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유리한 방향으로 흐르니 걱정이 사라질 수 있겠습니다.

48年生 약간 답답한 생각이 들더라도 경거망동하지 말고 심신을 안정시키는 게 좋습니다.

60年生 처음은 힘들어도 시작하면 좋은 기운이 들어와 조금의 이득이 생길 수 있어요.

72年生 공명정대하게 일을 처리해야 신임을 얻고 앞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수 있습니다.

84年生 방황하기 쉬운 날이니 자신의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일을 처리해야 좋을 것입니다.

96年生 오늘은 상대에게 자신의 진실한 내면을 보여주는 것이 신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08年生 오늘은 상대가 누구든 말을 많이 하려 하지 말고 들어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소띠

37年生 지금까지 쌓아 올린 이미지에 흠을 내고 싶지 않다면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49年生 오늘은 모진 사람 옆에 있다가 벼락을 맞을까 걱정되니 본인 일만 하도록 해요.

61年生 오늘은 금전 면에서 좀 더 수익을 내고 싶다면 몸을 바쁘게 움직여야 합니다.

73年生 오늘은 내일의 전진을 위해 철저히 준비하는 시간으로 잘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85年生 어떤 일이든 희망을 버리지 않고 적극적으로 움직이면 성과가 있을 수 있어요.

97年生 애정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고 만남 자체가 즐거울 것입니다.

09年生 오늘은 약간의 돈을 쓰더라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맡은 임무에 충실히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먼저 건강을 생각하면서 일을 처리해요.

50年生 적은 금액이라도 본인보다 남에게 베풀어 보면 많은 뿌듯함을 느낄 수 있어요.

62年生 욕심을 줄이고 집착을 버려야 마음의 짐에서 벗어나서 편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74年生 조용히 주변 상황을 잘 살펴보면 적은 노력으로 원하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86年生 꾸준히 노력하면 힘들고 시간이 걸리더라도 자신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98年生 인복이 있는 상황이니 주변인들과 관계를 잘 맺어두면 많은 도움이 있을 겁니다.

 

토끼띠

39年生 행운이 깃들길 원한다면 곤경에 처한 사람을 모른 척 말고 도와줘야 좋습니다.

51年生 시작하려는 일은 오늘은 대략적인 틀과 계획만 세우고 실행은 다음으로 넘겨요.

63年生 인생의 전반에 있어 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는 소중한 인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75年生 외부의 유혹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갈 길을 가면서 도리를 지켜야 합니다.

87年生 아직은 젊음이 있으니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과감하게 도전해 보는 게 좋아요.

99年生 아무런 생각 없이 내뱉은 말이 상대의 마음에 상처를 주게 될 수 있습니다.

 

용띠

40年生 한 가지 일에 열심히 매진하고 집중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52年生 상대를 곤경에 처하게 하는 무리한 부탁은 스스로 자제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4年生 이치에 맞게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면 예상 밖의 좋은 결과가 따라올 것입니다.

76年生 결정적인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시작했던 일은 꼭 매듭을 지어야 합니다.

88年生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니 소신 있는 발언하고 적극적으로 활동을 하세요.

00年生 오늘은 상대가 누구든 다소 시끄럽고 요란스러운 데이트가 예상되는 하루입니다.

 

뱀띠

41年生 오늘은 운이 나가고 있으니 가족이나 이웃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하루입니다.

53年生 순조롭게 진행되길 바란다면 끊임없이 확인하고 검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이때까지 걱정했던 일들과 각종 근심이 사라지고 바라던 일이 이룰 수 있습니다.

77年生 아이디어보다 실현이 중요한 것이니 머릿속에만 하던 계획을 실천해 보세요.

89年生 오늘은 누구와 만나든 흥미롭고 재미나는 흐름으로 흘러갈 수 있을 것입니다.

01年生 만남에서 항상 자신 마음과 같다는 생각을 버려야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처음부터 확실히 계획을 수립하고 움직여야 실수 없이 원하는 것을 이룰 것입니다.

54年生 깊고 넓게 생각하여 조금 더디게 바라보더라도 신중하게 행동하는 게 좋아요.

66年生 진리는 어떤 노력을 해도 변치 않으니 계획한 일은 차분하게 진행해 보세요.

78年生 혼자 처리하지 못 하는 일은 선후배의 지혜를 빌려 해결하는 것이 현명해요.

90年生 오래전부터 해 오던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02年生 일이나 공부가 생각대로 풀리지 않아도 조금만 참고 인내하는 마음을 가져 보세요.

 

양띠

43年生 주변 일을 간섭하여 복잡하게 만들지 말고 조용히 본인 일만 해야 무탈합니다.

55年生 오늘은 건강을 위해서 하던 모든 것을 잊고 안정을 취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67年生 활기를 찾은 때니 웅크렸던 날개를 펴고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실천해요.

79年生 오늘은 기량이 충분하니 무슨 일이든 도전하면 해결해 나갈 수 있는 날입니다.

91年生 변화시키거나 수정하지 말고 현재의 것을 더 발전시키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03年生 과한 친절과 서비스는 오히려 상대를 불편하게 하거나 오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하느냐 마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나타날 수 있으니 작은 일이라도 시작해 보세요.

56年生 스트레스로 인해 몸과 마음이 피곤해져 잠시라고 쉬고 싶은 생각이 들 수 있어요.

68年生 가지고 있던 생각을 빨리 정리하고 실천에 옮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80年生 해결의 실마리는 멀리서 찾지 말고 가까운 주변에서 찾는 것이 수월한 날입니다.

92年生 재능을 펼칠 운이 왔으니 숨은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드러내서 보여 보세요.

04年生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 몰래 하듯 남들에게 봉사하면 행운이 다가올 것입니다.

 

닭띠

45年生 어른다운 모습을 보이고 덕을 베풀어 아랫사람에게 본보기가 되어야 합니다.

57年生 평소에 무뚝뚝한 성격이라면 오늘만큼은 먼저 다가가서 살가운 덕담을 해주세요.

69年生 될 듯하며 엉킴이 많은 날이니 그 실마리를 풀지 못하면 어려운 날이 될 것입니다.

81年生 지금은 길 가다가 장애물이 나타나면 옆으로 돌아가는 센스를 발휘하도록 해보세요.

93年生 우연한 만남에서 스쳐 지나가는 사람 중에서 인연이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05年生 오늘은 잘 알고 지내던 사람 혹은 잘 아는 길이 약간 낯설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개띠

46年生 혼자 생각하는 것보다는 사람들과 같이 생각을 하면 일이 쉽게 풀릴 수 있어요.

58年生 일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 중간중간에 한 번씩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70年生 이익만 챙기려고 간에 붙었다 쓸개에 붙었다 하는 행동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82年生 눈에 콩깍지가 씐 듯 무엇을 해도 상대가 좋아 보이고 사랑이 가득할 수 있어요.

94年生 즐겁고 시간 가는 줄 모르는 날을 보낼 수 있으나 다소 지출이 늘어날 것입니다.

06年生 오늘은 학생 신분에 벗어나는 행동을 하는 순간 구설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돼지띠

47年生 매매에 관해서는 순조로움이 가득하니 자신 있게 진행해도 무탈할 것입니다.

59年生 금전운이 상승하여 이익이 생기니 욕심을 버리고 소비를 효율적으로 만드세요.

71年生 뭐든 마무리가 될 때까지는 끝난 게 아니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83年生 안 풀린다고 중단하거나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서광이 비칠 수 있어요.

95年生 오늘 하루를 조용히 넘기고 싶다면 상대가 무엇을 원하는 것인지 빨리 파악하세요.

07年生 오늘은 개미와 같은 곤충의 목숨이라도 소중히 여겨야 하고 살생은 피하도록 해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