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노 키재기 자 선착순 증정

영화 '아이엠 티라노'
영화 '아이엠 티라노'

오는 3월 1일 '아이엠 티라노'가 개봉을 앞둔 가운데, 개봉 전 먼저 극장에서 백악기 공룡 체험을 할 수 있는 CGV 백악기 체험 프리미어 상영을 확정했다.

​'아이엠 티라노'는 겁 많고 소심한 티라노사우루스 ‘재럿’이 평화를 위협하는 악당들로부터 아버지를 잃고 공룡 세계의 왕이 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리얼 공룡 애니메이션.

​개봉 전부터 '점박이' 시리즈의 뒤를 이을 리얼 공룡 애니메이션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공룡 애니메이션 '아이엠 티라노'는 올봄 신학기를 맞이해 어린이 관객들에게 용기를 실어줄 어드벤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화는 아빠 공룡처럼 강해지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재럿’의 스펙터클한 모험과 그 과정에서 만나는 공룡들과의 굳건한 동료애, 그리고 화려한 액션 퍼포먼스와 거대한 자연의 스케일을 담고 있어 극장가를 찾아온 패밀리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이며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이번 '아이엠 티라노' CGV 백악기 체험 프리미어 상영은 2월 24일(토), 25(일) 양일간 진행되며 CGV 광주터미널, 대구, 대전 가오, 동탄, 목포 평화광장, 배곧, 세종, 센텀시티, 소풍, 송파, 야탑,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울산삼산, 의정부, 인천, 중계, 창원, 천안펜타포트에서 상영된다. 또한 프리미어 상영 관람객 대상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티라노 벽걸이 키재기 자’를 공개해 프리미어 상영만의 특별함을 더한다.

​패밀리 관객을 맞춤 겨냥한 어린이 전용 티라노 벽걸이 키재기 자는 아이들의 성장을 같이 함께할 수 있는 크기로 제작되어 영화 속 등장하는 각종 백악기 공룡들의 생생한 모습이 담겨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킨다.

​굿즈 증정 및 프리미어 상영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개봉 전 백악기 체험 프리미어 상영 소식을 알리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아이엠 티라노'는 오는 3월 1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