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의 새로운 도전 담은 VR 테스트 영상까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지배종'​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지배종'​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지배종'​이 서로를 향한 의심을 드러내는 주지훈과 한효주의 미묘한 감정을 포착한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전직 군인 출신 경호원 ‘우채운’의 액션을 생생하게 그린 VR 테스트 영상을 단독 공개해 눈길을 끈다. ​2024년, 전 세계를 뒤흔들 가장 파격적인 작품이자 '비밀의 숲' 이수연 작가의 신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지배종'이 작품의 강렬한 무드를 담아낸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퇴역 장교 출신 경호원 ‘우채운’(주지훈)과 새로운 인공 배양육 시대를 연 거대 생명공학기업 BF 그룹의 대표 ‘윤자유’(한효주)의 엇갈린 시선과 강렬한 긴장감을 그려내고 있어 흥미를 고조시킨다.

​날카로운 눈빛으로 ‘윤자유’를 응시하고 있는 ‘우채운’의 모습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윤자유’의 모습에서는 두 사람이 마주할 거대한 사건은 물론 믿음과 의심을 오갈 이들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완벽한 삶을 꿈꾸는 인류. 지배할 것인가? 지배당할 것인가?’라는 강렬한 카피에서는 세계 최고의 생명공학기업 BF에서 시작된 인공 배양육과 기술력이 새로운 대한민국, 그리고 그 안에서 살아가는 인류에게 어떤 변화를 가져다 줄지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에 전 세계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2차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우채운’ VR 경호원 테스트 영상은 BF 그룹 경호실 채용을 위해 총 3단계에 걸친 입사 테스트를 수행하는 ‘우채운’만의 액션을 엿볼 수 있다.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지닌 BF 그룹 답게 영상 속 ‘우채운’은 BF 그룹의 최첨단 VR 장비를 착용해 마치 실제로 현장 속에 있는 듯한 생생한 VR 테스트를 수행하고 있어 몰입도를 높인다.

​이어 ‘우채운’은 전직 군인 출신 답게 1:1 대결에서부터 압도적인 액션 스킬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2단계인 VR 사격에서도 백발백중의 명중률로 눈 앞의 적들을 물리쳐 놀라움을 자아낸다.

​마지막 3단계 카체이싱 테스트에서 역시 고난도의 드라이빙 스킬과 짜릿한 속도감을 보여주며 테스트의 모든 단계를 완벽하게 수행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선 주지훈은 “그간 VR 상황 속에서 전신 슈트를 입고 연기를 해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열심히 해봤다. 이 작품의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전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지배종'은 2025년 새로운 인공 배양육의 시대를 연 생명공학기업 BF의 대표 ‘윤자유’(한효주)와 그녀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퇴역 장교 출신의 경호원 ‘우채운’(주지훈)이 의문의 죽음과 사건들에 휘말리며, 배후의 실체를 쫓는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 배우 주지훈, 한효주, 이희준, 이무생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하며 더욱 기대를 모은다.

​[킹덤] 시리즈와 영화 '신과함께' 1, 2편으로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으며 탄탄한 연기력과 대중성을 모두 겸비한 주지훈이 테러 사건의 배후를 쫓는 퇴역 군인 출신 경호원 ‘우채운’ 역을 맡았고 지난해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군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을 통해 대종상 시리즈 여우상을 거머쥔 한효주가 거대 생명공학기업 ‘BF’그룹 대표 ‘윤자유’ 역을 맡아 극을 이끌 예정이다.

​여기에 '시민덕희'​, [마에스트라]에서 눈부신 존재감을 뽐내며 대중들을 사로잡은 이무생이 ‘윤자유’의 20년지기 친구이자 ‘BF’그룹을 함께 창립한 연구소장 ‘온산’ 역을 맡았고 [유괴의 날],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깊은 몰임감을 선사하는 김상호는 인공 배양육의 핵심 기술을 개발한 생명공학 박사 ‘김신구’ 역을, '범죄도시 3', [무빙​] 등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전석호가 ‘BF’그룹의 IT 전문가 ‘서희’ 역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 [비밀의 숲 2]를 비롯해 다양한 공연에서 독보적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박지연이 ‘BF’그룹 기획실장 ‘정해든’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지배종'은 오는 4월 10일 오직 디즈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