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한꺼번에 너무 많은 일을 벌이면 감당이 안 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48年生 자신의 것을 최대한 지켜야 하는 날이니 자신에게 손을 내미는 사람은 피하세요.

60年生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면 몸은 피곤하나 마음은 한없이 기쁨이 있을 것입니다.

72年生 지난날의 실수에 연연해 있을 때가 아니고 지금은 앞만 보고 나가야 유리합니다.

84年生 아주 큰 것은 아니어도 기분 좋게 만들어줄 정도의 행운이 따라오는 날입니다.

96年生 폭발적으로 애정운이 솟아나니 뜨겁게 타오르는 사랑을 할 수 있습니다.

08年生 오늘 하루는 나보다 우리라는 생각을 하고 있어야 뭐든 잘 풀릴 하루일 것입니다.

 

소띠

37年生 오늘은 만사가 여유로운 운세이니 힘겨움 속에서 순조로운 흐름이 이어질 것입니다.

49年生 지금은 상대의 얘기를 경청하고 이해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61年生 일을 시작하기 전에 혼자 생각하기보다 주변 얘기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아요.

73年生 새롭게 일을 추구하거나 변화를 원한다면 조금 더 기다렸다가 하는 게 좋습니다.

85年生 상황이 조금 나아졌다고 태만해지지 말고 새로운 도전을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97年生 본인이 좋아하는 것보다 상대가 좋아하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함께해 보세요.

09年生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혀야 할 때입니다, 뭐든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38年生 너무 욕심을 부리게 되면 손안에 있는 돈마저 소리소문없이 빠져나갈 수 있어요.

50年生 풀리지 않는 일로 고민이 있다면 지혜로운 누군가 옆에서 조언을 해주는 날입니다.

62年生 지향하는 목표를 향해 부지런히 매진해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74年生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존재가 누군지 둘러보고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86年生 지금은 미래를 위해 자신을 개발하고 공부하는 모습을 보여 주는 것이 좋습니다.

98年生 상대 마음이 진정한 마음인지 장난 같은 유혹의 손길인지 잘 판단해야 합니다.

 

토끼띠

39年生 마음에 두고 말하지 못한 것과 평소에 가지고 있던 불만을 토해내는 게 좋습니다.

51年生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관심을 갖지 않았던 분야에도 관심을 가져 보는 게 좋아요.

63年生 주변에 도움을 주는 사람이 얼마나 있는지 한번 둘러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75年生 마음속으로 바라는 꿈은 이뤄지고 스스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더욱 노력해야 해요.

87年生 물건을 살 때 서두르지 말고 조금 더 시간을 갖고 기다리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99年生 마음속에 품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먼저 다가가서 얘기해 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용띠

40年生 좋은 일이 생기는 날이지만 육체적으로는 약간 힘들고 피로감이 밀려올 수 있어요.

52年生 사고를 막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확인하고 점검하는 것을 생활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64年生 물건을 구매할 때는 자신에게 꼭 필요한 물건인가 한 번 더 살펴봐야 합니다.

76年生 분위기를 변화시키기 위해 약간의 금액이 지출되어도 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8年生 지금은 새로운 일을 해보고 싶은 충동이 생겨도 자중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00年生 상대 말에 어떻게 대응해야 관계가 가까워질지 생각하며 얘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41年生 자신의 처지를 생각하니 마음이 허탈해지고 일할 의욕이 생기지 않을 수 있어요.

53年生 어두웠던 안개가 걷혀가며 일상이 정상적이고 평온한 상태가 찾아올 수 있어요.

65年生 할 일을 점검하면서 하지 않으면 일정이 뒤엉켜 책임질 일이 발생할 수 있어요.

77年生 좋은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겸손한 태도와 배려하는 마음을 보여주는 게 좋습니다.

89年生 오늘은 약간의 지출로 지갑이 얇아지는 대신에 즐거움이 가득할 수 있습니다.

01年生 서로가 한발 양보해야 할 때는 양보를 해야 관계가 더욱더 돈독해질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감정적으로 대응하는 것을 피하고 이성적으로 조리 있게 얘기하는 것이 좋아요.

54年生 알아도 모르는 척 숨겨주면서 살아가는 지혜를 발휘하는 것이 멋지게 보입니다.

66年生 기다리는 것보다 직접 나서서 확인하고 움직이는 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78年生 언제 어디서든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면 사람들에게 좋은 호평을 받게 될 것입니다.

90年生 매너 있는 행동은 좋으나 과한 친절로 보이지 않도록 적당한 선을 지켜야 해요.

02年生 외모가 아니라 자신의 내적인 부분을 어필하면 할수록 호감을 얻을 수 있어요.

 

양띠

43年生 오늘 돈과 관련하여 제안이 들어오면 받아들여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55年生 이제는 물질적인 행복보다 마음의 행복을 추구하는 것이 좋은 날이 될 것입니다.

67年生 자신 있는 일이라고 방심하거나 긴장하지 않으면 실수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79年生 지금 상태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계획을 생각하고 준비해야 하는 날입니다.

91年生 오르지 못할 나무는 애초에 쳐다보지 말고 자신이 잘하는 일에 승부를 봐야 해요.

03年生 모임에 참석하면 이성 친구와 친분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원숭이띠

44年生 욕심을 부리지 말고 지금에 만족하면서 즐거움을 찾아 사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6年生 자신부터 변화하려고 노력해야 주변 상황이 유리하게 흘러가게 되는 날입니다.

68年生 될듯하면서 잘 풀리지 않은 일이 머리에서 떠나지 않고 발목을 잡을 수 있어요.

80年生 쓸데없는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자기 계발에 좀 더 시간을 투자해 보세요.

92年生 취향이 비슷한 사람을 만나, 모든 게 척척 맞아 잘 통하는 사이가 될 수 있어요.

04年生 오늘은 어차피 써야 할 돈이라면 기분 좋게 쓰고 한 번쯤 뽐내봐도 좋은 날입니다.

 

닭띠

45年生 해야 할 얘기는 상대가 쉽게 알아들을 수 있게 직선적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눈에 보이는 것들이 모든 것이 아닐 테니 좀 더 이성적으로 지켜봐야 합니다.

69年生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 귀 기울이면 차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81年生 한 번 보고 그만둘 사이라도 기본적인 예의를 갖추고 상대를 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93年生 커플인 경우에는 상대에게 오해를 쌓을 수 있는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5年生 남과의 경쟁에서 밀리지 않도록 평소보다 더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개띠

46年生 할 말도 못 하고 앓고 있지 말고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확실하게 말을 해보세요.

58年生 목표치를 높게 잡아 실행하면 깜짝 놀랄 만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70年生 좋은 기회가 오거나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는 날이니 얻은 것이 있으면 나누세요.

82年生 의욕과 자신감이 넘치는 날이니 활동 범위를 좀 더 넓혀서 일을 해보는 게 좋아요.

94年生 이제는 상대에게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먼저 선물을 해 보면 사랑을 받을 것입니다.

06年生 본인을 괴롭히는 일이 있다면 이제는 더 이상 미루지 말고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돼지띠

47年生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서운해하지 말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59年生 기분이 오르락내리락 롤러코스터를 타듯이 변덕을 부리지 않도록 잘 조절해야 해요.

71年生 당장 노력한 결과가 나타나지 않더라도 나중에 소중한 자양분이 될 것입니다.

83年生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나가는 끈기와 인내심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나이 차이가 없는 것보다 약간 나이 차이가 있을 때 성공할 확률이 높을 것입니다.

07年生 오늘은 작은 일에도 감사할 줄 아는 마음을 가져야 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