축을 통하여 독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상호 지원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