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수상 이순환 본부장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수상 이순환 본부장

학교법인 서울디지털대학교가 설립한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원격단위 평가인정 학습과목 운영 기관인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서디평)이 ▲사회복지사2급 국가자격증 취득 패키지 과정을 4월 2일 개강한다.

이론 풀패키지는 1년에 완성 완성하는 이론 16과목을 수강하며 과목당 3만9천원에 등록이 가능하다. 고졸자 이론 풀패키지는 사회복지사 이론 16과목과 전문학사 학위취득을 위한 이론 3과목 총 19과목을 수강할 수 있으며 과목당 3만6천원에 등록이 가능하다.

서디평의 대표적인 학사서비스로는 1:3 밀찰케어시스템, 다양한 SNS를 통한 학사 집중관리, 실습과목 정보제공, 과제 및 토론 가이드 제공 등이 있다.

또한 이번 장학확대를 적용한 패키지 특별반 개강으로 사회복지개론 등 이론 학습과정에 대해 단기간에 경제적으로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사회복지 현장실습등 자격증에 필요한 모든 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이론과정 뿐만 아니라, 실습과정 또한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대표적인 사회복지사 양성 기관이며, 2024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6년연속 수상한 공신력 있는 기관이다.

이순환 교육사업 본부장은 “사회복지직 공무원 준비로 인해 20~30대 학습자의 문의가 많았으나, 최근에는 노인복지시설 설립 및 데이케어 센터 창업으로 40~50대 학습자들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일과 학습등을 병행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전담 직원들이 모든 행정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홈페이지에서 수강후기, 자격증 취득후기 등 동문들의 경험 및 조언을 제공하고 있어 예비 사회복지사들은 관련 정보 취득을 위해 많은 문의를 하고 있다.

이외에도 ▲평생교육사2급, ▲건강가정사, 그리고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반을 무료로 운영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표전화를 통해 상세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