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문제를 해결하려고 나서지 말고 뒤에서 관망하는 모습을 보이기 좋은 날입니다.

48年生 주변에 엉뚱하고 황당한 일이 일어나더라도 오늘은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머물러야 할지 물러나야 할지 선택 여부에 따라 많은 것이 달라지는 날입니다.

72年生 전체적인 조화를 이루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하나하나 디테일을 살려야 합니다.

84年生 대인관계 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같이할 사람을 찾으세요.

96年生 공감 능력을 최대한 살려 분위기를 잘 파악하면 호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08年生 빈틈이 없도록 애쓰고, 상대의 빈틈을 파고드는 전략을 세워보길 바랍니다.

 

소띠

37年生 사람들에게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나누고 베풀어 가면서 살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욕심을 앞세우면 인심을 얻을 수 없으니 상대를 배려하고 베푸는 마음을 가져요.

61年生 오늘은 좀 더 발전적인 방향으로 나갈 수 있는 아이디어를 찾아보는 게 좋아요.

73年生 현실에 충실하고 무리한 일이나 능력에 벗어나는 일은 벌이지 않도록 해보세요.

85年生 바라던 곳이 눈앞에 있으니 끝까지 쉼 없이 부지런히 노력해서 나가야 합니다.

97年生 외모만 보고 섣불리 결정하면 나중에 자신의 선택에 후회할 수 있으니 주의해요.

09年生 언제나 곁을 지키며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을 잊지 않도록 해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건강이 조금 차도가 있다고 안심하지 말고 꾸준하게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오늘은 주변인들과 사소한 일로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62年生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자리에서는 언행에 특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 하루입니다.

74年生 실패를 너무 두려워하지 말고 경험이 무기가 되니 한번 밀어 보는 것도 괜찮아요.

86年生 되도록 오늘은 말을 아끼고 말을 할 때는 차분하고 조용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98年生 사랑하는 사람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준비하면 운이 상승해요.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건강을 먼저 챙기고 사람들과 만남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을 겁니다.

51年生 작은 이득에 눈이 멀면 더 큰 이득을 놓칠 수 있으니 욕심을 버려야 좋아요.

63年生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일을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 주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75年生 일에서 성과가 나지 않아도 변화를 시도하지 말고 당분간 현상만 유지해 보세요.

87年生 자만하지 말고 있을 때 아끼고 매사에 주도면밀하게 일을 해 나가는 것이 좋아요.

99年生 쓸데없는 언행으로 상대를 언짢게 만들거나 기분 상하게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용띠

40年生 일상생활을 지루하지 않으려면 주변 정리를 해보는 것이 괜찮을 것입니다.

52年生 걸음은 더디고 갈 길은 멀어도 서두르지 않고 끝까지 가는 모습이 중요합니다.

64年生 머릿속에 복잡한 생각은 버리고 한눈팔지 말고 앞만 보고 일을 하는 게 좋아요.

76年生 추진하는 일은 과감한 결단과 행동이 필요하니 주저하지 말고 시행해야 합니다.

88年生 섣부른 결정으로 힘든 일을 겪을 수 있으니 욕심을 버리고 신중함을 가져요.

00年生 언제 어디서든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말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이도록 해요.

 

뱀띠

41年生 연설 같은 것은 하지 말고 앞으로는 되도록 충고는 간단명료하게 하는 게 좋아요.

53年生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아가니 고민했던 일들의 해결책이 하나씩 보일 수 있어요.

65年生 대인관계 운이 좋으니 많은 사람과 만나보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77年生 가만히 있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으니 본인의 생각을 숨김없이 표현해 보세요.

89年生 구관이 명관이라는 말이 있듯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 가려서 만나는 게 좋아요.

01年生 하루를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 하루 계획을 세워서 시간 낭비를 줄여야 합니다.

 

말띠

42年生 마음은 간절하나 몸이 따르지 않으니 힘을 쓰는 일은 되도록 하지 않도록 해요.

54年生 아무리 익숙한 일이라도 잠깐 방심이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66年生 오늘 스스로 기분에 취해 쓸데없는 얘기를 떠벌리지 않도록 입을 조심해야 해요.

78年生 무엇보다 인맥이 중요한 재산이니 좋은 사람들과 가까이 지내도록 노력하세요.

90年生 실력이 조금 부족해도 혼자서 해결해 보면 경험이 쌓여 자신감이 생길 것입니다.

02年生 한 가지에 집중하는 것보다는 여러 가지 일을 접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양띠

43年生 어려운 일이 있으면 혼자 할 수 있다는 고집을 버리고 주변과 상부상조 하세요.

55年生 빠른 두뇌 회전과 남들과 다른 면모가 돋보일 수 있는 하루네요, 잘 활용해 봐요.

67年生 다른 사람의 일이라도 내 일같이 처리해 주면 당신에게 고마움을 표시할 겁니다.

79年生 교육 일에 종사하시는 분은 감성보다 이성을 앞세워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91年生 어떤 일이라도 처음에는 힘들지만, 자꾸 하다 보면 숙달되어 베테랑이 될 겁니다.

03年生 공부도 중요하지만, 오늘은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기분 전환을 하면 좋을 겁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모든 일을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긍정적인 사고로 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6年生 오늘은 누구를 상대하든지 협력하여 믿음으로 엮어 나가야 유리할 것입니다.

68年生 오늘은 상대가 누구든 해야 할 말, 못할 말을 잘 가려서 해야 합니다.

80年生 다른 일에 미련을 두지 말고 하고 있는 일에 만족하고 열심히 하는 것이 좋아요.

92年生 인연은 따로 있으니 떠난 사람에게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만남을 가져 보세요.

04年生 약속 때문에 책임을 대신 떠맡아 봐야 얻는 것 없이 고생만 하게 될 것입니다.

 

닭띠

45年生 지금은 주변 사람들의 얘기를 듣고 참고하는 것이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57年生 겉보기에 화려해도 속 빈 강정일 수 있으니 겉만 보고 섣부르게 판단하지 마요.

69年生 자기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사람은 신뢰할 수 없는 사람이니 가까이하지 마요.

81年生 너무 본인 생각이나 의견만을 주장하지 말고 윗사람의 뜻을 따르는 게 좋습니다.

93年生 오늘은 무조건 남의 말을 먼저 들어주고, 역지사지의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05年生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살 수 있는 충동의 기운이 들어와 있으니 주의해 보세요.

 

개띠

46年生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 두지 말고 과거보다는 현재와 미래를 중시해야 합니다.

58年生 오늘은 배우자의 생각을 자신 생각보다 우선시 해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70年生 무슨 일이든지 순리를 무시하거나 역행하는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2年生 오늘은 일찍 귀가하여 내일을 준비하고 가족들과 함께 조용히 보내야 득입니다.

94年生 상대의 뛰어난 언변에 현혹되지 말고 정말로 진실성이 있는지 살펴보는 게 좋아요.

06年生 오늘은 사소한 것이라도 사진이나 영상으로 남겨두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돼지띠

47年生 과거에 대해 너무 집착하거나 미련을 갖지 말고 냉정하게 판단하는 게 좋습니다.

59年生 오늘 접촉 사고로 약간의 재물 손실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71年生 누구나 실패할 수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마음을 굳게 먹고 다시 시작해 보세요.

83年生 모든 일이 의욕만으로 다 이룰 수 없으니 슬기로운 지혜와 지략이 필요해요.

95年生 상대하기 힘든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취미나 성격을 먼저 파악하는 게 좋아요.

07年生 오늘 해야 할 일, 오늘 하려 했던 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매듭을 지어야 길해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