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지루하고 따분한 생활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사소한 일거리를 만드는 게 좋아요.

48年生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부지런히 움직인 만큼 성과가 따를 수 있습니다.

60年生 계획을 세우고 움직여야 성과를 볼 수 있으니 쓸데없는 일에 시간을 낭비 마요. 

72年生 긍정적으로 생각을 바꿔보면 안 되던 일에도 좋은 징조를 얻을 수 있습니다.

84年生 주변을 너무 의식하여 눈치 살피는 일은 하지 말고 본인 일만 해 나가도록 해요.

96年生 심하게 구속하고 간섭하려는 마음을 자제해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어요.

08年生 오늘 행운의 무늬는 초록색 체크무늬일 것입니다, 적절하게 활용해 보세요.

 

소띠

37年生 오늘은 지병이 조금 좋아지는 조짐이 보이니 더 많이 신경을 쓰는 것이 좋아요.

49年生 너무 낙관적으로 보고 있는지 주변 상황을 잘 살펴봐야 하는 하루입니다.

61年生 작은 일이라도 마다하지 않고 실행하면 앞으로 바라는 일이 들어올 수 있어요.

73年生 여유를 가지고 한 번에 여러 가지 일을 하지 말고 한 가지 일에 집중해요.

85年生 본인 내면에 집중하여 남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이 해야 하는 일만 하세요.

97年生 자신의 마음을 열고 상대에게 다가가면 상대에게 호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09年生 오늘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이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감정적인 언행을 삼가고 되도록 이성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0年生 한쪽만 신경을 쓰면 다른 쪽을 등한시할 수 있으니 세심하게 신경을 쓰세요.

62年生 사소한 일에는 신경을 쓰지 말고 자신이 꼭 해야 하는 일에만 전념하세요.

74年生 지나친 욕심을 버리고 자기계발에 꾸준히 노력해야 한 단계 상승할 것입니다.

86年生 오늘은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으니 바쁘게 움직여야 도움 될 것입니다.

98年生 오늘 행운의 방향은 동남쪽이니 이동할 일이 있다면 참고해 보세요.

 

토끼띠

39年生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날이니 필요한 일이 아니라면 기운을 소모하지 마세요.

51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더라도 일이 수월하게 진척되고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겁니다.

63年生 자신의 선한 행동이 왜곡되지 않도록 말과 행동을 올바르게 해야 하는 날입니다.

75年生 스스로 생각하기에도 무리수가 따른다고 생각되는 일에는 손대지 말아야 합니다.

87年生 해야 할 일들이 많아지더라도 차분하게 순서를 정해 처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9年生 주변에 유난히 따지기 좋아하고 말이 많은 친구와 다툼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40年生 사람들과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날이니 본인 생각만 내세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금전 때문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나 점점 호전되고 있으니 기다려 보세요.

64年生 조력자를 만나 다소 안정을 취할 수 있어도 내적으로 튼튼하게 다져 놓아야 해요.

76年生 오늘은 일의 경중과 우선순위를 잘 따져서 빠르게 판단하여 움직여야 좋습니다.

88年生 새로운 변화에 맞서거나 거스르지 말고 주변 상황에 잘 적응하는 게 유리합니다.

00年生 오늘은 공상에 빠지지 말고 현실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도록 해보세요.

 

뱀띠

41年生 스스로 감정을 조절하여 투정을 부리거나 짜증을 내는 일을 만들지 말아야 해요. 

53年生 공적인 일과 사적인 일을 잘 구분하여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65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될 듯 될 듯하면서 되지 않으니 잠시 기다림을 가져보세요.

77年生 쓸데없는 일에 자존심을 내세우거나 이길 수 없는 싸움은 아예 시작하지 마세요.

89年生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익혀서 본인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워두는 것이 좋아요.

01年生 아예 늦었다고 포기하지 말고 지금부터 적극성을 가지고 노력하는 게 좋습니다.

 

말띠

42年生 본인 판단을 너무 믿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의논해서 결정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4年生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떠나야 좋은 추억이 될 것입니다. 

66年生 새로운 일을 벌이기 말고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전념하고 노력하는 것이 좋아요.

78年生 부족한 점과 실력을 키우기 위해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혀야 하는 하루입니다.

90年生 매력이 최고조로 상승하여 어디를 가든지 이성들에게 주목을 받을 수 있습니다.

02年生 아무도 믿을 수 없는 날이니 하고 싶은 얘기가 있어도 오늘은 참는 게 유리해요.

 

양띠

43年生 오늘 집 안에 화목을 가져다줄 수 있는 사람은 오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것입니다.

55年生 미뤄 두었던 일이 있다면 그만 미루고 구상하고 계획을 세워서 시행해 보세요.

67年生 바라는 것을 얻을 수 없으니 크고 작은 것 중에서 잘 판단하여 결정해야 합니다.

79年生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마음만 앞서면 계획한 일을 그르칠 수 있을 것입니다.

91年生 지금 만나고 있는 이성과는 삼각관계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잘 살펴보세요.

03年生 말 한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히, 오해를 부를만한 언행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다른 사람의 말에 이리저리 휘둘리지 말고 확고한 자신의 주관을 가져야 합니다. 

56年生 경쟁보다 대화와 타협을 하고 적당히 양보하고 물러서는 것이 현명합니다.

68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불안감과 의구심을 자제하고 잠시 관망하는 것이 좋습니다.

80年生 오늘은 능동적으로 행동을 하는 것이 본인에게 크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92年生 무조건 상대의 말을 들어주고 져주는 마음을 가져야 조용히 넘어갈 것입니다.

04年生 그동안 관심만 가지고 있었던 취미에 새롭게 도전해 보면 행운이 따라올 겁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은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을 삼가고 자신의 감정을 잘 조절해야 합니다.

57年生 규칙적인 생활과 철저한 자기관리를 하는 모습으로 모범을 보이도록 해보세요.

69年生 주변 사람의 시선이나 말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본인 일을 해 나가는 것이 좋아요.

81年生 당장 결과를 보는 일보다는 앞으로 준비해 나가는 일에 전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93年生 적극적인 행동을 보이는 것보다 조금 더 시간을 가지고 지켜보는 것이 좋아요.

05年生 오늘 본인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은 강씨 성을 가진 사람일 겁니다.

 

개띠

46年生 좋은 일 후 주변 사람들의 시기와 질투가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58年生 본인이 잘하는 일이나 많이 해본 일에 승부를 걸어보면 좋은 성과가 있습니다.

70年生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성실히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82年生 부부간에 갈등과 권태감이 생기게 되면 오늘은 마음속에 있는 이야기를 나눠요.

94年生 오늘은 불필요한 지출이 일어나지 않도록 계획적인 소비를 하는 것이 중요해요.

06年生 오늘은 누군가에게 피해를 주는 듯한 행동을 멀리해야 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돼지띠

47年生 오늘 당신에게 추천하는 운동은 이웃들과 동네 산책 혹은 등산일 것입니다.

59年生 오늘은 뭘 하든지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니 자신 있게 진행도 좋은 하루입니다.

71年生 지금 상황이 다소 불리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이로운 방향으로 전환될 것입니다.

83年生 최선을 다한다면 어려움이 와도 거뜬히 이겨내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95年生 오늘 행운의 음식은 잡채 혹은 마라탕이니, 가족과 함께 드셔 보세요.

07年生 오늘 행운의 코디는 갈색 혹은 검은색 얇은 봄 자켓일 것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