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그동안 쌓아 올린 명성에 타격을 입고 싶지 않다면 언행을 주의해야 합니다.

48年生 복잡했던 일들이 무난히 해결되고 근심으로 가득 찼던 머리가 맑아질 수 있어요.

60年生 지금은 내일의 전진을 위해 철저하게 준비하는 것에 힘써야 하는 하루입니다.

72年生 금전 면에서 좀 더 많은 수익을 내고 싶다면 몸을 바쁘게 움직여야 이롭습니다.

84年生 자신의 능력을 인정해주는 회사로부터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올 수 있습니다.

96年生 내면의 진실성을 보이고 솔직하게 대하면 신임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08年生 스스로 내적 갈등이 심하더라도 스스로 싸워서 이겨내야 하는 하루입니다.

 

소띠

37年生 적은 금액이라도 자신보다 남들에게 베풀면 더 큰 이득이 되어 돌아올 것입니다.

49年生 시작하려는 일을 진정으로 성공시키고 싶다면 잠시 보류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61年生 오늘은 시간이 지날수록 능력이 향상하고 흐름이 좋게 흘러가게 될 수 있어요.

73年生 이루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부지런히 움직이면 반드시 손에 쥐게 되는 날입니다.

85年生 지금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진정한 용기와 패기가 요구되는 하루입니다.

97年生 일에 관하여 마음을 터놓고 조언을 구할 수 있는 귀한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09年生 아침에도 입조심 점심에도 입조심 저녁에도 입조심 하루종일 입조심 해야 해요.

 

호랑이띠

38年生 자신에게 잠재된 통찰력을 동원해 현재 상황을 잘 헤쳐 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50年生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기 좋은 날이니 묵혀두었던 일이 있다면 해결하도록 해요.

62年生 노력에 대한 보상은 반드시 따를 것이니 성과가 없다고 중도에 포기하지 마세요.

74年生 오늘은 처리해야 할 일이 끊임없이 밀려오니 정신없이 바쁘게 돌아갈 수 있어요.

86年生 상대의 행동을 잘 살펴보고 부족한 점을 채워 나간다면 이익이 따를 것입니다.

98年生 오늘은 노력을 멈추지 않는다면 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주변 일에 간섭하여 복잡하게 만들지 말고 지금은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일이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더라도 아직 때가 아니니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요.

63年生 주어진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시작한 일은 반드시 마무리 지어야 합니다.

75年生 마음이 조급해져 무모하게 일을 크게 벌이는 행동은 하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87年生 이치에 맞게 착실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면 좋은 결과가 따라올 것입니다.

99年生 오늘은 친구들과 만남을 가져도 평이하고 재미난 흐름에 편승할 수 있습니다.

 

용띠

40年生 기분이 전반적으로 저조하니 무엇을 해도 잘 안 되고 조금 지칠 수 있습니다.

52年生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길 바란다면 끊임없이 확인과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64年生 잘 모르는 일이나 자신 없는 분야에 뛰어들면 노력에 비해 성과가 없을 수 있어요.

76年生 시작한 일은 끝까지 책임감 있게 마무리해야 신뢰가 쌓이고 위상이 올라갑니다.

88年生 가장 경계해야 할 것은 무분별한 지출이니 철저하게 금전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00年生 감정적으로 대응하는 것은 서로에게 도움이 되지 않음을 깨닫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41年生 걱정했던 일들과 각종 근심이 사라지고 바라던 일을 이루게 될 수 있습니다.

53年生 일이 안 풀린다고 포기하지 말고 계속 노력하면 서광이 비치게 될 것입니다.

65年生 내부에 있는 힘든 일부터 처리해야 모든 일이 자연스럽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77年生 지금은 주위를 의식하여 원망듣거나 시기를 쌓을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9年生 지금은 오래전부터 해 오던 방식을 버리고 새로운 방식으로 시도하는 게 좋아요.

01年生 혼자 처리하지 못 하는 일은 선후배의 지혜를 빌려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42年生 항상 남들에게 봉사하는 마음으로 일을 하게 되면 행운이 다가오는 날입니다.

54年生 당장 변화시키거나 수정하지 말고 기존대로 밀고 가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66年生 함께 하는 일이 생각대로 안 되면 다투지 말고 서로 의논하며 해결하기 좋아요.

78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 내지 말고 표정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90年生 공은 양보하고 너그러움으로 대하게 되면 오늘 하루가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02年生 색다른 만남이 생길 수 있으니 깊이 생각하고 행동해야 후회 없는 날이 됩니다.

 

양띠

43年生 어른다운 언행과 덕을 베풀어 아랫사람에게 모범이 되는 모습을 보여 주세요.

55年生 기분이 충천하니 어떤 일이든 하면 해결해 낼 수 있는 기분이 들 수 있어요.

67年生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일이 풀리지 않으면 인내하는 마음을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79年生 안주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게 되면 바라는 소망이 이루어질 수 있겠습니다.

91年生 지금은 모든 일이 다가오길 기다리지만 말고 먼저 다가 가보는 것이 좋습니다.

03年生 애정운이 좋은 날이니 작은 눈빛 교환만으로도 마음이 잘 통할 수 있겠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불평만 늘어놓지 말고 좋은 말로 부탁하면 일들이 순조롭게 이뤄질 것입니다.

56年生 집안 중대사와 관련하여 친지와 자식들 간에 의견 충돌이 있을 수 있는 날입니다.

68年生 시작은 힘들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나아지며 빛을 낼 수 있습니다.

80年生 오늘은 가라앉아있던 운이 물러나고 서서히 모든 것이 호전되어 갈 수 있어요.

92年生 모든 것이 수월하게 이루어지니 약간 자만심이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

04年生 숨은 재능을 살려 꾸준히 발전시키면 좋은 흐름을 보이게 될 것입니다.

 

닭띠

45年生 오늘 주변 사람들에게 신임을 받고 싶다면 되도록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시비나 구설이 따를 수 있으니 모든 일을 공정하고 바르게 처리해야 합니다.

69年生 사사로운 정이나 사적인 감정에 얽매이지 말고 이해득실을 따져 봐야 합니다.

81年生 가망성이 없는 일에 헛되게 시간을 낭비하거나 고생하지 말고 묘책을 찾으세요.

93年生 이제부터는 자신의 현재와 미래를 생각해야 좀 더 나은 미래를 기약할 수 있어요.

05年生 불필요한 말과 행동으로 가까운 사람을 적으로 만들 수 있으니 주의해요.

 

개띠

46年生 지금은 나이를 잊고 실력만을 과신하려는 무모한 행동은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58年生 예전과 같은 성과가 나지 않더라도 쉽게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70年生 힘들고 고단해도 포기하지 말고 극복하려는 자세를 보여야 해결책이 있겠습니다.

82年生 지금부터는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주관대로 지내세요.

94年生 새로운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예의 바른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06年生 오늘은 뭔가를 구매하기에 운이 좋으니 낮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겠습니다.

 

돼지띠

47年生 직접 일을 처리하기 힘에 부치니 가까운 지인에게 부탁해 보는 게 좋을 것입니다.

59年生 오늘 하루를 조용히 잘 넘기고 싶다면 상대가 원하는 것을 눈치껏 파악해요.

71年生 작게 시작해서 차근하게 진행하면 자신에게 힘을 실어줄 조력자가 생길 것입니다.

83年生 사람들을 대할 때는 낮은 자세를 취하면 남들로부터 좋은 평을 들을 것입니다.

95年生 그동안 고생한 보람이 있으니 가족과 관련한 반가운 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

07年生 오늘은 본인의 신분에 벗어나는 행동이나 말을 하면 크게 화를 당할 수 있어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