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및 출석왕 이벤트 동시 진행… 배달의민족 상품권, 네이버페이 등의 경품 증정

bhc그룹 큰맘할매순대국, 봄맞이 SNS 이벤트
bhc그룹 큰맘할매순대국, 봄맞이 SNS 이벤트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의 국밥 프랜차이즈 큰맘할매순대국(이하 큰맘)이 본격 봄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큰맘은 국밥 전문점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퀴즈 이벤트 ‘매장 수를 맞춰라!’를 진행하고 있다.

3월 15일(금)부터 21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퀴즈 이벤트는 큰맘 인스타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퀴즈에 관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3월 27일(수) 댓글로 확인 가능하다.

큰맘 공식 블로그 채널에서는 방문 이벤트로 고객 소통을 이어간다. 3월 19일(화)부터 26일(화)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번 ‘새봄맞이 출석왕’ 이벤트는 지정된 기간 동안 큰맘 공식 블로그를 방문해 출석체크 댓글을 가장 많이 남긴 △출석왕(1명)에게 ‘네이버페이(5만원 권)’를 지급하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참가상(30명)으로 ‘네이버페이(1만원 권)’을 증정한다. 출석체크 댓글을 많이 남길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블로그 이웃추가는 필수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9일(금) 블로그를 통해 이루어진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봄을 맞아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자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블로그 등 고객 접근성이 높은 채널을 활용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큰맘은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고객 서비스 강화로 순대국을 비롯해 다양한 국밥 메뉴를 선보여 고객만족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큰맘할매순대국은 ‘365일 든든한 한 끼’라는 콘셉트를 통해 ‘큰맘순대국’, ‘수육국밥’, ‘소갈비탕’ 등 다양한 국밥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전국 360개 매장을 운영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국밥 브랜드를 이끌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