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본인의 입장만 내세우지 말고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맞추어 가는 게 좋습니다.

48年生 순리를 따르는 게 다소 불편하고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그것을 따라야 합니다.

60年生 고정 관념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스스로가 만든 틀에 갇혀 발전이 없을 것입니다.

72年生 지금은 물건을 사더라도 가성비를 잘 따져보고 구매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84年生 결정할 일이 많으니 바로 처리를 해야 다음 일들이 수월하게 될 것입니다.

96年生 본인을 좋아해 주길 바란다면 조금은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유리합니다.

08年生 마음 정리가 우선이니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적당한 취미를 찾아보세요.

 

소띠

37年生 마음이 우울해지니 그리운 사람이 생기고 보고 싶은 사람이 떠오를 수 있습니다.

49年生 의욕이 너무 앞서면 실수하거나 잘못된 판단을 할 수 있으니 과신을 경계해요.

61年生 모든 일은 마음먹기에 달려있으니 어떠한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생각으로 임해요.

73年生 한두 번의 작은 성공으로 너무 자만하거나 거만하게 행동하지 말아야 합니다.

85年生 자만은 실수를 불러올 수 있으니 신중히 행보를 이어가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97年生 오늘은 유머러스한 사람보다는 조금은 진지한 모습을 보이는 사람이 좋습니다.

09年生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여야 해요, 남들이 쉰다고 같이 쉬지 마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필요한 일이 아니라면 쓸데없이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50年生 쓸데없는 일에 신경 쓰면 하루를 날려 버릴 수 있으니 시간을 잘 조정해야 해요.

62年生 주변 말에 현혹되거나 남의 말을 들었다가는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해요.

74年生 오늘은 뜻밖의 소득이 생길 수 있는 날이니 과감한 투자나 도전을 해봐도 좋아요.

86年生 헛된 꿈은 버리고 실천 가능한 계획을 세워 일을 추진해 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98年生 현 상태에 만족하지 말고 앞을 내다보고 장래를 설계해서 매진해야 합니다.

 

토끼띠

39年生 오랫동안 잊고 있었던 일들이 수면 위로 떠올라 옛날 생각이 날 수 있습니다.

51年生 지금은 욕심을 내려놓고 작은 것에 만족하고 현상 유지에 치중하는 게 좋습니다.

63年生 구하려는 의지만 있으면 얻을 수 있으니 생각에 그치지 말고 행동으로 옮기세요.

75年生 끈기와 인내심을 가지고 끝까지 일을 해내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87年生 오늘은 모든 일을 한 번 더 신중히 생각하고 결정해야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99年生 흐름에 휩싸이면 과도하게 지출할 수 있으니 얼마를 쓸지 먼저 정하고 움직여요.

 

용띠

40年生 오늘은 앞뒤 사정을 잘 들어보고 꼼꼼하게 생각하여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일이 한가한 날이 되니 따분하기도 하고 가슴이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64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상대의 얘기를 먼저 들어보고 얘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76年生 쭉 진행해 오던 일을 그만두고 새로운 일을 해야 할지 잘 생각해서 결정해 보세요.

88年生 자신의 기분에 따라서 움직이게 되면 그로 인해 금전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00年生 여러 사람이 모이게 되면 쓸데없는 소문이 생길 수 있으니 일대일로 만나 보세요.

 

뱀띠

41年生 싫은 일이라도 꼭 해야 할 일이라면 빨리 처리해 버리는 것이 부담이 덜 합니다.

53年生 사사로운 감정에 휘둘려 본분을 망각하는 상황은 만들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65年生 다양한 정보를 검토하고 결정하는 것보다는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77年生 사소한 말로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니 되도록 말을 아끼는 것이 좋습니다.

89年生 현실에 만족하고 작고 큰 것에 연연하지 말고 결과를 받아들이는 것이 좋아요.

01年生 시간을 헛되게 쓰지 않도록 꼼꼼하게 계획을 짜서 움직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말띠

42年生 주위 사람에게 따돌림을 당하고 싶지 않다면 독불장군과 같은 행동은 자제해요.

54年生 이성적으로 판단하기 힘든 날이니 어딘가에 투자하는 것은 미뤄두도록 하세요.

66年生 오늘은 주위에서 갑작스러운 일들이 생겨 변화무쌍한 하루가 예상되는 날입니다.

78年生 솔로라면 훌륭한 이성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90年生 생활 습관을 확 바꿔보고 달라진 모습을 사람들에게 보여 주는 것이 좋습니다.

02年生 지금까지 만나왔던 누구보다 마음을 이해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양띠

43年生 답답함이 느껴지더라도 참아야 하는 날이니 무료함 속에서 즐거움을 찾아보세요.

55年生 긍정적인 사고로 본업에 충실하고 가진 것을 지켜가는 것이 이로운 날입니다.

67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을 위해 돈을 쓰기보다는 자신을 위해 투자해 보도록 하세요.

79年生 그동안 미루고 있던 일이 있다면 오늘 바짝 힘주어 처리하면 해결할 수 있어요.

91年生 평소 자신을 좋게 보던 사람이 소개팅을 알선해 주는 기회를 받게 되는 날입니다.

03年生 현대를 살아가는데 확실한 경제관념을 가지고 생활해야 한다는 걸 깨달아야 해요.

 

원숭이띠

44年生 묵혀 두었던 물건들을 꺼내어 정리하면 새로운 기분을 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56年生 부드러운 미소로 상대를 칭찬하는 모습이 자신의 인품을 한층 더 높여줄 겁니다.

68年生 예상하지 못한 행운이 찾아와서 기대했던 일에서 큰 성과를 안겨줄 수 있습니다.

80年生 혹시 자신의 눈높이가 너무 높은 곳에 맞추어져 있는지 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92年生 지금은 머릿속으로 구상해 보던 자신의 미래에 대해 구체적으로 그림을 그려봐요.

04年生 오늘은 저절로 웃음이 나고 기분이 좋아져 즐거운 마음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닭띠

45年生 무언가 원하는 것을 얻고 싶다면 남을 시키지 말고 스스로 노력하는 게 좋습니다.

57年生 소소한 행운이 따라다니니 밖으로 나가보면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69年生 지금은 머리로 생각해야 하는 때이니 논리적으로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81年生 생각보다 조금 높게 목표를 설정하여 도전해 보는 것이 의욕을 일으킬 것입니다.

93年生 오늘은 행동하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해 보고 실천에 옮기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05年生 오늘은 너무 본인의 이득만을 생각해서 계산적인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해보세요.

 

개띠

46年生 의지와 상관없이 뜻대로 되지 않아 포기해 버리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어요.

58年生 흔들리는 마음을 잡고 하던 일에 충실하면 평온한 날은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70年生 실패한 것에 너무 낙심하지 말고 이성적으로 원인을 찾아 해결책을 마련해 두세요.

82年生 좋은 조건을 내세워 이직을 제안해 오더라도 꼼꼼히 따지고 결정해야 합니다.

94年生 우연한 만남을 기대하기보단 믿을만한 사람에게 소개를 받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6年生 본인의 판단이 옳다고 생각되면 즉시 실행에 옮겨도 문제없을 것 같네요.

 

돼지띠

47年生 지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는 부담이 되고 불안한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59年生 함께 협력하여 풀어나가고자 한다면 순탄하고 막힘없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71年生 하는 일에 전념해도 결과를 예측하기가 어려우니 잡다한 것에 한눈을 팔지 마요.

83年生 비싸다고 무조건 좋은 것이 아니니 가성비를 잘 따져서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본인이 좋다고 다른 이도 다 좋아할 거라는 착각은 버리고 상대를 배려해야 해요.

07年生 오늘은 본인이 책임질 수 없는 일이나 약속은 일절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해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