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창업 브랜드 ‘연남물갈비’는 요즘 트렌드에 적합한 창업문의 시스템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연남물갈비는 깊은 맛의 육수를 다년간 연구한 끝에 특제 소스 및 양념으로 대중적으로도, 매니아층의 입맛까지 모두 사로잡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장사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지속적이고 대중적인 맛을 만들어냈다.

메인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와 입소문을 타고 ‘연남물갈비’ 가맹 사업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특히 신규 창업은 물론 업종변경 시 기존 인테리어와 집기류 등을 활용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면서 업종변경 창업 문의도 활발하다. 이에 장기 불황 속에서도 ‘연남물갈비’를 통한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 소식이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언제 어디서든 간단한 인적사항 입력을 바탕으로 온라인 및 모바일 등을 통한 창업 문의를 통해서 ‘연남물갈비’를 통한 창업 문의는 더욱 꾸준하게 늘어나는 상황이다.

연남물갈비의 관계자는 “특색 있고 이색적인 물갈비 메뉴 중심의 판매와 쉽고 편한 창업 문의 시스템으로 ‘연남물갈비’를 통한 창업 문의와 가맹 계약 사례가 늘어나는 중”이라며, “단순하게 가맹점 숫자를 늘려 나간다는 생각 보단, 가맹점과 함께 성공한다는 생각으로 사후 지원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