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오늘 하는 일은 신경 쓰지 말고 수월하게 넘기는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세요.

48年生 본인의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모두가 수긍할 수 있는 합의점을 찾는 것이 좋아요.

60年生 당장 할 수 있는 일부터 실천하여 좋은 기운을 끌어올려 보는 것이 좋습니다.

72年生 하고 있는 일들을 억지로 밀어붙여 시도하게 되면 오히려 망치게 될 수 있어요.

84年生 무슨 일이든 너무 얕잡아 보지 말고 항상 긴장하여 신중하게 처리하는 게 좋아요.

96年生 지금은 진실한 자세로 원칙에 따라 모든 상황을 대처하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08年生 오늘은 무엇보다 본인을 믿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소띠

37年生 나이가 들면 좋은 사람을 만나기가 쉽지 않으니 있는 사람의 인연을 잘 유지해요.

49年生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말고 대범하게 넘기고 중요한 일에만 전념해야 좋아요.

61年生 엉뚱한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지금 하고 있는 일에만 집중해야 유리할 것입니다.

73年生 어렵고 힘든 일은 유경험자에게 조언을 받게 되면 빠르게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85年生 일을 미루다 보면 하고 싶은 일을 놓치게 되니 일 처리는 속전속결로 끝내세요.

97年生 무엇이든 이룰 수 있는 날로, 특히 금전적인 이득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09年生 오늘은 자신의 태도를 분명하게 해야 시끄러운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생활 습관이 불규칙해지면 갑작스럽게 건강 악화를 겪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50年生 지금부터 하던 일에서 성과가 나오기 시작하여 심리적으로 안정될 수 있어요.

62年生 모든 일이 순조롭게 해결될 수 있는 날이니 풀리지 않던 일을 과감하게 시작해요.

74年生 안 되는 일에 매달리지 말고 흐르는 물처럼 자연스럽게 지내도록 해보세요.

86年生 오늘부터 운이 좋은 흐름으로 바뀌니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98年生 오늘은 새로운 달을 맞이해 길을 지나가다 귀인을 만날 수 있는 운입니다.

 

토끼띠

39年生 골치 아픈 일은 피하고 하고 싶은 일을 하면 기분전환과 스트레스가 풀릴 겁니다.

51年生 모든 일을 긍정적인 생각과 낙천적인 태도로 대하면 마음이 편안해질 수 있어요.

63年生 어려움을 겪고 나서니 어지간한 일은 간단히 넘길 용기가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75年生 쓸데없는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더 가치 있는 일에 시간을 투자해 보세요.

87年生 노력에 따라 얼마든지 미래가 바뀔 수 있으니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날입니다.

99年生 수수하고 자연미가 살아나도록 연출하면 상대에게 호감도를 쌓을 수 있습니다.

 

용띠

40年生 오늘은 외출하는 것은 좋지 않으니 모든 약속이나 모임은 갖지 않는 게 좋습니다.

52年生 자신 의견만 강요하지 말고 상대의 말에 귀 기울여 양보해 주는 것이 좋아요.

64年生 성과가 크지 않아도 물러서지 말고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76年生 오늘은 대인관계운이 최상이니 혼자 있지 말고 여러 사람과 어울리도록 하세요.

88年生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거나 대충 넘어가지 않는 꼼꼼함이 필요한 날입니다.

00年生 지금은 깊이 있게 아는 것보다는 폭넓게 다양하게 아는 것이 더 중요한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사람들과 얘기를 주고받으면 상대의 얘기에 공감하는 제스처를 보내는 주세요.

53年生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말고 생각대로 밀고 나가야 좋습니다.

65年生 괴롭히던 일들이 혼자서 해결할 수 없는 일이라면 주변의 도움을 구해 보세요.

77年生 사람들 앞에 톡톡 튀는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여 적극적으로 어필해보기 좋아요.

89年生 나쁘다고 생각하는 습관이나 버릇은 스스로 개선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01年生 새로운 일에 과감하게 도전하는 힘과 생각을 확실히 표현하는 게 필요합니다.

 

말띠

42年生 자신과 연관된 일이 아니라면 나서서 참견하지 않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54年生 일의 결과는 자신이 적극적으로 움직인 만큼 더 많이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66年生 가정이 평온해야 바깥 일도 잘 되니, 가정을 먼저 챙기는 날로 보내도록 해요.

78年生 자신을 필요로 한다면 외면하지 말고 도와서 인기와 존재를 상승시키도록 하세요.

90年生 예의를 잘 지키고 윗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는 데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02年生 일과 학업에 매진하여 자신이 꿈꾸었던 것을 현실로 만들도록 노력해 보세요.

 

양띠

43年生 사람을 볼 때는 선입견을 버리고 있는 그대로 바라보는 것이 바람직할 것입니다.

55年生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은 접고 본인의 생각과 주관대로 지내도 괜찮은 날입니다.

67年生 머리 아픈 일이라도 외면하거나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쳐야 하는 날입니다.

79年生 오늘은 부정한 일에 연루되어 시비, 구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91年生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기보다 자신의 앞날을 위해서 갈무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03年生 노력 여부에 따라서 미래에 영향을 끼칠 수 있으니 에너지를 집중시켜 보세요.

 

원숭이띠

44年生 지금은 신중함도 필요하지만, 너무 걱정이 앞서도 앞으로 나아가지 못할 겁니다.

56年生 오늘은 금방이라도 뭔가 터질 것만 같은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날일 수 있어요.

68年生 올바른 일을 했음에도 오해받거나 정당한 일에 대한 평가를 받지 못할 수 있어요.

80年生 스스로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하면 신나는 날이 될 것입니다.

92年生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거나 기대지 말고 일은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날입니다.

04年生 발전과 성장을 위해서는 다른 사람들이 눈 여겨 보지 않는 것도 자세히 보세요.

 

닭띠

45年生 급하게 말과 행동은 삼가고 생각하고 행동해야 순조로운 날이 될 것입니다.

57年生 원하는 걸 얻기 위해 추진했다면 기대에 못 미쳐도 약간의 성과는 있을 것입니다.

69年生 비밀을 잘 지켜준다면 대인 관계에서 많은 신임을 얻어 더욱 돈독해질 것입니다.

81年生 일은 수동적으로 하게 되면 더하기 싫어지니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93年生 자신이 해야 할 일과 나아가야 할 방향이 조금씩 눈에 보이기 시작할 수 있어요.

05年生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적당히 쓰는 것이 오늘은 유리할 것입니다.

 

개띠

46年生 지금은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보다 현 상황을 유지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58年生 재물에 욕심을 부리고 연연해서 재물을 좇으면 좇을수록 멀리 달아나는 날입니다.

70年生 오늘은 친구의 따스한 배려와 재정과 관련한 조언을 받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82年生 마무리 지어야 할 일이 있다면 말끔히 매듭짓는 것이 개운한 날이 될 것입니다.

94年生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가서 마음을 전달해 보세요.

06年生 안전이 최선인 날이니, 굳이 위험한 것에 도전하거나 용기 내지 않아도 돼요.

 

돼지띠

47年生 돈보다 사람을 우선하는 날이므로 평소에 고마웠던 사람에게 한 끼 대접해 보세요.

59年生 진행 중인 일들이 계획한 대로 순조롭게 흘러가게 되고 행운도 따라오는 날입니다.

71年生 좋은 평판이 나서 앞으로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반을 닦도록 해보세요.

83年生 오랫동안 고치지 못한 습관이 있다면 찾아서 고쳐 나가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95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기본적인 소양과 예의를 지키면서 일을 처리하는 게 좋습니다.

07年生 오늘은 뭘 하든 처음 시작하는 마음으로 차근차근 준비해야 유리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