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운세 제공: 더사주

쥐띠

48年生  지출이 커질 수는 있지만 감당할 수 있는 정도이니 너무 인색하게 굴지 않아도 된답니다.

60年生  준비가 부족하다면 조금 미루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섣불리 시작하는 것 보다 나아요.

72年生  선택의 기로에 놓였을 땐 도전하지 말고 대중적인 것을 따르는 게 더 유리할 수 있어요.

84年生  특별한 상대를 만날 수 있는 달이니 항상 외모를 말끔하게 준비해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96年生  조금의 여력이라도 남기지말고 최후까지 충실한다면 더 여유로운 다음을 맞이할 거에요.

 

소띠

49年生  오해를 받았다는 것을 내가 먼저 오해를 줬기 때문일 수도 있답니다. 날 돌아보길 바라요.

61年生  너무 싫어하는 티는 내지 않아야 합니다. 내 인성까지 다 보여줄필요는 없으니 명심해요.

73年生  지성이면 감천이라 하였지요. 결국 진실은 통하게 되어있으니 너무 애닳아하지 말아요.

85年生  비싼 물건은 비싼 값을 한다고 하지요. 무엇이든 어느정도의 지불은 있는 것이 좋습니다.

97年生  나이에 연연하지 말고 경직된 분위기를 먼저 타파하기 위해 움직이는 자세가 필요해요.

 

호랑이띠

50年生  자꾸 옆기로 새는 느낌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초심을 바로 잡아야 하는 달이 되었습니다.

62年生  시간이 지나면 어느정도 해결될 수 있는 문제이니 그때 마무리 짓는 걸로 둬도 괜찮아요.

74年生  큰 일을 하려면 작은 일부터 잘 마무리가 되어야 한답니다. 조금씩 넓히는 방법이 좋아요.

86年生  민망스러워도 외면을 더욱 화사하게 가꾸어 우선적으로 상대 눈에 띄는게 유리하답니다.

98年生  다른 사람들 속도에 맞추려 하지 말고 나만의 페이스로 유지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에요.

 

토끼띠

51年生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는 말이 정확합니다. 무조건 스마일을 유지하는게 유리합니다.

63年生  미룬다고 해서 꼭 좋은 결과를 얻을 수만은 없겠지요. 이번 달은 빠릿하게 움직여 봐요.

75年生  그저 아까운 한 달로 보내지 않도록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한답니다. 인복이 있어요.

87年生  깨지면 깨질수록 더욱 단단해질 수 있는 달입니다. 이러한 상황도 즐겁게 맞이해보세요.

99年生  내 건강은 내가 지켜내야 한답니다. 몸에 해로운 과식은 최대한 줄여나가는게 좋겠어요.

 

용띠

52年生  매사에 불만인 사람은 나에게까지 부정적인 영향을 줄테니 그러기 전에 멀리해야 돼요.

64年生  사람은 고쳐쓴느 것이 아니라고 하죠. 변화를 기대하지 말고 그려려니 넘겨보길 바라요.

76年生  의견 수립이 안 된다면 내가 먼저 양보하는게 현명한 처세입니다. 나비효과가 있겠어요.

88年生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이 거짓은 아니랍니다. 먼저 웃으며 상대방을 맞이하길 바랍니다.

00年生  지금까지 버틴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달입니다. 맛있는 음식과 좋은 사람들이 많겠습니다.

 

뱀띠

53年生  생각지도 못한 이득이 생긴다면 함께 나누는게 좋겠어요. 독식하다간 배에 탈이 납니다.

65年生  적당한 고집도 나쁘지 않습니다. 절실하게 원한다면 진념을 가지고 쟁취하길 바랍니다.

77年生  대타를 찾을 시간에 내가 마무리 짓는게 유리할 수 있어요. 얻어가는 것도 더 많답니다.

89年生  경험자나 윗 사람의 조언이 모두 맞을 수는 없답니다. 내 주관을 지키는 것이 더 좋아요.

01年生  눈치없는 사람은 행운이 오더라도 놓치죠. 눈칫밥을 장착하고 사람들을 만나야 합니다.

 

말띠

54年生  올바른 길로 향한 추진력이 나의 명성을 높일 수 있는 길이랍니다. 딴길로 새지는 말아요.

66年生  내가 잘하는 일부터 시작해도 좋습니다. 첫 스타트부터 삐그덕 대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78年生  나는 농담이지만 상대는 아닐 수 있으니 예민한 부분은 최대한 긁지 않도록 유념하세요.

90年生  상대가 바뀌는 것을 바라지 말고 내가 먼저 변화 된 모습을 보여주는게 더 수월하답니다.

02年生  내가 쓴 만큼 돌아오게 되어 있으니 너무 계산적으로 움직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양띠

55年生  시간을 내어서라도 동창들의 안부를 물으며 인맥을 다지는 달로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67年生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고 하지요. 인복이 좋은 달이니 먼저 용기내어 다가가세요.

79年生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필요하답니다. 이번이 기회이니 나만의 시간을 많이 가져보세요.

91年生  마지막이 보일 때가지 불태우고 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미루면 계속 밀리게 된답니다.

03年生  애교 섞인 말투와 동작도 좋으니 최대한 유머러스하게 넘기는 여유를 가져보길 바라요.

 

원숭이띠

56年生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코앞에 다가왔으니 주춤하며 시간을 더 끌지 말아요.

68年生  성실하고 투명한 일처리가 필요한 달입니다. 누구보다 공정하게 임하는게 중요합니다.

80年生  아무리 건전한 것이라도 적당히 즐기다 끝낼 수 있어야 한답니다. 과하지 않는게 좋아요.

92年生  재물이 들어오지만 그만큼 나가는 것도 많은 달입니다. 지출입을 꼼꼼하게 챙겨보세요.

04年生  더는 미루지 말아요. 하고 싶고, 알고 싶은 것이 있다면 당장 실행으로 옮기는게 좋아요.

 

닭띠

57年生  이르다는 생각이 들겠지만 혼자만의 생각일 수 있으니 사람들 속도에 맞춰보길 바라요.

69年生  약속이 없더라도 외출을 준비해보세요. 바깥 공기도 쐬며 마음 정화가 필요한 달이에요.

81年生  기다리던 곳에서 연락이 올 수도 있답니다. 휴대폰을 멀리하지 않는게 중요하겠습니다.

93年生  무덤까지 가는 비밀은 없답니다. 뒷 말은 삼가고 서로 오해를 푸는 방법이 더 유리해요.

 

개띠

58年生  공짜를 너무 좋아하다간 망신수가 있겠습니다. 어느정도 대가를 치르는게 중요합니다.

70年生  실패가 결코 부끄러운 것은 아니랍니다. 다시 일어서는 사람이 되는게 더 중요하답니다.

82年生  내 코가 석자랍니다. 내 일이 끝난 후에 다른 사람들도 돌아봐야하니 유념하길 바랍니다.

94年生  다른 사람의 잘못을 지적하려면 내가 먼저 떳떳해야 되겠지요. 명분을 만들어야 합니다.

 

돼지띠

59年生  결정할 때에는 결국 내가 우선되는 것이 좋답니다. 내가 원하는게 뭔지 잘 헤아려 보세요.

71年生  결실이 눈 앞에 아른아른 거리는 달이군요. 조금만 더 손을 뻗어 쟁취하는 달 되어보세요.

83年生  필요할 때 없으니 당황할 수도 있답니다. 오늘부터라도 인간관계를 잘 쌓아두길 바라요.

95年生  아닐 수도 있다는 의심이 무조건 필요하답니다. 너무 상대의 말을 맹신하지 않도록 해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