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5일 대학로 '제나아트홀'

로맨틱 코미디 연극 '사내연애 보고서'. (사진=딴 제공)
로맨틱 코미디 연극 '사내연애 보고서'. (사진=딴 제공)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1위 연극 '한뼘사이'와, 힐링 코미디로 급부상중인 연극 '비누향기' 제작사에서 3월 새로운 오픈런 대학로 연극을 선보인다.

믿고 보는 대학로 공연 제작사가 제작한 코믹과 로맨스를 둘 다 잡은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 연극 '사내연애 보고서'가 3월 15일 대학로 제나아트홀에서 오픈한다.

​연극 ‘사내연애 보고서’는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대학시절 선후배 사이였던 아라와 희동이 회사에서 팀장과 대리로 다시 만나게 되는데 5일간의 황금연휴를 앞두고 워커홀릭인 팀장 아라와 오지라퍼 만년 대리 희동이 난데없이 회사 옥상에 갇히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회사 내에서 일어나는 로맨스와 막내 사원부터 대표까지 다양한 회사 구성원이 등장하는 만큼 MZ 직장인들의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알코올, 워커홀릭 팀장의 성아라, 오지라퍼 대리 김희동, 없어서는 안 될 신입사원부터 대표 역까지 어우르는 남자멀티, 여자멀티 역에 믿고 보는 베테랑 대학로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되어 더 풍부한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로맨스 코미디, 힐링 코미디 장르의 연극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제작사의 순수 창작 로맨틱 코미디 신작으로 또 한 번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연극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학로 신규 오픈런 연극 '사내연애 보고서'는 3월 15일 개막하여 평일 1회차(월요일 제외), 토요일 2회차, 일요일 1회차 공연으로 관객들을 찾아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