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바깥 활동보다는 먼저 내부 단속부터 해야 무난하게 넘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48年生 하고 싶었던 일을 미루지 말고 시작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60年生 바로 해결될 문제가 아닌 것은 잠시 뒤편으로 밀어 두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72年生 상대를 비교하는 대상으로 삼지 말고 좋은 점을 배우는 대상으로 삼아 보세요.

84年生 젊음과 패기만 앞세워 동료들보다 앞서 나가려고 하지 말고 보조를 맞춰가세요.

96年生 유연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일을 하면 상황이 반전되어 기쁠 수 있겠습니다.

08年生 오늘 행운의 방향은 북서쪽이니 이동할 일이 있다면 참고하는 것이 좋겠네요.

 

소띠

37年生 지나온 날을 스스로가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큰 변화가 있을 수 있어요.

49年生 오늘 본인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은 박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겁니다.

61年生 본인 의견이 관철되지 않거나 인정받지 못해도 실망하지 말고 기다려 보세요.

73年生 고민이 있으면 혼자 해결하지 말고 친한 지인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85年生 모든 것을 힘으로 밀어붙이지 말고 상큼한 지혜를 짜내서 발휘해 보도록 해요.

97年生 연애운이 좋지 않으니 사랑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고백은 다음으로 미뤄요.

09年生 오늘 행운의 알파벳은 W, D, J일 것입니다, 적절하게 활용해 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부딪쳐 타박상이나 외상을 당할 수 있으니 움직이는 것을 최소화해요.

50年生 원칙만 따지는 고지식한 생각을 버리고 오늘은 융통성 있게 움직여야 좋아요.

62年生 바라던 일이 기회를 맞아 자신 생각대로 흐르게 되어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74年生 일에서 실수를 하더라도 인정하고 실수를 경험으로 삼는다면 앞으로 발전해요.

86年生 만남에서 앞장서서 나서지 말고 뒤에서 조용히 밀어주는 게 좋은 날입니다.

98年生 음양의 화합으로 연애운이 좋은 날이니 소개를 받거나 미팅을 하면 좋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작은 목표를 세워 도전하는 모습이 아랫사람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될 것입니다.

51年生 심신이 지치기는 하나 남들을 보살피고 베풂을 실천하면 복을 받을 것입니다.

63年生 고민이 생기면 당장 해결하려 하지 말고 잠시 뒤로 밀쳐두는 게 좋을 것입니다.

75年生 지금은 무슨 일이든지 정보가 중요하니 주변에 많은 안테나를 설치하는 게 좋아요.

87年生 할 수 있는 만큼만 하고 분수에 넘치는 것은 하지 않는 것이 득이 될 것입니다.

99年生 기분 좋게 생기가 넘치는 날이니 자신의 발랄한 매력을 한껏 발휘해 보세요.

 

용띠

40年生 힘들어 보이던 일도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씩 차도를 보이게 될 수 있습니다.

52年生 너무 자존심만 내세우거나 남들에게 인색하게 굴지 말고 먼저 베풀어 보세요.

64年生 큰 어려움에 직면해 책임감이 무거우니 의지력과 추진력으로 밀고 가야 해요.

76年生 어려움이 예견되는 일이더라도 마음을 굳건히 먹고 맞서면 좋은 결과가 있어요. 

88年生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유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00年生 진로를 선택하느냐 직업을 택할 것이냐 마음이 갈팡질팡할 수 있겠습니다.

 

뱀띠

41年生 오늘 집 안에 화목을 가져다줄 수 있는 사람은 최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53年生 어제까지 힘들었던 일이 순풍에 배가 나가듯 깔끔하게 해소되고 희망이 보입니다.

65年生 답답하게 느껴져도 꼼꼼하게 일을 처리해야 막혔던 것이 풀려나갈 수 있습니다. 

77年生 조그마한 일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게 좋아요.

89年生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 고백하려는 사람은 연애운이 좋지 않으니 오늘은 피하세요.

01年生 분위기를 쳐지게 만들 수 있으니 새롭게 스타일을 바꿔보는 것도 좋아요.

 

말띠

42年生 마음이 편안하니 모든 일이 자연스럽게 흘러가게 되니 오늘은 휴식을 취하세요. 

54年生 열정적으로 일하는 모습이 주변 사람에게 위상을 한층 높이게 될 수 있습니다.

66年生 처음은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꾸준하게 노력하면 나중에는 이룰 것입니다.

78年生 한 가지 일에 매달리지 말고 여러 분야에 다양한 일을 접해서 능력을 키워요.

90年生 지금은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는 날로서 본인 영역에서 실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02年生 공부에만 열중하지 말고 건강에도 신경을 써서 수시로 점검을 해보는 게 좋아요.

 

양띠

43年生 어떤 일이라도 적당하게 대충 처리하려 마음을 가지는 게 하지 않는 게 나아요.

55年生 오늘은 책임감을 가지고 이루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67年生 욕심은 화를 부를 수 있으니 큰 목표를 세우거나 앞서 나서지 않아야 좋습니다.

79年生 현 위치가 아닌 곳에서 행운이 따르니 진로 변경을 고려해 보는 것도 괜찮아요.

91年生 적은 노력으로 상대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날이니 정성을 준비하면 더 좋아요.

03年生 본인의 몸을 바쁘게 움직이고 변화를 주면 즐겁고 기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본인이 처한 현실을 냉철하게 판단하여 엉뚱한 생각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6年生 대인관계에 금이 가지 않도록 주변 사람들을 소홀하게 대하지 않도록 해요.

68年生 일진이 좋지 않아 작은 일이라도 이루기 힘드니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지 마요.

80年生 성급하게 일을 결정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주변의 지인들에게 도움을 청하세요.

92年生 오늘은 바다나 강이 있는 지역으로 이동하면 귀인을 만날 수 있겠습니다.

04年生 새로운 공부에 호기심이 생기고 열정이 넘치니 부지런히 탐닉하는 게 좋아요.

 

닭띠

45年生 일이 위태로운 느낌이 들더라도 서두르지 말고 차근하게 진행해야 좋습니다.

57年生 외관상으로만 좋아지는 것이 아니라 실속있고 하는 일들이 잘 풀릴 수 있어요.

69年生 오늘 행운의 알파벳은 S, B, N이니 적절하게 활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81年生 주변 사람들보다 한발 앞서 나가려면 끊임없이 배우고 익혀 두는 게 좋습니다.

93年生 사람들에게 부드럽게 대하면 그만큼 이성에게도 호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05年生 오늘 집 안에 화목을 가져다줄 수 있는 물건은 악기일 것입니다.

 

개띠

46年生 터무니없이 본인 주장만 부리지 말고 함께 상의하고 의논해야 유리할 것입니다.

58年生 새로운 일을 구상하고 있다면 시작하기 전에 주변 지인들의 의견을 들어 보세요.

70年生 남이 이룬 성과를 부러워하지 말고 본인도 노력하면 성과를 얻을 것입니다.

82年生 가깝고 친한 관계일수록 서로에 대한 예의를 지키고 존중해 주어야 좋습니다.

94年生 특별한 인연이 만들어질 수 있고 그 사람과 로맨틱한 만남을 가질 것입니다.

06年生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예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돼지띠

47年生 대인관계를 소홀히 생각하지 말고 소중하게 잘 꾸려가면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59年生 잘 풀린다고 무리하게 달리지 말고 스스로 브레이크를 걸 줄 알아야 합니다.

71年生 무슨 일을 해도 기운이 없고 뭔가 자꾸만 빠진 것 같은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83年生 우유부단함보다는 과감한 추진력을 가지고 일을 실행하는 판단력이 요구됩니다.

95年生 본인 생각이 옳다고 하더라도 일 도중에 의논하면서 해 나가면 더 좋습니다.

07年生 오늘 본인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은 이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겁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