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팰리스’ 테마곡 ‘Nevertheless’ 20일 발매
예측불허 로맨스 몰입도 극대화! OST 페더 엘리아스 ‘Nevertheless’ 공개

'커플팰리스' OST [사진 소니뮤직코리아]
'커플팰리스' OST [사진 소니뮤직코리아]

한국이 사랑하는 팝스타로 떠오른 페더 엘리아스 (Peder Elias)가 설렘과 울림을 지닌 OST를 선보인다.

Mnet ‘커플팰리스’는 20일 정오 OST 페더 엘리아스 (Peder Elias)의 ‘Nevertheless’를 발매한다 .‘Nevertheless’는 화제의 프로그램인 ‘커플팰리스’ 테마곡으로, 아무런 조건 없이 어떠한 상황이나 상태에도 마지 않고 상대방을 사랑하겠다는 깊은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마치 감정의 화폭을 펼쳐 놓은 듯한 멜로디는 청취자에게 고요하면서도 강렬한 여운을 선사하며, 어떤 어려움이나 변화에도 불구하고 사랑이라는 튼튼한 기반 위에 서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단순히 음악이 아니라 시각적인 표현을 떠올리게 하는 시네마틱한 편곡이 돋보이며, 듣는 이로 하여금 마치 영화 속 감정적인 장면을 경험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해외 아티스트 최초로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한 ‘친한파 아티스트’ 페더 엘리아스가 참여한 사운드트랙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함을 지닌다.

3월 1일 정규 2집[Youth & Family]를 발매한 페더 엘리아스는 이미 단독 공연을 수 차례 매진시키고 국내 연말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거머쥐며, 국내 아티스트 BSS의 앨범에 함께하는 등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페더 엘리아스는 한국이 사랑하는 팝스타답게  ‘Nevertheless’를 통해 국내 시청자, 청취자들에게 진한 공감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커플팰리스’는 예측불허 로맨스로 설렘을 선사하는가 하면, 다각관계 서사를 본격적으로 그리며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에 새롭게 공개되는 OST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Mnet ‘커플팰리스’ OST 페더 엘리아스 (Peder Elias)의 ‘Nevertheless’는 20일 낮 12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