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오늘은 본인의 생각을 소신에게 표현해야 자신의 의견을 반영하게 될 것입니다.

48年生 뭐든지 처음부터 꼼꼼하게 시작해서 마무리해야 반복하는 일이 없을 것입니다.

60年生 부탁을 거절할 때는 애매하게 답해서 희망 고문을 주지 말고 확실히 해야 해요.

72年生 앞으로 나가는 것이 좋은 것만은 아니니 주변 상황을 살피면서 진행해 보세요.

84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는 분이라면 새로운 각오와 마음가짐이 필요한 날입니다.

96年生 오늘은 양보다 질을 높여 일을 추진해 나가야 많은 이득을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08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한테 잘해주는 날로 삼으세요, 뜻밖의 도움도 받을 수 있어요.

 

소띠

37年生 손윗사람으로서 명예와 체통을 지키며 매사에 모범을 보이도록 솔선수범해요.

49年生 쉽고 편한 길보다 좀 더 어렵더라도 원칙을 지키고 순리에 따르는 것이 좋아요.

61年生 거짓말 한마디에 또 다른 열 가지 거짓말이 필요하니 처음부터 솔직해야 합니다.

73年生 눈앞의 가까운 곳만 바라보지 말고 장기적인 계획으로 좀 더 먼 미래를 보세요.

85年生 사람들 마음이 모두 같을 수 없으니 다름을 인정하고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97年生 지금까지 고민하고 걱정하던 일들이 조금씩 실마리가 보이기 시작할 수 있어요.

09年生 이것저것 벌려봤자 급한 마음에 실수만 하는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요.

 

호랑이띠

38年生 아랫사람에게도 배울 것은 배워야 변화되는 상황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50年生 경험이란 수많은 시행착오로 얻어지는 것이 너무 조급하게 이루려고 하지 마세요.

62年生 하는 일을 이루었다고 생각이 들면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것을 배워요.

74年生 노력 없는 성공이나 결과는 없으니 손 안 대고 코 푸는 생각은 버려야 합니다.

86年生 고생하는 것이 나중에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니 흔들림 없이 행동하는 것이 좋아요.

98年生 나태해지고 뒤처지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마음의 긴장을 늦추지 않는 게 좋아요.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주위의 상황을 둘러보고 무리한 투자와 같이 금전을 움직이는 건 삼가요.

51年生 대인관계에서는 냉철한 판단이 요구되며 필요 이상의 감정대립은 피하도록 해요.

63年生 지출이 많아 허리가 휘어질 듯 어려울 수 있으니 무절제한 소비를 줄여야 합니다.

75年生 자기발전과 성장을 해야 하는 날로서 무의미하게 보내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해요.

87年生 업무적으로 바빠지고 중심적 역할을 하여 칭찬을 받고 인정을 받을 수 있어요.

99年生 성장한 만큼 사회에서 책임질 일들이 많이 동반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용띠

40年生 재물은 안정적인 가운데 건강은 체력저하와 관절통이 일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52年生 뿌린 씨앗들이 결실을 보게 되는 날이니 보다 적극적으로 움직일수록 좋습니다.

64年生 돈과 관련하여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니 돈을 쓸 때 계획을 세우는 게 좋아요.

76年生 인맥을 형성할 수 있는 좋은 날이니 중요한 일과 아닌 일을 잘 구분해야 해요.

88年生 꼼꼼하게 계획을 세우고 부지런히 일하게 되면 차츰 운이 상승할 수 있어요.

00年生 도중에 포기하지 말고 마지막을 향해 노력하는 사람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와요.

 

뱀띠

41年生 결정을 내려야 할 순간 집중력이 흩트려져서 옳지 못한 판단을 할 수 있습니다.

53年生 약간 불안했던 심리가 안정감을 찾으니 주변 사람들과 관계도 풀릴 수 있어요.

65年生 또 다른 기회가 주어지고 세력과 환경이 새롭게 생겨서 힘이 될 수 있습니다.

77年生 지금은 힘들고 답답하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하는 날입니다.

89年生 너무 주위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이 옳다고 생각되면 소신을 가지고 행동하세요.

01年生 꿀벌이 이꽃 저꽃 날아다니듯 오늘은 이성의 접촉이 무척 많은 날이 될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집안에는 식구가 늘고 아랫사람의 존경을 받고 기쁨이 따르게 될 수 있습니다.

54年生 시작은 어렵고 힘들어 점차 견실하고 튼튼한 열매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66年生 오늘은 나가는 돈보다 들어오는 돈이 많이 생기니 오랜만에 여유가 있겠어요.

78年生 오늘은 여러 사람으로부터 주목받게 되거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90年生 지금은 업무적인 안정이나 진급과 같이 자신의 직업과 관련해서 좋은 날입니다.

02年生 다른 사람 일에 참견하거나 엉뚱한 일에 휘말리게 되면 금전 손실이 우려돼요.

 

양띠

43年生 서산에 해가 지는 나이와 같으니 개인 취향보다 주변 평판에 신경 써야 합니다.

55年生 조금만 움직여도 기대 이상의 수입이 들어오니 주변에 베풀면 좋을 것입니다.

67年生 즉석에서 결정하여 후회하고 결정을 번복하는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79年生 소탐대실할 수 있는 날이니 오늘은 가진 것에 만족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91年生 주변을 너무 의식하거나 눈치 보지 말고 묵묵히 앞만 보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03年生 오늘은 친구들이 많이 생기고 먹을 것이 넘치니 즐겁고 풍족한 날이 될 겁니다.

 

원숭이띠

44年生 건강으로는 小食(소식)하며 적당한 운동으로 건강을 유지하는 데 힘쓰도록 해요.

56年生 주변을 한번 둘러보고 똑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어지러운 일을 정리하세요.

68年生 새로운 일을 추진하거나 하던 일을 정리하든지 양극의 변화를 보이는 날입니다.

80年生 넘치는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생각을 스스로 소화하지 못해 놓칠 수 있습니다.

92年生 본인 할 일만 하고 다른 사람의 일에 나서거나 참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미팅에 나가면 눈에 띄는 외모가 아니라 편안한 분위기의 사람에게 다가가세요.

 

닭띠

45年生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이 있다면 피하지 말고 도움의 손길을 뻗도록 하세요.

57年生 실력을 마음껏 내뿜어 주변 사람으로부터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을 수 있어요.

69年生 오늘은 고집만을 내세우지 말고 상대의 말을 귀 기울여 듣는 것이 좋습니다.

81年生 어려움이 지나가고 새로운 날에 대한 희망과 기대감으로 가득할 수 있어요.

93年生 오늘은 이성과의 합이 좋지 않으니 할 말은 깊이 생각한 후에 하는 게 좋아요.

05年生 기분전환 겸 모처럼 여행을 떠나보기 좋아요, 어렵다면 등산도 괜찮겠네요.

 

개띠

46年生 온갖 난관을 극복하고 산 정상에 오른 정복자처럼 기백이 당당해질 수 있어요.

58年生 오늘은 노력했던 만큼 진행하던 일에서 어느 정도의 좋은 성과가 따를 수 있어요.

70年生 푸르름이 무르익은 나무가 여름날의 무더위의 쉼터가 되는 것과 같은 날입니다.

82年生 주변이나 직장에서 사람이 진국이라는 찬사를 받아 기분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94年生 일이 바쁘고 고단한 날이 될 수 있으나 자기 성장을 도모하는 데 도움이 돼요.

06年生 오늘은 궁색한 모습을 보이면 제대로 되는 일이 없을 거예요, 조금 쓰도록 해요.

 

돼지띠

47年生 제안이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니 한 발 뒤로 물러서 지켜보는 게 좋아요.

59年生 구상하고 계획하는 데 길하며 빠른 결과를 생각하거나 성급한 행동은 삼가요.

71年生 한 가지 일에 몰두하는 것은 다른 것을 간과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게 좋아요.

83年生 가까운 사람과 관계에서 섭섭한 말로 인해 마음에 서운함이 쌓일 수 있어요.

95年生 해야 할 일을 방치하거나 나태해지지 않도록 자기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07年生 오늘은 한 템포 늦춰 진행해도 별 무리 없는 일들이니 조급해하지 마세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