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무엇보다 건강이 중요하다는 걸 잊지 말고 건강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보세요.

48年生 현명한 판단과 지혜로움으로 모든 일을 처리해야 성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60年生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내색하지 않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습니다.

72年生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이니 오늘은 겸손한 자세를 취해야 유리합니다.

84年生 지금은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하여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시도해 보는 것이 좋아요.

96年生 오늘은 조용히 지금의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리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08年生 상상력이 좋은 날로써, 창조적인 분야에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소띠

37年生 모든 것이 순조로우니 특별한 근심이나 걱정 없이 무탈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49年生 미심쩍은 일, 문제는 다시 확인하여 철저하게 점검한 후에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61年生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마음만 앞서면 일을 망칠 수 있으니 천천히 해보세요.

73年生 좋은 아이템이 있다 한들 실행하지 않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으니 도전해 보세요.

85年生 긍정적인 생각과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면 모든 일이 좋은 방향으로 흐릅니다.

97年生 모든 것이 생각대로 풀리고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 있는 하루입니다.

09年生 오늘은 나에게 손해인지, 이득인지 따지는 행동은 오히려 좋지 않을 것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희생과 봉사로 보람을 찾는 날이니 노력한 것에서 결과를 바라지 마세요.

50年生 조급한 마음과 급한 성질을 버리면 일을 진행하는 데 무리가 없는 날입니다.

62年生 우유부단한 성격으로 스스로 어려움을 자초할 수 있으니 주의해보도록 하세요.

74年生 안 되는 일에 미련을 갖지 말고 빠르게 물러서거나 포기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6年生 결심을 단단히 하고 용기를 잃지 않아야 자신을 지키고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98年生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자신의 목표를 위해 열심히 밀고 나가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39年生 본인이 가진 것에 만족하고 새로운 일은 시작하지 않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51年生 골치 아픈 일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말 많은 사람과 만남을 삼가는 게 좋습니다.

63年生 현실감이 떨어진다는 평을 듣고 싶지 않다면 주변 상황을 잘 파악하는 게 좋아요.

75年生 준비 없이 시작하면 말썽만 생기고 의욕을 잃을 수 있으니 준비 후 다시 해요.

87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싶다면 주변 상황과 시장을 잘 파악해 보고 시작해 보세요.

99年生 사리 판단을 분명히 할 줄 알아야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용띠

40年生 매사에 사사로운 정이나 개인적인 감정에 얽매여서 일을 처리하지 말아야 합니다.

52年生 조금 느리더라도 안전하게 진행하면 일이 어긋나지 않고 잘 진행될 수 있습니다.

64年生 지금까지 진행해 왔던 일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결정될 수 있어요.

76年生 자신보다 나은 사람을 보며 질투하지 말고 배울 점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최고가 되기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되는 것이 좋습니다.

00年生 실수나 잘못을 했어도 너무 기죽어 주눅 들지 말고 자신 있게 행동하는 게 좋아요.

 

뱀띠

41年生 오늘 망신을 당하고 싶지 않다면 오지랖 넓게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아야 합니다.

53年生 기분 상하는 말을 들어도 참고 흘려버리면 여유롭고 느긋한 하루가 될 수 있어요.

65年生 주변에서 본인 일에 태클을 걸고 불만을 보여도 본인의 일만 하는 게 이롭습니다.

77年生 남이 알아주지 않아도 서운하게 생각하지 말고 일을 묵묵히 해 나가는 게 좋아요.

89年生 지금은 미래를 위한 계획을 세워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기 좋은 날입니다.

01年生 오늘은 일이나 공부보다는 마음을 안정시키고 휴식을 취하는 게 이로운 날입니다.

 

말띠

42年生 본인 생각이나 고집을 강요하기보다는 주위의 충고나 조언에 따르는 게 좋습니다.

54年生 작은 잘못은 너무 나무라지 말고 자신의 아량으로 한번 감싸주는 것도 좋아요.

66年生 일에 대한 의욕은 좋지만 자기 과시를 하지 않아야 대인 관계가 좋아질 것입니다.

78年生 지금은 생각대로 성취되지 않더라고 긴 안목을 가지고 전진해 나가는 것이 좋아요.

90年生 생소한 일이나 어려운 일을 맡게 되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천천히 해결해 나가세요.

02年生 지금은 한눈팔지 말고 자신의 목표를 향해 묵묵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날입니다.

 

양띠

43年生 자신과 관계없는 일에 기웃거리지 말고 진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도록 하세요.

55年生 모든 일에 의구심을 가지고 일상생활에 변화를 추구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7年生 눈과 귀를 열고 둘러보면 새로운 변화 속에서 좋은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79年生 약간 힘들고 어려워도 조금만 참고 나아가면 꿈이 현실로 이루어질 수 있어요.

91年生 새로운 인연이 강하게 들어오니 좋은 짝이나 동반자를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03年生 무엇이든지 일단 시도하여 변화의 첫걸음을 내딛어 보는 것이 괜찮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주변 사람들과 정신적인 교류가 중요하니 관계를 잘 유지해 나가는 것이 좋아요.

56年生 일을 쉽게 만들려면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아요.

68年生 지나친 고집은 다툼과 충돌을 만들 수 있으니 대화에서 말을 아끼고 경청하세요.

80年生 본인의 생각이나 가치관이 다르다고 상대를 무시하는 말이나 행동은 자제하세요.

92年生 오늘은 새로 만나는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신임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내적인 매력을 드러내면 주위의 시선과 관심을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닭띠

45年生 평소에 하지 않았던 실수를 할 수 있으니 정신 차리고 긴장을 해야 합니다.

57年生 순조로운 운기 속에서 과함을 경계한다면 모든 일이 수월하게 이뤄질 수 있어요.

69年生 망설임으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우유부단함에서 벗어나도록 노력을 해보세요.

81年生 놓쳐버린 기회를 한탄하기보다 다음을 기약하며 준비해 나가는 자세가 필요해요.

93年生 이직을 생각하고 있다면 서두르지 말고 신중하게 판단 후 결정하는 것이 좋아요.

05年生 머리를 맞대는 회의보다는 직접 몸으로 뛰어서 정보를 수집하는 게 유리합니다.

 

개띠

46年生 오늘은 작은 이익에 집착하지 말고 소극적인 자세로 나가는 게 이로운 날입니다.

58年生 골치 아픈 일은 잠시 미루고 평소에 하고 싶었던 걸 해보기에 괜찮은 하루입니다.

70年生 자신이 잘 아는 일이나 자신 있는 분야에 승부를 걸어보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82年生 뜻하지 않는 일이나 변수를 막고 싶다면 작고 사소한 일까지도 신경 써야 합니다.

94年生 혼자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친구와 함께하면 즐거움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06年生 매사에 말을 조심하고 동성이든, 이성이든 똑같이 대해주는 것이 현명합니다.

 

돼지띠

47年生 매사가 순조로운 날이니 주어진 일에 전념하고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말아야 해요.

59年生 자신과 관계없는 일에 나서거나 간섭하면 뜻하지 않게 곤경에 빠질 수 있어요.

71年生 오늘은 선배나 윗사람들과 특별히 유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83年生 다양한 자리에서 많은 사람을 만나 인맥을 넓히고 관계를 맺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낯선 일이나 분야에 뛰어들게 되면 고생만 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습니다.

07年生 사람들 말에 휘둘리지 말고 소신 있게 나가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