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본인의 생각이 옳다고 한들, 다른 사람에게 너무 강요하지 않도록 하세요.

48年生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해야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60年生 이익은 스스로 챙겨야 하니 불공정한 일에는 큰 소리를 내는 것이 좋습니다.

72年生 오늘 만나게 되는 사람들은 자신이 앞으로 살아가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84年生 알지 못했던 것을 알게 되니 한 단계 성숙해져 생각의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96年生 오늘은 사람들 눈에 띄는 패션이나 스타일로 시선을 끌어 보기 괜찮은 날입니다.

08年生 인정하고 넘어갈 수 있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잘잘못을 따지려고 하면 안 됩니다.

 

소띠

37年生 성과 있는 일이 아니라도 사람들과 어울려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일도 좋아요.

49年生 금전운이 매우 좋은 날이라서 자다 가도 떡이 생기는 횡재수가 있는 날입니다.

61年生 계획하는 일이 있다면 앞으로 나가기가 쉽지 않으니 다시 한번 생각해 보세요.

73年生 뿌린 것들을 거둬 마음에 드는 것을 살 수 있을 만큼 재물 운이 좋은 날입니다.

85年生 괜한 사건에 연루되지 않도록 오해가 있었다면 적극적으로 해명을 해야 합니다.

97年生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조금 더 숙이고 양보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09年生 자존심을 부리며 급하게 서두를 필요도 없으니 조급하게 행동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어떤 것보다도 건강이 1순위이니 불편한 곳이 있다면 참지 마세요.

50年生 막힘없이 순탄한 날이라 걱정은 되지 않지만, 대비를 해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2年生 금전의 가치관이 비슷한 사람들과 정보를 나눌 때 많은 공감을 얻게 될 수 있어요.

74年生 지금은 예금만 하기보다는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 보는 게 괜찮은 날입니다.

86年生 해결되지 않는 일들을 질질 끌고 다니지 말고 냉정하게 빨리 끊어주는 게 좋습니다.

98年生 갑자기 대시를 받아 당혹스럽더라도 한걸음 물러서서 차분히 대처하는 게 좋습니다.

 

토끼띠

39年生 모르는 문자나 의심스러운 전화는 절대로 상대의 말대로 따라 하지 말아야 합니다.

51年生 정확하게 뜻을 표현하지 않고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면 성사시키지 못할 것입니다.

63年生 적극적인 자세로 먼저 손을 내밀어야만 행운도 자신의 손을 잡아 줄 것입니다.

75年生 재테크에 관심이 있다면 소식이나 정보에 귀를 기울여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87年生 지금까지 해 오던 일과 다른 방향으로 출발해 보고 싶은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99年生 별 관심을 두지 않았던 이성 친구가 지금은 다른 감정으로 다가올 수 있어요.

 

용띠

40年生 나이가 들어갈수록 가끔 시간을 어떻게 보내야 좋을지 고민이 생길 수 있습니다.

52年生 오늘은 사람들과 금전거래는 피하고 재물 관리에 많이 신경을 써야 합니다.

64年生 다른 사람의 잘못으로 결과가 나빠졌더라도 모든 것을 받아드려야 할 것입니다.

76年生 오늘은 사람들과 직접 만나기보다 간접적으로 소통하는 게 많은 유리한 날입니다.

88年生 바쁜 가운데 실속은 부족하니 큰 기대를 하는 것은 멀리하는 게 좋습니다.

00年生 자연스럽게 모인 자리에서 자신의 눈에 확 띄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는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누군가의 도움을 받기에 적절하지 않으니 문제는 스스로 해결해야 하는 날입니다.

53年生 과거에 머무르고 있던 사고를 털어내면 앞으로 나아갈 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65年生 성취하기 원한다면 실천하는 노력을 보이게 되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77年生 초심을 잃지 말고 끝까지 긴장하여 깨끗하게 마무리 짓는 모습을 보여 주세요.

89年生 다툼이 있었다면 상대가 손 내밀길 기다리지 말고 먼저 손을 내밀어 보도록 해요.

01年生 직접 대면하는 만남보다는 온라인을 통한 만남이 행운이 따르게 되는 날입니다.

 

말띠

42年生 오늘은 본인이 주관하는 모든 일이 수월하게 흘러가니 걱정 안 해도 됩니다.

54年生 힘을 합해서 일을 처리하면 훨씬 수월하고 능률이 쑥쑥 올라갈 수 있습니다.

66年生 쉽게 가기 위해 요령을 피우게 되면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원칙에 따르세요.

78年生 걱정, 고민하던 일이 깔끔히 해결되니 몸과 마음이 날아가듯 가벼워질 수 있어요.

90年生 오늘 결과는 자신이 얻은 것이니 좋든, 나쁘든 남을 원망하지 말고 자신을 돌아봐요.

02年生 누군가의 소개로 이성을 만나는 것보다는 우연히 스치는 만남을 가지는 게 좋아요.

 

양띠

43年生 조용히 혼자 시간을 갖고 주변을 깨끗이 정리하면 행운이 밀고 들어올 것입니다.

55年生 밉고 싫어도 가족이 최고이니 항상 마음을 보듬어 주고 세심하게 살펴주도록 해요.

67年生 오늘은 이익을 생각하기보다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아낌없이 베푸는 게 좋아요.

79年生 원만한 대인 관계를 가지면 금전적인 이익이 따를 수 있으니 인맥을 귀하게 여겨요.

91年生 표정 관리에 신경을 써서 상대가 오해하는 마음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03年生 앞날을 위해 지금 무엇을 해야 할지 꼼꼼히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원숭이띠

44年生 심한 스트레스 때문에 감정이 격해지니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기가 힘들 수 있어요.

56年生 어렵게 해 오던 일들이 이제 밝은 빛을 보게 되니 행복이 시작될 수 있어요.

68年生 선견지명에 눈 뜨게 되니 경제적인 흐름에도 관심이 쏠리게 되는 하루입니다.

80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여 경험을 쌓기 위해서는 스스로 많은 용기가 필요할 것입니다.

92年生 지금 꿈을 가진다는 것은 더 나은 장래를 기대하면 날갯짓하는 것과 같습니다.

04年生 지금은 이성에 대해 너무 신경을 쓰지 말고 친구처럼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닭띠

45年生 까탈스럽게 굴면 대인 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신경을 쓰는 게 좋아요.

57年生 하는 일에서 크게 인정받을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도록 해요.

69年生 윗사람에게는 공경심으로 예의를 다하고 아랫사람에게는 배려심으로 대해보세요.

81年生 항상 마무리 짓는 것이 힘든 법이니 끝까지 힘을 모아 목표 지점으로 나가세요.

93年生 과하면 모자람보다 못하니 교만하지 말고 자신을 낮추는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05年生 오늘은 시작이 반이라는 말처럼, 시작하기만 해도 좋은 운이 따라올 듯하네요.

 

개띠

46年生 우울함과 의기소침함으로 가득한 시기를 벗어나 활발한 기분을 찾아갈 수 있어요.

58年生 잘 보여야 한다는 강박 관념 때문에 주변 사람들을 강하게 의식할 수 있습니다.

70年生 오늘 일의 성패 여부는 얼마나 노력하는가에 달려 있으니 좀 더 분발해야 합니다.

82年生 눈앞에 장애물이 등장해도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무난히 해결해 낼 수 있습니다.

94年生 하나의 일을 해결했다고 긴장을 풀지 말고 다음 일에 몰두할 자세를 가져야 해요.

06年生 잘 모르는 분야에 대한 주제가 나온다면 되도록 발언을 삼가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47年生 젊은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여 들으면 변화에 대한 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59年生 한동안 기분이 우울했었다면 오늘은 깨끗하게 씻은 듯이 나아질 수 있겠습니다.

71年生 준비하는 일은 완벽하게 해서 시작해도 늦지 않으니 너무 서두르지 않도록 하세요.

83年生 업무가 생각보다 많이 늘어나도 마음의 여유를 가지되 긴장의 끈은 놓지 마세요.

95年生 오늘은 도화살이 활짝 피어나니 주변에서 유혹의 손길이 많이 있을 수 있어요.

07年生 잠깐의 휴식으로 사람들과 화합할 수 있는 체력을 비축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