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오지 않은 내일에 대한 걱정으로 오늘을 낭비하는 어리석은 짓은 하지 마세요.

48年生 조금 시간이 생긴다고 하더라도 나태한 마음을 가지고 생활하지 말아야 합니다.

60年生 추진해 온 일들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니 성취감을 맛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72年生 새로운 아이템을 계획하고 준비하면 일을 시작하고 싶은 의지가 생길 수 있어요.

84年生 지금은 너무 앞서 나가려 하지 말고 상대의 속도에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96年生 첫인상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보면 볼수록 진국인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08年生 연장자들과 함께 하는 자리가 있다면 잠자코 붙어있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소띠

37年生 상대의 변덕으로 힘들더라도 차분히 본인의 생각을 전하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49年生 결정하기 어려운 일이 생기게 되면 오늘은 피하고 다음으로 넘기는 게 좋습니다.

61年生 욕심을 부리지 말고 분수를 지키며 일들을 처리해 나가면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73年生 오늘은 주변에서 도와주는 사람이 많으니 금전적인 도움을 청해 봐도 괜찮습니다.

85年生 다른 사람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말고 자신에 대한 믿음과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97年生 모르는 척했던 숙제가 떠오르며 두 사람 관계에 변화가 찾아올 수 있는 날입니다.

09年生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날이니 흥분한 상태에서 결정하는 건 삼가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주변 사람에게 감정을 표현하게 되면 자신도 모르게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50年生 오늘은 그럴 수 있다는 생각으로 상대를 이해하는 마음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62年生 심리적으로 불안한 날이니 조금은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주변 상황에 대처해요.

74年生 주위 사람들과 함께하면 기운이 활기차서 힘이 솟고 용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

86年生 대인 관계가 좋은 날이니 누군가와 만나도 대화가 잘되고 일이 수월하겠어요.

98年生 요령이나 잔꾀를 부리지 말고 지금 해야 할 일은 미루지 말고 바로 처리하세요.

 

토끼띠

39年生 건강에 조그마한 문제가 생겨도 오늘은 참지 말고 진료를 받아 보는 게 좋아요.

51年生 너무 까칠하게 굴지 말고 여유로움과 인자한 모습을 보여 주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돈과 관련한 어려운 문제가 있다면 주위에 빨리 도움을 청할수록 유리합니다.

75年生 지켜야 할 기본적인 것을 지켜나가면 오늘 하루는 아무런 이상이 없을 것입니다.

87年生 주어진 일에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처리해 나가면 능률이 올라갈 것입니다.

99年生 오늘은 애정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만나는 사람마다 호감을 보이게 되는 날입니다.

 

용띠

40年生 상대가 누구든 먼저 말과 행동을 부드럽게 한다면 이미지가 올라가게 될 겁니다.

52年生 지금 손실을 줄이고 싶다면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만 전념하는 게 좋습니다.

64年生 오늘은 새로운 수입이 생기거나 기대하지 않았던 돈이 들어올 수 있겠습니다.

76年生 주위 사람들이 뭐라 하더라도 일관성 있게 자신 생각을 밀고 나가는 게 좋습니다.

88年生 가치를 높이고 싶다면 언행을 일치하고 부드러운 말을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00年生 주변으로부터 관심이나 사랑을 받고 싶다면 먼저 행동으로 보이도록 하세요.

 

뱀띠

41年生 건강은 잃고 나서 다시 찾을 수 없으니 조금이라도 의심이 되면 병원으로 향해요.

53年生 당장 결과에 급급하지 말고 본인에게 투자하는 것이 큰 결과를 볼 것입니다.

65年生 피할 수 없는 상황이면 긍정적인 생각으로 즐기고자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77年生 틀에 박힌 생각보다는 더 큰 가능성을 열어놓고 대화를 해보는 게 좋을 것입니다.

89年生 오늘은 자신의 주장을 너무 앞세우는 것보다 그냥 묻어가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01年生 떠도는 루머를 진실한 것처럼 포장하여 얘기하면 관재수에 휘말릴 수 있어요.

 

말띠

42年生 쇠약했던 기운이 많이 좋아지니 지금부터 가벼운 운동을 시작해 보는 게 좋아요.

54年生 오늘은 자신의 문제보다 가족들에 대한 걱정이 많아져 마음이 복잡할 수 있어요.

66年生 지금은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일을 시작하는 것이 많은 발전을 기대할 수 있어요.

78年生 금전운이 상승 곡선을 타고 있으니 무슨 일을 하든지 이익이 따를 수 있습니다.

90年生 관점에서 상대를 바라보지 말고 상대의 입장에서 생각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02年生 오늘은 조금 튀더라도 자신의 확고한 스타일을 살려서 이성을 만나면 좋습니다.

 

양띠

43年生 활력이 넘치고 의욕과 자신감이 생기니 활동 범위를 조금 더 넓혀야 좋아요.

55年生 모든 문제가 자신의 지혜로움을 통해서 수월하게 해결하게 될 수 있습니다. 

67年生 망설임으로 중요한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는 게 필요한 날입니다.

79年生 당장 힘들고 어렵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91年生 가까운 곳에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가 보는 게 좋아요.

03年生 자신을 함부로 대하거나 말을 거칠게 하는 사람과는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쓸데없는 걱정과 고민으로 별 것 아닌 일까지 신경 쓰는 건 하지 않는 게 좋아요.

56年生 오늘은 조금 냉정하게 이득이 되지 않으면 지갑을 열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8年生 정서적으로 안정을 찾으니 본인에게 좀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날입니다.

80年生 무슨 일이든지 미리 예측하여 일하지 말고 주어진 일에 전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92年生 오늘은 기세등등한 모습으로 상대에게 자신의 능력을 보여 주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방향 전환을 하고 싶다거나 새로운 공부를 시작하고 싶은 생각이 드는 날입니다.

 

닭띠

45年生 건강을 위해 하는 일을 다른 사람에게 시키지 말고 직접 부딪쳐서 해결해요.

57年生 지금은 과거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미련을 떨쳐 버리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69年生 약간 무리가 된다고 생각해도 과감하게 추진해 보는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81年生 수입에 비해 과한 지출을 하고 싶지 않다면 들뜬 마음을 가라앉혀야 좋습니다.

93年生 열정이 왕성하게 생기니 뭔가 새로운 걸 배워 보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어요.

05年生 소극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치는 것이 본인에게 더 도움이 됩니다.

 

개띠

46年生 외로움을 자초하고 싶지 않다면 되도록 눈을 감고 입을 다무는 게 좋습니다.

58年生 오래간만에 여러 사람이 모인 자리에서 한 번쯤 지갑을 열어 봐도 괜찮겠네요.

70年生 오늘은 변화에 발 빠르게 대처해야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2年生 사람을 상대하는 일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여 성과를 높일 수 있는 날입니다.

94年生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부지런히 움직이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06年生 못한다고 무조건 포기하거나 던져 놓지 말고 끝까지 책임을 져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47年生 갑자기 몸과 마음에 긴장이 감도니 뜻대로 일의 진행이 더디게 될 수 있어요.

59年生 찾는 사람이 많아지니 바쁘게 이동할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71年生 행동하기 전 생각을 많이 해야 엉뚱한 일에 휘말리지 않아 위험을 피할 수 있어요.

83年生 금전손해를 보지 않으려면 이성적으로 판단하여 결정을 내려야 되는 날입니다.

95年生 오늘은 조금 시간이 생긴다고 하더라도 게으르게 생활하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07年生 오늘은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금전적 이득이 곳곳에서 일어날 수 있어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