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초 모집 시작…지인 ‘추천’ 통해 지원 가능

ENA 힙팝스쿨_런칭
ENA 힙팝스쿨_런칭

‘쇼미더머니’ 시리즈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2’를 제작한 A2Z엔터테인먼트가 힙합 장르를 기반으로 한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을 채널 ENA에서 런칭한다.

신규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힙팝스쿨’(HIP-POP SCHOOL)은 힙합이라는 장르를 바탕으로 실력과 외모, 대중성, 글로벌 진출 가능성까지 모두 갖춘 보이그룹을 탄생시키고자 기획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올해 상반기 중 ENA를 통해 방송된다.

특히 ‘힙팝스쿨’의 제작사 A2Z엔터테인먼트는 Mnet ‘쇼미더머니’ 시리즈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2’ ‘고등래퍼2’, MBC ‘방과 후 설렘’, ENA ‘내 귀에 띵곡’ 등 국내 대표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성공시킨 ‘음악 프로그램 명가’다.

A2Z엔터테인먼트는 “‘힙팝스쿨’을 통해 마니악한 힙합 장르와 전 세계 대중문화의 스탠다드가 된 K팝 시스템을 결합해 완성형 보이그룹을 선보일 계획이다”며 “다음 세대 아이돌의 기준이 될 팀이 탄생하는 과정에 많은 참여와 기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합팝스쿨’은 글로벌 스탠다드의 보이그룹 멤버 구성을 위해 작곡, 보컬, 안무, 프로듀싱 등 각 영역에서 K-팝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디렉터로 참여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디렉터들의 평가, 전문가들의 트레이닝, 대중들의 선택을 거쳐 최종 데뷔조로 선발된다.

‘힙팝스쿨’의 참가자 모집은 ‘추천제’로 오는 3월 초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사항과 지원신청은 ‘힙팝스쿨’ 홈페이지와 소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바운드(Baund)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