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자기 자신의 울타리를 걷어내야 많은 사람이 자신의 주변으로 몰려올 것입니다.

48年生 힘센 장수도 지략에 쓰러지듯이 모든 일을 시작하기 전에는 계획을 잘 세워요.

60年生 빗물이 모여 강을 이루는 것이니 작은 것을 소중히 해야 큰 것을 이룰 수 있어요.

72年生 단거리보다는 마라톤을 하는 마음을 가지고 멀리 내다보고 움직이는 게 좋습니다.

84年生 감나무 밑에서 감이 떨어지기를 기다리지 말고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세요.

96年生 목표는 크게 세워두고 일은 작은 것부터 열성을 다하면 빛을 보게 될 것입니다.

08年生 오늘은 사물이든 사람이든, 무엇이든 겉만 보지 말고 내면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띠

37年生 심적 변화로 갈등과 변덕스러운 마음이 생기기 쉬우니 감정을 잘 조절하세요.

49年生 모든 것을 다 가질 수는 없는 것이니 작은 것을 버리고 큰 것을 취하는 게 좋아요.

61年生 다른 사람의 말은 참고로 하는 것이지 일은 자신이 판단해서 처리해야 합니다.

73年生 우물쭈물하면 기회를 놓치고 후회하는 일이 생기니 확실히 처신해야 합니다.

85年生 약속은 믿음과 신뢰를 지키는 힘이 되고 자신을 평가할 수 있는 척도가 될 겁니다.

97年生 욕심도 타이밍을 잘 맞춰야 얻는 것이 있는 것이지 아무 때나 부리지 말아야 해요.

09年生 때늦은 대처에 힘쓰지 말고, 소용이 없는 일은 과감히 내려놓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어려웠던 문제가 수월하게 풀려, 십년 묵은 체증이 내려간 기분이 들 수 있어요.

50年生 일을 빠르게 처리한다고 잘 된다는 보장은 없으니 마음을 편안히 가져야 좋아요.

62年生 말의 힘은 많은 사람을 움직일 수 있는 마법과 같으니 말은 신중하게 해야 합니다.

74年生 과로나 과음으로 건강을 해치기 쉬운 날이니 심신을 쉬어주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86年生 순간적인 아이디어가 평생을 열어주는 초석이 될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마세요.

98年生 오늘은 무슨 일을 하든지 상대를 믿어주고 이해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이로워요.

 

토끼띠

39年生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이니 자신만을 생각하지 말고 주변과 잘 어울려야 좋아요.

51年生 위기를 극복하면 호기가 다가오는 것이니 당장 힘들더라도 참고 이겨내야 좋아요.

63年生 한 가지 뜻을 세워놓고 그 마음이 변하지 않으면 반드시 뜻을 이룰 수 있습니다.

75年生 어떤 일을 결정하기 전에 꼭 윗사람과 상의한 다음에 실행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7年生 좋은 기운을 멀리까지 가지고 가고 싶다면 겸손한 마음을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

99年生 오늘은 귀를 열고 다른 사람의 충고를 잘 들으면 나쁜 일은 피할 수 있습니다.

 

용띠

40年生 우습게 여겼던 일이 지금은 효자로 돌아와서 큰 즐거움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52年生 의욕과 자신감이 넘치니 이동과 활동의 범위를 조금 더 확장해 보는 게 좋습니다.

64年生 시작 전에 본인 생각보다는 주변 말에 귀 기울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76年生 대인관계 운이 좋은 날이니 자신이 먼저 연락해 약속을 잡아도 좋을 것입니다.

88年生 어떤 일이든 적극적인 태도로 임하면 조력자가 되어줄 사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00年生 지금은 친구들과 경쟁하기보다 함께 도움을 주고받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뱀띠

41年生 지금은 사고력이 많이 떨어져 있으니 실수할 우려가 있으니 긴장을 해야 좋습니다.

53年生 돈을 불릴 수 있는 날이 아니니 보유 중인 돈을 지키는데 주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가족 간에 불화가 생기지 않도록 서로 감정을 교류하는 일에 신경 써야 합니다.

77年生 오늘은 여럿이 움직이는 것보다 혼자 움직일 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89年生 애매하고 우유부단하게 행동하게 되면 많은 사람을 어렵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01年生 전통과 예의를 존중하고 어른을 공경한다면 많은 사람에게 귀여움을 받습니다.

 

말띠

42年生 사소한 일에도 짜증이 나고 감정이 쉽게 변할 수 있는 날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54年生 하던 일을 골똘하게 생각하고 판단력을 고도로 발휘해서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66年生 천둥은 오래가지 않고 그치니 놀랄 일이 생겨도 크게 놀랄 필요는 없는 날입니다.

78年生 여러 가지 꿈을 쫓지 말고 한 가지만 바라보고 부지런히 움직이는 것이 유리해요.

90年生 애정운이 활활 타오르는 운이니 멋진 사람이 눈앞에 나타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2年生 목적을 달성하기 어려운 듯하니 시작한 일을 수습하는데 집중하는 게 좋습니다.

 

양띠

43年生 금전적인 면에서 힘이 들 수 있으나 인정이나 명예는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55年生 오늘날까지 지켜봐 준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마움을 표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67年生 무리한 결정은 훗날 어려움을 더하게 될 수 있으니 무리 없이 처리하도록 하세요.

79年生 정확함보다 빠르게 움직여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는 기회를 잡는 것이 현명해요.

91年生 기다려서 될 일이 아니니 기다리는 어리석음은 버리고 직접 찾아 나서야 합니다.

03年生 오늘은 기본적인 예의가 필요한 날이니 분별없는 언행은 삼가야 하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지금은 고목에 꽃이 핀 격이니 하는 일이 있다면 속전속결로 처리해야 유리해요.

56年生 울창한 숲도 겨울이 되면 앙상하게 되니 때를 읽을 줄 아는 혜안을 길러 보세요.

68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 없으니 스스로 해결해 나가야 하는 하루입니다.

80年生 주변 사람들과 일상에서 사소한 언쟁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92年生 일의 결과가 좋지 않게 나오더라도 실망하지 말고 다시 준비해서 도전해 보세요.

04年生 감정적인 행동보다 냉철한 이성으로 판단하는 힘을 기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닭띠

45年生 몸이 지쳐있거나 무리한 상황이니 우선으로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57年生 순풍에 돛을 올린 상태이니 고심했던 일이 해소되고 희망차게 앞으로 나가야 해요.

69年生 일의 준비는 마음이 제대로 준비됨이 우선이니 마음을 안정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81年生 좋은 일이 많이 생기는 날이니 마음을 활짝 열면 모든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93年生 모든 것이 넉넉할 때 절약하는 정신을 살리는 것이 어려움이 와도 이겨낼 겁니다.

05年生 어떠한 경우에도 상대를 미워해서는 일이 순조롭지 못할 하루이니 참고해 보세요.

 

개띠

46年生 몸이 좋지 않으면 잠시 쉬어 가라는 신호이니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아요.

58年生 마무리 지어야 할 일을 마무리 짓지 못하면 불행의 불씨를 남겨두는 것과 같아요.

70年生 뜻밖의 일로 구설을 탈 수 있으니 어떤 일이라도 함부로 얘기하지 말아야 합니다.

82年生 오늘은 해야 할 일이 태산처럼 쌓여 있으니 매우 바쁘고 분주한 날이 될 것입니다.

94年生 치고 올라오는 후배들에게 쓴 고배의 잔을 마실 수 있으니 재정비해 보세요.

06年生 이제부터 시작이니 무엇보다 본인의 노력이 필요하고 정확한 판단을 해야 합니다.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급할수록 돌아가는 것이 어렵고 힘든 하루를 무사히 넘길 수 있을 것입니다.

59年生 사행심이나 투기성을 띄우는 운이니 주변 꾀임에 넘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해요.

71年生 여러 생각을 하지 말고 한 가지 일에만 전념해야 바라는 것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83年生 일이나 사람을 대할 때는 편견을 버리고 판단해야 똑바르게 볼 수 있을 것입니다.

95年生 외면에 치중하지 말고 내면을 살펴보는 것이 훨씬 많은 점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07年生 준비 과정에서 아직 실패한 건 없으니 미리 좌절하거나 겁을 먹을 필요는 없어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