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아킨 피닉스의 새로운 인생 캐릭터 탄생

Apple Original Film ‘나폴레옹’ 
Apple Original Film ‘나폴레옹’ 

프랑스 황제의 대서사시를 거대한 스케일과 높은 완성도로 담아내 뜨거운 호평을 받은 Apple Original Film ‘나폴레옹’ – Napoleon이 3월 1일부터 Apple TV+를 통해 공개된다.

​리들리 스콧 감독의 신작 ‘나폴레옹’은 19세기 프랑스를 통치했던 영웅 ‘나폴레옹’(호아킨 피닉스)과 그의 아내 ‘조제핀’(바네사 커비)의 로맨스를 중심으로 전설적인 황제의 대서사를 그려낸 영화다.

​황제 자리를 향한 거침없는 야망과 운명적인 상대 ‘조제핀’과의 변덕스러운 사랑까지 ‘나폴레옹’의 삶을 색다른 시각에서 면밀하게 담아내며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다.

​‘나폴레옹’은 9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의상상, 미술상, 시각효과상까지 3개 부문에 후보로 오르고, 77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국 영화 작품상, 의상상, 시각효과상, 분장상으로 총 4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탄탄한 작품성을 입증하고 있다.

​뛰어난 전략가로 프랑스 황제 자리를 거머쥔 ‘나폴레옹’의 이야기와 더불어 역사에 기록된 전투들을 강렬하게 담아낸 영화 ‘나폴레옹’은 오는 3월 1일부터 Apple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콧 프리 프로덕션(Scott Free Productions)이 제작한 ‘나폴레옹’은 리들리 스콧 감독이 연출과 제작을 맡았으며, 케빈 J. 월시, 마크 허팜, 호아킨 피닉스가 제작자로, 마이클 프러스와 에이든 엘리엇이 총괄 제작자로 참여해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켰다.

​끝없는 야망을 지닌 황제 나폴레옹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나폴레옹’은 3월 1일부터 Apple TV+를 통해 전 세계 관객들을 만나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