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연4.35%p’ 특판DGB홈런적금 · ‘최고 연3.85%p’ 특판DGB홈런예금 출시

DGB대구은행은 2024 프로리그 시즌 개막을 맞아 지역 연고팀 응원을 위해 삼성라이온즈 특판 상품 출시 및 경품을 추첨 증정하는 앱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로운 시즌 분위기 조성을 위해 KBO 개막일 전일부터 삼성 라이온즈 홈 개막전 전일까지(3월22일~28일) iM뱅크 앱을 통해 ‘첫 번째 주인공 맞히기’ 이벤트를 실시해 퀴즈를 맞춘 정답자에게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첫 번째 주인공 맞히기’ 이벤트는 iM뱅크 가입고객 중 특판DGB 홈런예·적금 (택1) 가입하고 삼성라이온즈의 올 시즌 첫 도루, 안타, 홈런 주인공을 사전에 예측해 맞히면 해당 주인공의 친필 유니폼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삼성라이온즈의 올해 리그 성적에 따라 우대 이자율이 적용되는 ‘특판DGB홈런예·적금’ 상품도 3월22일부터 5월31일까지 판매된다.

개인 고객(상품별 1인 1계좌)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특판DGB홈런예금’은 100만원이상 1억원까지 가입 가능한 1년제 정기예금으로, 기본이자율 연3.50%에 우대이자율 최고 연0.3%p(최고적용이자율 연3.80%)까지 받을 수 있다.

‘특판DGB홈런적금’은 월 적립금 10만원이상 50만원 이하의 1년제 정기적금으로, 기본이자율 연4.00%에 최고 연0.3%p까지(최고적용이자율 연4.30%)받을 수 있으며 예적금 상품 모두 한도 소진 시 조기 판매 종료 될 수 있다.

우대이자율은 만기일 기준 ①삼성라이온즈가 신규가입년도에 개최되는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진출 시 ②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 시 ③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우승 시 각 연0.1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되어 최고 연0.30%p의 우대이자율이 적용된다. iM뱅크 앱으로 특판DGB홈런예금, 적금 가입 시 비대면 우대이자율 연 0.05%p가 추가 적용된다.

특판DGB홈런예·적금(택1)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경기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22일부터 4월30일까지 해당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윗박스 티켓(2024 시즌 삼성 vs 한화전에 한함)을 추첨 증정하고, 할인권 지급일(5월10일) 전일까지 상품 유지 고객에 한해 2024 삼성라이온즈 정규시즌 홈경기 티켓 10% 할인권(1인2매)을 전원 제공할 예정이며 이벤트 및 특판 예적금 상품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iM뱅크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황병우 은행장은 “지역 연고팀 응원과 지역민의 스포츠 문화 활동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진행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본 이벤트를 통해 소속 선수의 응원과 지역민들의 여가 생활을 후원할 예정이다”는 배경을 설명하면서 “앞으로도 DGB대구은행은 iM뱅크를 활용한 다양한 스포츠, 문화 마케팅 지원을 통해 고객 편의를 제고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