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토탈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호치킨’가 21일 신메뉴 '청양마요노가리치킨'을 출시했다.

또한,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3월 28일부터 4월 3일까지 단 7일간 홀과 포장 이용 고객에게 ‘청양마요노가리치킨’ 구매시 ‘크리스피치킨 5,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히 이번 이벤트는 홀, 포장 주문 시에도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한 마리는 추후 수령할 수 있는 ‘키핑 쿠폰’ 까지 제공한다. ‘청양마요노가리치킨’을 주문한 고객 중 한 마리는 다음에 먹기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에서 제공하는 무료 쿠폰을 받은 후 유효기한내에 동일 매장에서 방문 포장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신메뉴 ‘청양마요노가리치킨’은 한번 맛을 보면 멈출 수 없는 바삭한 식감의 후라이드, 짭짤하고 감칠맛 터지는 시즈닝을 더해 풍미를 구현했다. 겉바속촉의 통노가리 토핑을 더해 노가리 본연의 탱글한 식감과 맛을 더한다. 청양마요소스를 더해 느끼함을 잡았다는 후문이다.

호치킨 관계자는 “호치킨을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키핑쿠폰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호치킨의 신메뉴인 ‘청양마요노가리치킨’과 주요 메뉴인 ‘크리스피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