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오월드가 오는 23일부터 6월 30일까지 봄 시즌 축제와 불꽃쇼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 대전도시공사 제공
대전오월드가 오는 23일부터 6월 30일까지 봄 시즌 축제와 불꽃쇼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 대전도시공사 제공

대전오월드가 오는 23일부터 6월 30일까지 봄 시즌 축제와 불꽃쇼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오월드는 ‘O!색 컬러풀 페스티벌’을 주제로 형형색색의 에어벌룬 조형물과 봄꽃 가득 채워진 풍경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문 광장에는 높이 5m의 ‘다정・다감이’대형 에어벌룬이 설치되며, 꿈돌이와 꿈순이 에어벌룬도 오월드 내 곳곳에서 꾸며진 포토존에서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이달 말부터 개화할 것으로 예상되는 벚꽃을 시작으로 튤립과 수선화 등을 통해 화사한 봄꽃이 방문객을 맞을 예정이다.

오는 10월까지 야간개장도 운영된다. 23일 시작으로 6월까지 토요일 밤 플라워랜드 일원에서 불꽃쇼가 펼쳐질 예정이며, 야간개장 당일 오후 5시 이후 입장 시 할인 요금이 적용된다. 단 7월은 일시운영을 중단된다.

이외에도 뮤지컬 ‘피터팬과 요정 친구들’, 댄스 공연과 고객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방문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사항은 오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