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아랫사람들과 뜻이 잘 맞지 않아 소리가 나는 것이니 양보하고 기다려 보세요.

48年生 일할 때 방심하게 되면 작은 일이 크게 확대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60年生 너그러움으로 대하고 공은 양보하게 되면 오늘 하루가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72年生 욕심을 버리고 시작해서 차근하게 행하면 힘을 보태줄 조력자가 생길 것입니다.

84年生 지출이 심하고 낭비가 있을 수가 있으니 근검절약에 힘써야 편안해질 것입니다.

96年生 친구들과 말 때문에 언쟁이 벌어질 수 있으니 말을 조심해서 미리 화를 피해요.

08年生 오늘은 무심코 내뱉은 말이 칼이 되어 돌아올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소띠

37年生 집에만 있는 시간이 너무 많다 보면 잡생각에 사로잡히기 쉬우니 외출해 보세요.

49年生 음식을 먹고 탈이 난다거나 짜증스럽고 화나는 일이 일어날 수 있는 날입니다.

61年生 할 수 없는 일을 무리해서 하면 오히려 역효과를 낼 수 있으니 도움을 청하세요.

73年生 얕은 재주를 부려 속이거나 자신의 진실을 숨기려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5年生 무심하게 처신하지 말고 낮은 자세를 보이면 남들에게 호평을 받게 될 것입니다.

97年生 애정운이 좋은 날이니 당신에게 호감을 나타내면서 가까이 다가올 것입니다.

09年生 순간적인 쾌락을 느끼려다 후회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무조건 조심해야 해요.

 

호랑이띠

38年生 남 일에, 되도록 나서지 말고 불가피하게 나서야 할 때는 상황 판단을 잘 하세요.

50年生 할 일이나 계획을 사전에 점검하고 꼼꼼히 확인해야 실수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62年生 한꺼번에 많은 것을 가지려 하지 말고 포기해야 할 것은 일찍 포기해야 좋아요.

74年生 시작한 일은 도중에 계획을 변경하거나 수정하지 말고 초지일관으로 나가야 해요.

86年生 영리한 두뇌로 무슨 일이든 해낼 것 같은데 결단력 부족으로 중단할 수 있어요.

98年生 마음에 드는 상대가 나타나면 접근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먼저 다가가세요.

 

토끼띠

39年生 몸과 마음이 고단하니 집중력이 떨어지고 사소한 일에도 짜증을 낼 수 있습니다.

51年生 원칙만 따지지 말고 융통성 있게 상황에 맞춰 센스 있게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지나친 경쟁이 서로에게 큰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양보하면서 순리대로 해보세요.

75年生 처음에는 어려워 보여도 막상 해 보면 별로이니 너무 겁먹지 않는 게 좋습니다.

87年生 미래는 찾아오는 게 아니라 만들어 가는 거니 모든 것을 운에 맡기지 마세요.

99年生 상대에게 끌려다니지 말고 애를 태우게 하거나 적당히 튕겨보는 것도 좋아요.

 

용띠

40年生 자신이 고집부려 내린 결정 때문에 자식들과 의사소통이 안 될 수 있는 날입니다.

52年生 이롭지 않은 사람과 관계를 맺는 것은 좋지 않으니 적당하게 거리를 두세요.

64年生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시간이 흘러야 일이 풀릴 것이니 기다리는 마음을 가져요.

76年生 지나친 업무로 스트레스가 가중되어 감정적인 모습을 보이게 되는 하루입니다.

88年生 혈기가 왕성할 때니 전후 상황을 잘 살펴보고 도전해야 낭패를 보지 않습니다.

00年生 오늘은 사소한 우연이라도 그냥 지나치지 말고 유심히 잘 살펴보는 게 좋아요.

 

뱀띠

41年生 생각만 옳다고 고집부리지 말고 사람들과 화합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아요.

53年生 문서운이 좋지 않으니 부동산 거래하는 것은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을 것입니다.

65年生 오늘은 하고 싶은 일을 해도 무리 없이 마무리를 지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77年生 과거는 잊고 새마음으로 새로운 일을 계획하여 다시 시작해 보는 것이 좋아요.

89年生 일에 도움이 되고 부담 없이 얘기를 나눌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01年生 잘못이나 실수에 대한 해명은 오히려 오해를 쌓을 수 있으니 다음으로 넘기세요.

 

말띠

42年生 건강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더 미루지 말고 병원에서 가서 진료를 받아 보세요.

54年生 불편한 마음이 있었다면 빨리 잊고 앞으로 다가올 희망찬 일을 생각해 보세요.

66年生 활발히 활동해야 하는 데 어려운 일에 봉착하여 침체의 늪에 빠질 수 있어요.

78年生 무슨 일이든 회피하지 말고 본인 능력으로, 정면으로 뚫고 나아가는 것이 좋아요.

90年生 항상 역지사지하는 마음을 가지고 상대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02年生 쭉 노력한 것처럼 앞으로도 꾸준히 해나가면 좋은 성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양띠

43年生 명절에 보지 못했던 지인들에게 소식을 전하는 하루를 만들어 보면 좋을 겁니다.

55年生 지금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그 일에 몰두하고 다른 여러 일은 넘어가세요.

67年生 주변을 잘 살펴봐야 하는 날인데 대충 넘어가게 되면 큰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79年生 오늘은 숨은 조력자가 나타나 모든 일을 도와주니 일사천리로 나갈 수 있어요.

91年生 소극적인 태도가 대인 관계에서 마음을 얻지 못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임해요.

03年生 본인의 과한 욕심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아랫사람을 걱정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이야기가 잔소리로 들릴 수 있는 날입니다.

56年生 매매에 있어 좋은 때가 아니니 주변의 경기를 살펴보면서 기다리는 것이 좋아요.

68年生 일마다 잘 풀려나가도 너무 떠벌리면 질투하는 사람이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80年生 지금은 부지런히 준비하고 노력을 해야 좋은 결과물을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92年生 묵묵히 일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끔 자신을 제대로 알리는 것도 필요합니다.

04年生 재능을 살려 열심히 발전시키면 그 방면에서 성공의 흐름으로 가게 될 것입니다.

 

닭띠

45年生 능력 밖의 일을 스스로 해결하려고 고집을 부리게 되면 일을 망칠 수 있습니다.

57年生 오늘은 부지런히 움직이면서 능력을 보이면 원만한 거래가 성사될 수 있어요.

69年生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진다는 말처럼 모함으로 입장이 난처해질 수 있어요.

81年生 주머니는 가벼운데 나갈 곳은 많으니 지출할 곳을 꼼꼼히 잘 따져보고 하세요.

93年生 지금은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해서 열심히 할 때 매력이 발산될 수 있는 날입니다.

05年生 평소에 물건이나 돈을 아끼지 않는다면, 오늘만큼은 조금 아껴보도록 해요.

 

개띠

46年生 결정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조금만 더 신중하게 생각을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58年生 늘 준비하고 노력하는 자에게만 기회가 주어지고 좋은 결과를 맛볼 수 있습니다.

70年生 금전운이 주위에 머물러 있지 않으니 투자는 시장을 관망하면서 때를 기다리세요.

82年生 경쟁자로 인해 힘들 때니 새로운 아이템에 도전해 보는 것이 괜찮은 날입니다.

94年生 관심을 가지고 지혜로운 시간을 가지면 보다 자기 계발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06年生 사랑하는 사람에게 먼저 연락하거나 만나서 다정한 말을 건네기 좋은 날입니다.

 

돼지띠

47年生 자존심이 상해도 끝까지 얘기를 들어주고 말을 아끼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59年生 지금까지 미뤄왔던 공부가 있다면 더 이상 미루지 말고 다시 연필을 잡아 보세요.

71年生 처음엔 이루어지는 듯하다가 끝에는 무산이 되어 마음이 허탈할 수 있는 날입니다.

83年生 뒷담화로 구설이 따라올 수 있으니 되도록 뒤에서 남의 말은 하지 않도록 해요.

95年生 인연이란 언제 어디서 만날지 모르니까 외모나 옷차림에 신경을 쓰도록 해보세요.

07年生 오늘은 날카로운 물건을 치울 겸, 본인이 애정하는 장소를 청소해 보세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