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섣부른 욕심은 화가 될 수 있으니 과욕은 삼가고 순리에 따라가야 유리합니다.

48年生 새로운 투자는 미루고 사람들과 다툼도 나쁘니 참고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새로운 목표나 계획을 세워 진행하게 되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72年生 많은 일이나 주변에서 예상할 수 없는 많은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할 수 있어요.

84年生 허영심으로 뜬구름을 잡는 마음을 버리지 않으면 좋은 운도 달아날 수 있어요.

96年生 윗사람을 대우하지 않고 무시하면 본인도 존경이나 대우를 받지 못할 것입니다.

08年生 주변의 의견에 귀 쫑긋 세우고 잘 새겨들어야 실수가 없는 하루일 것입니다.

 

소띠

37年生 속에 묻어 두었던 일들이 하나씩 생각나니 과거의 추억을 생각날 수 있습니다.

49年生 풀리지 않던 일을 지인의 중재로 고민을 제공했던 일이 수월히 해결될 수 있어요.

61年生 상황과 맞지 않는 과한 욕심을 부리게 되면 실패의 맛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73年生 하는 일이 일사천리로 진행된다고 자만하거나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아야 합니다.

85年生 좋아하는 일이나 취미에 하루쯤 즐겁게 시간을 쏟아보는 것도 좋은 날입니다.

97年生 당장 성과를 볼 수 없다고 게으름을 피우거나 요령을 부려서는 안 되는 날입니다.

09年生 오늘은 눈치 없이 나서거나 행동하면 산통을 깨버릴 수 있으니 주의해 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기분 상한 일이 있어도 자신의 감정과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하는 날입니다.

50年生 지금은 듣기 싫은 소리라도 흘려듣지 말고 자세히 들어보고 참조하는 게 좋아요.

62年生 어수선한 마음을 바로잡고 주어진 일들을 충실하게 처리해 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74年生 감정을 속이지 말고 솔직히 이야기하며 여러 일보다 한 가지 일에 집중하세요.

86年生 노력한 만큼 성과를 얻지 못했더라도 실망하지 말고 최선을 다했음에 만족하세요.

98年生 완벽하게 일을 처리하면 오히려 힘든 상황이 일어날 수 있으니 단순하게 생각해요.

 

토끼띠

39年生 원칙만 따져 고지식하게 처신하지 말고 주변 상황에 맞춰 융통성 있게 대처해요.

51年生 무리하지 말고 기존에 벌려 놨던 일을 수습하는 데 신경을 모아야 하는 날입니다.

63年生 새로운 일보다, 하던 일을 정리하고 잠시라도 틈을 내서 쉬어가는 것이 좋아요.

75年生 대인 관계 교류가 활발해지고 많아지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87年生 귀 기울여 정보를 수집하면 금전과 관련하여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99年生 오늘은 뜻밖의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모든 일을 차분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용띠

40年生 중요한 일은 옆에서 잔소리하지 말고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맡겨둬야 좋아요.

52年生 사소한 일조차 일일이 간섭하거나 신경은 쓰지 않는 대범한 마음을 보여주세요.

64年生 원하는 방향과 진행하는 방향이 일치하면 영역을 더 확장할 수 있는 날입니다.

76年生 준비하는 자에게 기회가 오지, 아무것도 하지 않는 자에게는 기회가 없습니다.

88年生 후배들에게 대우받기를 바란다면 자신이 먼저 모범을 보여주는 게 좋을 것입니다.

00年生 지금은 여러 곳에 신경을 쓰지 말고 한 곳에 집중해서 매진해 나가는 게 좋아요.

 

뱀띠

41年生 나쁜 습관을 개선하기 쉽지 않지만, 고쳐야 앞으로 발전할 희망이 보일 수 있어요.

53年生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오니 과한 음주는 피하고 모임에서는 언행을 주의해야 해요.

65年生 오늘은 자존심을 내세우는 것보다는 양보하는 마음이 멋지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77年生 지금은 일을 시작하기에는 아직 때가 이르니 조금 더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89年生 남들이 알아주기를 기다리지 말고 자신이 먼저 다가가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01年生 모임에 나가면 새로운 인연이나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일이 있을 수 있어요.

 

말띠

42年生 전반적으로 운기가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니 어떤 일을 해도 무리가 없을 겁니다.

54年生 생각한 투자처에 대해 많은 정보를 입수하여 참작하면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66年生 지금 하는 일이 조금 힘에 부친다고 생각이 들어도 끝까지 힘을 쏟는 게 좋아요.

78年生 올바르게 판단하기 위해서 이성적으로 생각해서 결정해야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90年生 대화하면 할수록 마음이 편해지는 친구 같은 이성을 만날 수 있어요.

02年生 이성을 소개받기보다는 본인이 직접 나서는 것이 잘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양띠

43年生 마음이 허전하고 세월의 덧없음에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는 것이 좋습니다.

55年生 소비 줄이고 장기적으로 문제가 없는 방식에 투자를 고려해 보는 것이 좋아요.

67年生 주위 사람들과 유대 관계를 가지면 도움과 주변 소식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79年生 오늘은 부지런히 움직일수록 대인관계운이 발전하고 상승하게 될 수 있습니다.

91年生 평범한 속에서 안정을 찾고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행복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03年生 호기심이 많이 생기게 되니 어디로 나아갈지 재미난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거나 내실을 채우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56年生 자신 의견을 주장하기보다 상대의 주장에 적당히 맞장구를 쳐주는 것이 좋습니다.

68年生 제대로 일 처리해서 뒤탈이 생기지 않도록 철저히 진행하도록 해보세요.

80年生 주변에 도와주는 사람이 생기게 되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겠습니다.

92年生 일할 때 요행을 바라기보다 정석대로 풀어가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04年生 필요한 것은 자신감이니 한 번의 실수로 기죽지 말고 주눅 들지 말아야 합니다.

 

닭띠

45年生 배움엔 나이가 없으니 부끄러워하지 말고 하고 싶었던 공부에 도전해도 좋아요.

57年生 주어진 일이 수월하게 풀려 의욕이 생기고 마음이 가벼워지는 걸 느낄 수 있어요.

69年生 좋은 일과 나쁜 일이 번갈아 일어나게 되니 마음의 평정심을 잃지 마세요.

81年生 조금 안다고 잘난체해서 사람들 앞에 나서게 되면 망신을 당하게 될 수 있어요.

93年生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르다는 것을 생각하고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05年生 과거형인 일을 현재진행형으로 계속해서 이어가려고 하지 말길 바랍니다.

 

개띠

46年生 모든 일에 여유가 생기고 마음이 평온해지고 안정감이 넘치게 될 수 있습니다.

58年生 자신 있는 일이라도 경솔하게 얕잡아 보면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70年生 주어진 시간이 많아도 여유를 부리지 말고 전념해서 한 번에 마치는 게 좋아요.

82年生 말부터 앞세우는 것은 득이 되지 않으니 먼저 행동으로 실천해야 유리합니다.

94年生 개발하기 위해 다양하게 시도해 보기 좋고 새로운 연애를 시작해도 좋습니다.

06年生 오늘은 손윗사람들의 말을 잘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기는 하루일 수 있어요.

 

돼지띠

47年生 건강을 해치지 않는 범위에서 외부 활동을 펼쳐보면 보람 있는 날일 수 있어요.

59年生 느낌에 의지해서 일을 결정하지 말고 충분하게 검토하고 정확히 분석해야 해요.

71年生 진취적인 사고로 적극적으로 일하면 인정받고 높이 올라갈 수 있을 것입니다.

83年生 업무에 지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니 컨디션을 관리하면서 리듬을 조절하세요.

95年生 자신의 삶을 확실하게 변화를 시켜줄 사람과 만남이 있을 수 있는 날입니다.

07年生 오늘은 뭐든 관심 있게 지켜보면 본인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