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 대전예당, 5월 무관객 온라인콘서트 Ⅲ, Ⅳ
[랜선] 대전예당, 5월 무관객 온라인콘서트 Ⅲ, Ⅳ
  • 최종환 기자
  • 승인 2020.05.2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퀸즈 앙상블
퀸즈 앙상블

대전대전예술의전당 '5월 무관객 온라인콘서트'의 세 번째 주인공은 오는 27일 찾아가는 ‘퀸즈 앙상블’이다.

대전을 대표하는 3명의 중견성악가 신수정(소프라노), 윤미영(소프라노), 구은서(메조소프라노)와 피아니스트 강수영이 함께하는 퀸즈앙상블은 이번 온라인 무대를 통해 첫 정기연주회를 선보인다. 

이들은 각자 다양한 콩쿠르에서 입상, 그 실력을 인정받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탈리아 유학파 출신의 솔리스트들로, 현재 지역을 기반으로 오페라 주역과 오케스트라 협연 등 다수의 공연을 통해 개성 있는 음색과 깊이 있는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무대에선 한국가곡을 비롯한 영화음악, 오페라 아리아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흥미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바이올리니스트 김근화
바이올리니스트 김근화

바통을 이어받아 화려한 테크닉과 감각적인 연주로 주목 받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김근화는 29일 '5월 무관객 온라인콘서트'의 네 번째 무대를 장식한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예비학교 입학 후 수많은 콩쿠르에서 입상하며 일찍이 두각을 나타냈고, 도미 후 맨해튼 음대 예비학교 장학생 입학, 석사과정까지 마친 뒤, 뉴욕 주립대 음대 장학생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이날은 피아니스트 민경식(연세대 음대, 쾰른 국립음대 졸업)이 함께 무대를 꾸민다. 우리 귀에 익숙한 사라사테의 ‘카르멘 판타지’등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공연은 5월 27일(수), 29일(금) 19:30 대전예술의전당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