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일상생활이 지루하게 느낄 수 있으니 소일로 주변 정리를 해보는 게 좋습니다.

48年生 본인의 단점을 조금씩 고쳐 나가게 되면 풀리지 않던 일들이 풀리게 될 겁니다.

60年生 좋은 생각이 있어도 실천하지 않으면 꽝이니 실천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72年生 가까운 친구들과 지나친 농담으로 갑자기 사이가 서먹서먹해질 수 있는 날입니다.

84年生 눈앞에 닥친 일만 해결하다 보니 따라가기 바쁘고 발전할 기미가 보이질 않네요.

96年生 모든 승패는 자신의 의지에 달려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일수록 유리하겠네요.

08年生 오늘은 시작만큼 마무리를 잘 지어야 합니다, 따뜻한 말 한마디가 행운을 불러요.

 

소띠

37年生 지나친 잔소리로 일장 연설은 하지 말고 충고는 간단명료하게 하도록 하세요.

49年生 마음은 간절하나 몸이 따라주지 않으니 힘에 부치는 일은 하지 않는 게 좋아요.

61年生 당장 이익이 생기지 않더라도 성급함을 자제하고 조금 더 기다리는 게 좋습니다.

73年生 진행하는 일은 신속한 판단과 과감한 결단이 필요하니 망설이지 말아야 합니다.

85年生 나태해지고 뒤처지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긴장의 끈을 놓지 않는 게 좋습니다.

97年生 행동거지 하나하나 조심하고 말과 행동을 함부로 하지 않는 게 유리한 날입니다.

09年生 사소한 의견 대립으로 서로 감정이 상할 수 있어요, 오늘은 참는 게 현명합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고 이것저것 욕심을 내지 말고 하던 일을 하는 것이 좋아요.

50年生 오늘은 긍정도 부정도 하지 말고 객관적인 시각으로 보고 움직여야 유리합니다.

62年生 머릿속에 복잡한 일은 버리고 그저 앞만 보고 열심히 일에만 전념하도록 하세요.

74年生 자만심을 버리고 기회주의적인 행동보다는 신뢰를 주는 행동을 해야 좋습니다.

86年生 과한 친절은 상대에게 오히려 부담을 주니 적절하게 대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98年生 신뢰를 얻는 것이 중요한 날이니 믿음성 있게 행동하고 묵묵히 나가도록 해요.

 

토끼띠

39年生 더디고 갈 길은 멀어도 서두르지 말고 페이스를 유지해 나가는 게 핵심입니다.

51年生 급하다고 너무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말고 숨을 고르고 쉬어가는 것이 좋아요.

63年生 대외적인 일에 관심을 쏟고 사적인 일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잘 조절해야 해요.

75年生 자신의 지위에 맞는 행동을 하고 지나친 겸손으로 상대에게 부담을 주지 마세요.

87年生 주변의 시선이나 관심에 신경 쓰지 말고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야 할 때입니다.

99年生 자신 있는 일이라도 잠깐의 방심이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용띠

40年生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필요하면 도움을 받거나 조언을 받아들이는 게 좋아요.

52年生 이상한 전화나 사람들의 꼬임이나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신경을 써야 합니다.

64年生 모든 일이 의욕만으로 다 이룰 수 없으니 해답을 찾을 지략이 필요한 날입니다.

76年生 일이 자연스럽게 풀려가며 원하는 걸 이룰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해요.

88年生 옷은 새 옷이 좋고 친구는 옛 친구가 좋다는 말이 있듯이 사람은 가려서 만나요.

00年生 오늘은 과격한 언행만 조심하게 되면 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뱀띠

41年生 지난날 때문에 일을 망치지 않으려면 냉정하고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합니다.

53年生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변의 사람들과 상부상조하여 힘을 함께 합쳐야 좋아요.

65年生 다른 일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주어진 일에 만족하고 본인을 챙기는 것이 좋아요.

77年生 실패는 할 수 있으니 어깨를 축 늘어트리지 말고 다시 일어나서 시작해 보세요.

89年生 실력이 부족하더라도 혼자서 해결해 보면 경험이 쌓여 자신감이 생길 것입니다.

01年生 주어진 하루를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는 시간을 낭비하는 버릇을 줄여야 합니다.

 

말띠

42年生 전반적으로 운기가 쇠락하는 상태이니 지금은 모든 일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일찍 귀가하여 집에서 가족들과 보내거나 조용히 혼자 보내는 것이 득입니다.

66年生 무엇보다 사람이 중요한 재산이니 자신보다 뛰어난 사람과 가까이 지내도록 해요.

78年生 금전운이 하향으로 향하고 있으니 불필요한 지출이나 소비를 줄여야 합니다.

90年生 말 한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하게 쓸데없는 언행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2年生 생각에 모든 것을 맞추려고 하지 말고 다른 사람과 생각을 맞춰 보도록 하세요.

 

양띠

43年生 과로로 인한 병고의 우려가 있거나 말 못 할 고민으로 힘들 수 있는 날입니다.

55年生 본인 일이 아니라도 앞장서서 도와주면 차후에 도움을 받을 수도 있을 겁니다.

67年生 몸이 피곤하고 힘이 드니 지금은 조용히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아요.

79年生 말이나 행동이 다른 사람이 자신을 평가하는 잣대가 된다는 것을 생각하세요.

91年生 남의 일을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말고 본인 일을 묵묵히 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03年生 잘 난 척하거나 아는 척하지 말고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을 보여 주도록 해요.

 

원숭이띠

44年生 모든 게 강물이 아래로 흘러가듯 순리에 맞게 흘러가도록 관망하는 게 좋습니다.

56年生 자신이 베푼 호의가 상대를 무시한다고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68年生 혼자 시간을 보내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대화와 소통의 시간을 가져보면 좋아요.

80年生 잘 풀리지 않아도 화를 내거나 짜증 내지 말고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날입니다.

92年生 사소한 정이나 개인적인 감정에 치우치지 말고 이해득실을 따져보는 게 좋습니다.

04年生 성급한 선택이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해서 결정해야 현명해요.

 

닭띠

45年生 모든 일을 부정적으로 대하지 말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대하는 게 좋습니다.

57年生 주변 의견을 무시하고 자신 고집대로 일하지 말고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해요.

69年生 함께 무언가를 성취하는 운세이니 혼자보다는 힘을 합치고 화합이 좋은 날입니다.

81年生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말고 꼼꼼히 처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3年生 진심이 통하는 날이니 사람을 대함에 있어 진실하게 다가가는 것이 좋습니다.

05年生 오늘은 많은 돈을 축낼 수 있으니 금전 문제에는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띠

46年生 관계없는 일에 감정을 낭비치 말고 주변 사람들에게 더 신경을 쓰도록 하세요.

58年生 무슨 일이든지 최선을 다해서 할 수 있는 일이라면 어떤 것보다 더 값집니다.

70年生 교육과 관련된 일을 하시는 분들은 감성보다 이성을 앞세워 일을 처리해야 해요.

82年生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 지금은 참고 기다리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아요.

94年生 떠난 사람에게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만남에 더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06年生 받지 못할 것으로 생각했던 돈이 들어오거나 용돈이 늘어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돼지띠

47年生 아무리 본인의 생각이 좋다고 생각이 들더라도 다수의 의견을 따라야 좋습니다.

59年生 시작한 일은 도중에 회피하지 말고 끝까지 책임지고 마무리하는 모습이 좋아요.

71年生 가만히 있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으니 본인 생각을 숨김없이 표현하도록 해요.

83年生 한 가지 일에 꾸준함을 보이는 것보다 다양한 분야의 일을 접하는 것이 좋아요.

95年生 오늘은 같은 가치관을 가진 사람이나 마음이 잘 맞는 사람과 만날 수 있습니다.

07年生 감정 낭비로 먼 목표를 두고 현재 너무 많은 걸 소모하는 게 아닌지 점검해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