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옛날에 있던 일들이 그리워지고 괜히 우울하고 마음이 자꾸 가라앉을 수 있어요.

48年生 하던 일의 결과가 날 듯 말 듯 할수록 치밀한 확인과 과감한 추진력이 필요해요.

60年生 잘못된 선택을 하면 만회할 방법이 없으니 처음부터 신중하게 잘 해야 합니다.

72年生 욕심내서 많은 것에 손을 대기보다는 한 가지 일에 집중하는 게 이로운 날입니다.

84年生 남들보다 너무 앞서려는 생각을 버리지 못하면 시간이 갈수록 고생할 수 있어요.

96年生 새로운 사랑이 잉태할 만한 날이니 상대의 마음을 노크해 보면 열릴 수 있습니다.

08年生 오늘은 휴식을 취하기에 딱 좋은 날이니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요.

 

소띠

37年生 고집과 주장은 내려놓고 오늘은 상대의 말을 따라주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49年生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나니 옳은 행동에는 올바른 결과가 있답니다.

61年生 오늘 다른 사람과의 대화에서 즉각적인 대답은 피하고 생각할 시간을 가지세요.

73年生 하고자 하는 일을 소신껏 해 나가면 상대에게 신임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5年生 힘든 고비를 넘겼으니 머지않아 막혔던 일이 서서히 풀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97年生 오늘은 본인과는 조금 취향이 다른 이성으로부터 대시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09年生 구름이 흩어지고 달이 밝은 얼굴을 내미니 가는 곳마다 행운이 오를 수 있어요.

 

호랑이띠

38年生 체계적이고 준비성 있게 계획을 세워야지 힘든 상황을 헤쳐 나갈 수 있습니다.

50年生 앞만 보고 달려온 자신을 위해 하루쯤 자신에게 돌려주고 편히 쉬는 게 좋아요.

62年生 오늘은 재물이 들어오는 날이기보다 재물이 들어 오도록 길을 닦는 것이 좋아요.

74年生 지금은 직설적인 말은 되도록 피하고 조금 둘러서 얘기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6年生 싱글이라면 되도록 본인과 가까운 곳에 있는 사람 중 찾아보는 것이 유리해요.

98年生 돈은 친구로 만들 수 있고 원수로 만들 수 있으니 돈거래는 신중히 해야 합니다.

 

토끼띠

39年生 금전운이 좋은 날이니 주변 사람에게 인색하게 굴지 말고 한턱 쏘는 게 좋아요.

51年生 의롭지 못한 일이나 부정한 돈은 멀리하고 정직하고 투명한 일을 해야 좋아요.

63年生 오늘은 조금 무리수가 따르더라도 얻고자 하는 것은 얻어 내는 게 좋습니다.

75年生 뛰는 사람 위에 나는 사람이 있으니 다른 사람을 얕잡아 보거나 무시하지 마요.

87年生 겉으로 웃고 있는 사람이 속으로는 울고 있을 수 있으니 겉만 보고 믿지 말아요.

99年生 스타일에 과감하게 변화를 주는 연출을 해야 상대에게 호감을 얻을 수 있어요.

 

용띠

40年生 주머니를 노리는 사람이 근처에 있을 수 있으니 돈 있다는 냄새를 풍기지 마요.

52年生 다른 곳에 한눈팔지 말고 본인의 일에만 집중하면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64年生 바쁘게 움직일수록 자신에게 이익과 행운이 따르니 열정적으로 하루를 보내요.

76年生 자신과 소통이 잘 되는 사람과 함께 일을 하게 되면 좋은 성과를 얻을 것입니다.

88年生 사소한 갈등이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켜야 해요.

00年生 첫인상이 썩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조금씩 정이 가는 이성을 만날 수 있어요.

 

뱀띠

41年生 화나고 짜증 나는 일이 있어도 참고 자신의 감정과 기분을 잘 다스려야 합니다.

53年生 자신감을 가지고 주변 상황에 맞게 빠르게 결정하여 결론을 내리도록 해보세요.

65年生 노력 없이 결과물을 얻을 수 없으니 얻고자 하면 그만큼 노력하는 것이 좋아요.

77年生 시간이 지날수록 더 좋아지는 날이니 조바심을 내지 말고 차분해야 할 것입니다.

89年生 우물 안의 개구리니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이 전부인 양 으스대지 말아야 합니다.

01年生 마음에 드는 상대가 나타나면 뒤로 물러나지 말고 먼저 다가가서 대화해 보세요.

 

말띠

42年生 너무 심하게 일을 하지 말고 건강을 위해 움직인다고 생각하고 가볍게 움직여요.

54年生 오늘은 다소 전체적인 운의 흐름이 하락하니, 되도록 외출을 삼가는 게 좋습니다.

66年生 이익만 챙기려고 간에 붙었다, 쓸개에 붙었다 하는 행동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78年生 얕은 재주를 부려 친구를 속이고 진실을 숨기는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90年生 자존심도 중요하지만, 조직사회에서는 양보와 화합이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

02年生 너무 심하게 집착하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43年生 미리 예단하여 근심을 앞세우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으니 내려두는 게 좋습니다.

 

양띠

55年生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니 이럴 때일수록 겸손하고 자숙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67年生 지금 할 수 없는 일을 무리해서 하다가는 오히려 역효과를 낼 수 있는 날입니다.

79年生 뭐든 할 때는 마무리가 될 때까지는 끝난 게 아니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91年生 계획만 잘 준비하여 세워둔다면 생각했던 모든 일이 막힘없이 잘 진행될 겁니다.

03年生 생각보다 행동이 먼저라, 일을 어렵게 만들어 온종일 정신없을 수 있겠네요.

 

원숭이띠

44年生 모든 일이 순조로이 풀려 모두 마무리가 되고 이제는 편안하게 쉬는 날입니다.

56年生 오늘은 그동안 쌓았던 경험과 축적된 지혜를 다시 한번 빛을 발휘해야 합니다.

68年生 목표를 더 높게 잡고 당당하고 떳떳하게 본인 생각과 의견을 피력해 보세요.

80年生 재정적으로 괜찮은 날이니 자신이 원하는 걸 주변에서 찾아서 구매해도 좋아요.

92年生 지금은 새로운 환경에 진입할 것 같으니 마음을 다잡고 노력을 해야 합니다.

04年生 사소한 이익 때문에 문제를 일으키거나 목숨을 거는 어리석은 행동은 하지 마요.

 

닭띠

45年生 다른 사람의 일에 불필요한 간섭을 하면 다툼의 빌미를 제공할 수 있는 날입니다.

57年生 오늘은 어떤 일을 하든지 자신이 바라는 뚜렷한 성과는 기대하기엔 어려워요.

69年生 별 문제 없이 일이 잘 진행될 수 있으니 준비가 됐다면 계획대로 진행해 보세요.

81年生 확인되지 않는 루머를 사실처럼 얘기하면 구설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해요.

93年生 연인이 있으신 분은 오늘은 두 사람 사이에서 오해를 쌓을 수 있는 말은 피해요.

05年生 오늘은 뭐든 즉흥적으로 하고 싶어지는 날이지만, 물 흐르듯 흘러갈 수 있겠네요.

 

개띠

46年生 대립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변을 경계하고 말을 아끼며 센스 있게 대처하세요.

58年生 오늘은 본인의 눈과 귀로 확인한 것이 아닌 정보에 선동되지 않도록 해보세요.

70年生 일이 잘 나간다고 확장하려고 생각하고 있다면 잠시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82年生 주위를 둘러보고 문제가 될만한 건 미리 잘라버려야 화를 자초하지 않습니다.

94年生 직장 상사나 선배들의 뜻을 거스르지 말고 충고와 조언을 잘 따라야 합니다.

06年生 무기력하다고 느낀다면 규칙적인 생활과 운동이 필요하니, 오늘부터 시작해요.

 

돼지띠

47年生 기존의 문제는 빠르게 정리하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작하는 게 좋답니다.

59年生 자기의 생각이나 주장이 다 옳은 것이라, 생각하지 말고 대화와 소통해 보세요.

71年生 모든 일은 순리대로 풀려가는 것이 좋으나 생각대로 안 될 땐 잠시 쉬어 가세요.

83年生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내딛은 발걸음이라면 좀 더 큰 결과를 얻고자 해 보세요.

95年生 도전하지 않으면 결과를 얻을 수 없으니 과감히 도전해 보는 정신이 필요해요.

07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더 많이 움직여야 대인관계 운이 상승하는 하루겠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