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골프는 시즌1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당첨 기회를 더욱 강화한 '필드로또 이벤트 시즌2’를 3월 13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즌2는 이전 시즌보다 더 많은 응모 기회와 이월 혜택이 제공되기에 누구나 1등 당첨에 도전해 볼만하다.

'SG골프 필드로또 이벤트'는 '스크린골프'와 ‘로또’ 응모 형태가 결합한 SG골프만의 독특한 ‘로또’ 응모형 이벤트이다.

전국 SG골프 매장에서 ‘Field 버전’을 라운드하면 자동으로 응모권이 제공되는데, 숫자 6개를 자동/수동으로 선택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6월 8일 MBC 행복드림로또 추첨방송에서 확정되는 실제 당첨번호와 동일한 번호를 선택한 응모자에게

1등 당첨 경품인 '미니쿠퍼' 승용차를 수여한다.

시즌 2에서는 응모권의 지급 기준이 늘어나, 참여자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 스트로크 모드 1매, 공식 대회에서는 2매를 지급하던 응모권은 모든 대회(매장대회, 공식대회, 제휴대회, SG LIVE)에서 2매를 제공되도록 지급 수량을 확대한다. 추가로 홀인원 시 현금 30만원이 지급되는 '홀인온플러스 이용권'을 사용하면 2배(X2)의 수량이 지급되어 한 라운드에 최대 4장의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경품도 더욱 풍성해졌다. 1등은 MINI COOPER CLASSIC 자동차 1대 ▲2등 현금 700만원 ▲3등 현금 500만원 ▲4등 700만 S포인트 ▲5등 홀인온플러스 이용권 1매와 많이 참여한 ▲로또 최다 응모 1위 50만 S포인트 ▲로또 최다 응모 2위 30만 S포인트 ▲로또 최대 응모 3위 20만 S포인트가 지급되며 행운상 또한 추가되었다.

SG골프 관계자는 “필드 로또 시즌1에는 많은 참여와 성원에도 아쉽지만 ‘미니쿠퍼’의 주인은 나타나지 않았다. 이번 시즌2에는 과감하게 응모권의 지급 기준을 확대하였으며, 시즌 1에 참여했던 응모 내역도 이월되도록 하였으니 이번에는 꼭 1등 당첨자가 나오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SG골프 공식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